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LG Q6인데도 여배우 이성경이 TV CF를 통해 소개하는 모습을 보니 달라보이는 거 있죠. 올해는 LG전자가 그 어느 해 보다도 다양한 라인업을 많이 출시하는 것 같아요. 달라진 부분이 있다면 중저가 스마트폰에 적용한 18:9의 풀비전 디스플레이도 무척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는 겁니다. 화면 비율이 적은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을 보면 이젠 올드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가볍게 사용하는 분이라면 굳이 프리미엄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부족함이 없기 때문이죠. 그래도 역시 프리미엄폰에 손이 더 가기는 하지만요. LG Q6는 중학생 스마프폰이나 고등학생 스마트폰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초등학교 고학년에게도 괜찮을 것 같아요.
18:9의 풀비전 디스플레이
여배우 이성경의 매력적인 긴 머리카락과 시원스러운 느낌이 주는 매력은 18:9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5,7인치 스타일러스2와 5.2인치 LG Q6를 놓고 봐도 가로 사이즈는 차이가 있지만 세로 사이즈는 차이가 없습니다. 스마트폰의 사이즈에서 화면이 차지하는 비율이 크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죠.
5.2인치에 넓은 화면을 볼 수 있으면서 손 안에 쏙 들어와 만족스러운 그립감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한 손으로도 간단한 문자입력도 가능할 정도니 작은 사이즈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1석2조가 될 겁니다.
LG Q6의 재미있는 카메라 기능
LG 프리미엄폰에서 제공하는 듀얼카메라는 아니라 살짝 아쉽지만~~ 전면 카메라에 광각셀피기능이 있어 친구들과 함께 촬영을 할 때 셀카봉이 없어도 된 답니다. 원근감도 살릴 수 있어 좋답니다.
얼마 전에 속초에 휴가를 보내고 왔는데요. 속초 앞바다를 LG Q6로 촬영한 사진을 보니 나름 괜찮더라구요.
카메라는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좀 더 관심을 갖게 됩니다. LG Q6 LG G6에서 제공되는 스퀘어카메라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사용해 보시면 재미날 겁니다.
카메라 사용 중에서 촬영한 콘텐츠를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스냅샷 기능입니다. 제대로 나왔는지 확인해 보고 바로 재촬영을 할 수 있어 너무 편해요.
다양한 연출로 4가지 멋진 순간을 하나의 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그리드 샷입니다. 동영상도 가능해 색다른 연출도 가능합니다. 요리를 하는 과정을 촬영한다던지 귀여운 아기의 4가지 모습을 한장에 담을 수 있죠.
손바닥 위에 태양을 올려 놓은 듯 한 사진을 연출하던 때가 있었잖아요. LG Q6의 매치샷을 이용하면 더 손 쉽게 촬영할 수 있어요. 두 장의 사진을 이어 붙일 수 있거든요. ㅋㅋ
가끔 접시위에 음식만 다르게 놓고 촬영하고 싶은 경우가 있잖아요. 아니면 같은 위치에서 피사체를 위치시켜 찍고 싶을 때도 있는데 쉽지 않죠. 그럴때는 LG Q6의 가이드 샷을 이용해 보세요. 다른 시간과 장소에사도 같은 구도로 사진을 찍을 수 있거든요.
5.2인치 LG Q6의 18:9풀비전 디스플레이와 전면카메라 광각셀피 기능과 후면카메라의 스퀘어 카메라의 다양한 기능으로 일상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여배우 이성경이 소개하는 LG Q6를 보시면서 이성경폰의 매력을 느껴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LG V30 세컨드스크린 대신 플로팅바로 바꾼 아이러니한 이유
갤럭시노트 FE의 여전한 매력 뒤에 가려진 이슈+이슈로 불안함을 감출 수 없어
아이패드프로 12.9 가격 안보고 질러야 하는 이유가 달라진 기능 뿐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