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레그넷 거꾸로 자동우산 오토유!! 강한 비바람에 쉽게 뒤집혀지지 않는 이유는?

by 핑구야 날자 2017. 7. 4.
728x90
반응형

레그넷 거꾸로 자동우산 오토유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동이 아닌 레그넷의 거꾸로 우산도 재미있게 사용하고 있어요. 자동우산이 편하지만 가격은 수동 우산보다는 좀 더 비쌉니다. ㅋㅋ 거꾸로 우산은 흔한 재미있는 우산과는 다르답니다. 잘 이해가 가지 않을 텐데요. 우산을 펼치는 방법은 같은데 접었을 때의 모양이 일반 우산과는 반대랍니다. 그래서 지인들이 레그넷 거꾸로 자동우산 오토유를 보면서 우산을 거꾸로 잡냐는 말을 듣기도 한답니다. 장마철도 다가와서 우산을 많이 가지고 다닐 텐데요. 다른 우산과 쉽게 구별이 되는 레그넷 거꾸로 자동우산 오토유는 어떨까 싶어요.



레그넷 거꾸로 자동우산 오토유는 14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가지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쇼콜라브라운 컬러를 선택했는데요. 무난해서~~ 좋아요.




거꾸로 우산의 정품은 오직 레그넷 우산 뿐입니다. 유사제품을 구매해서 피해 보는 일이 없으면 좋겠네요. 레그넷 거꾸로 자동우산 오토유는 원단, 조그만 부품까지 선별하고 제도 생산을 하고 있다고 하니 믿을만 하죠.



레그넷 로고를 확인하는 것이 정품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태그가 달려 있으니 안심이네요. 손잡이는 고강도 합성수지로 만들어져 웬만한 충격에도 쉽게 부서지지 않아요,



손잡이가 U자형으로 되어 있어 손에서 쉽게 미끄러지거나 놓치지 않게 됩니다. 우산 커버는 사실 잘 사용하지 않지만 휴대가 편하기는 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만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보관을 하거나 여행시에는 도움이 되더라구요.



레그넷 거꾸로 자동우산 오토유와 일반 자동우산의 모습입니다. 정말 거꾸로 우산이죠,ㅋㅋ 거꾸로 우산이 다소 두툼해 보입니다. 폼이 좀 안나지만 막상 사용해 보면 달라요.



레그넷 거꾸로 자동우산 오토유는 아래 사진의 가운데 모습처럼 약간 펼친상태에서 세워질 수 있어 가끔은 유용할 때가 있답니다. 그리고 접었을 때 빗물이 아애로 모이기 때문에 좀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레그넷 거꾸로 자동우산 오토유가 두툼한 이유는 이중 프레임으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레그넷이 독자 개발한 이중 안전프레임으로 강한 비바람이 불어도 쉽게 뒤집히지 않아요.



우산을 펼치는 것 부터 재미있어요. ㅋㅋ 우산이 섞여 있을 때는 쉽게 구별이 되어 찾기도 편해요. 



빨간색 자동버튼을 누르면 활짝 펴집니다. 누를 때 팔에 무리한 힘을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우산이 더 이상 펴지지 않도록 고정 해주는 역할도 더했습니다.



비를 맞는 윗쪽 차양막에는 전체적으로 레그넷 패턴 발수코팅이 되어 폭우에도 비가 튕겨져 나갈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어요. 일반 흔한 우산과는 다르죠.



우산의 살끝에 꽂아서 원단과 살대를 이어주고 마감해 주는 부분인 팁을 2중으로 사용해 강한 비바람에도 쉽게 휘어지거나 부서지지 않아요. 그리고 중봉은 고강도 탄성을 가진 메임프레임으로 되어 있어 강한 힘에도 쉽게 위어지거나 부러지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요.



우산 캡을 없애고 낙뢰에 쉽게 노출이 되거나 감전이 되지 않도록 고강도 폴리 합성수지를 사용해 기능적인 면도 강점이지만 보기에도 매끄러워 심미적인 부분도 좋아 보였어요.



사진으로만 보니 잘 이해가 안되신다구요. ㅋㅋ 레그넷 거꾸로 자동우산 오토유를 사용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했으니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자세히 보기)


[관련글]

튼튼한 우산 레그넷 정품을 사용해보니!! 신기한 거꾸로 우산 기업행사 답례품으로도 괜찮은 이유

400배 줌이 되는 스마트폰 카메라!! 초소형 디지털현미경 누루고(nurugo)

웨어러블 디바이스 어헤드가 헬멧을 스마트기기로 만들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