본문 바로가기
제품

자연소재 욕실 발매트 중에 세탁이 필요없는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를 사용해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7. 8. 6.
반응형

무더위와 습기 때문에 땀이 마를 날이 없습니다. 자연소재로 만든 욕실 발매트 중에 세탁이 필요 없는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를 추천 받아 사용해 보고 있습니다. 더위도 더위지만 습기 때문에 곰팡이와 세균들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욕실 앞에 놓고 사용하는 발매트만 해도 항상 젖어 있어 덥고 습기가 많은 여름에는 곰팡이와 세균에 더 취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마른 걸레로 자주 바꾸어 주지만 늘 그런것 만은 아니라서 문제랍니다.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를 사용해 보니 무엇보다 세탁이 필요없어 좋았어요.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는 일본에서 제작 및 가공을 하고 한국 본사에서 직접 4중으로 포장한 제품입니다.



규조토 발매트!! 사라사라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라고 해서 큐조토 발매트를 사라는 말인 줄 알았어요. ㅋㅋ 알고 보니 사라사라는 문건에 습기가 없고 끈적끈적하지 않은 모양을 뜻하는 일본어더라구요. ㅋㅋ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는 일본에서 직접 만들고 한국에서 포장을 했기 때문에 검증 되지 않은 저가 규조토 발매트와 구별하시는 게 필요합니다.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는 요즘처럼 무더위와 함께 끈적끈적이는 습기가 많을 때 더욱 필요하겠죠. 큐조토는 바다와 호수에 사는 식물성 플랑크톤이 쌓여 형성된 지층에서 재취한 흙입니다.



큐조토의 표면에는 미세한 구멍이 무수히 존재하여 습도가 높을 때는 흡수하고 건조할 때는 수분을 배출하는 천연 조습기능도 함께 누릴 수 있어요.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를 사용해 보니


일단 마른 걸레보다는 보기가 좋았어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욕실 앞에 놓으니 훨씬 폼이 나는 거 있죠.



자연소재 원료인 규조토로 발바닥에 뭍은 물기가 생각이상으로 빠르게 흡수가 되었어요. 그리고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에 뭍은 물기도 약 10분이 지나면 거의 말라서 보기 좋았어요.



자연소재 규조토로 만들어 세균번식을 억제하고 냄새도 억제되어 한결 기분이 좋아요, 눈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시험성적서로 확인이 되어 안심이 되었답니다.



무엇보다 세탁이 필요없어 관리가 편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의 규조토 함량이 무려 60%로 일반 저가 제품과는 많은 차이가 났어요.



오래 사용하게 되면 젖은 천이나 흐르는 물로 가볍게 세척하고 말려주면 됩니다. 여름에는 7일~10일 겨울에는 3일~4일 정도 주기적으로 건조를 시켜 주면 더욱 깨끗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겠죠.



다만 무리한 힘을 가하게 되면 깨질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발바닥 이외에 뭍은 불은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로 닦을 수 없으니 별도로 닦아야 하는 게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발매트는 고정되지 않아 사용시 무리하게 한 방향으로 힘을 주지 않는게 좋습니다.



직접 선정한 공장에서 규조토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롯데백화점(명동점), 신세계 백화점(센텀점)에 납품이 되어 있기도 하답니다.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를 약 4개월 정도 사용하면 제품 표면에 미세한 구멍이 생기면 종이사포(400번) 혹은 첨부된 종이사포로 가볍게 한쪽 방향으로 밀어주면 흡수력이 회복된다고 합니다.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는 집들이 선물로도 좋고 지인들에게 부담없는 선물로 괜찮은 것 같아요. 판매사에서 제공한 각종 시험 성적서를 통해 유해성분의 감소가 확 떨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사이즈는 45 x 35 x 0.9cm(M)와 60 x 39 x 0.9cm(L) 등 2가지이며 컬러는 그레이, 핑크, 민트 그리고 블루 등 4가지입니다.



발을 닦고 물기를 닦기 위해 사용하는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의 강 알칼리성 때문에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가족의 건강한 생활에도 도움이 되겠죠. 더구나 세탁이 필요 없으니 너무 펀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 자세히 보기

[관련글]

싼타페 자동차매트 추천으로 교체한 하도FNC 아프리카 디프리매트 후기-자동차매트 구매요령과 차이점

싼타페 전면 썬팅 가격 고민 끝!! 서울근교에서 추천받은 레이노코리아 팬텀 S9 -45% 시공후기

공기청정살균용 에어닥터 AC-20!! 필터가 필요없는 신개념 공기청정살균기 사용해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