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사물인터넷과 결합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3가지 스타일!! 첨단과 명품 트렌드 동시에 갖춰

by 핑구야 날자 2017. 8. 24.
반응형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은 생활이 예술이 되는 공간으로 지난 8월17일 논현가구거리에서 오픈되었습니다. 사물인터넷과 결합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서 특히 주목을 받은 유럽형 모던 스타일, 북미형 클래식 스타일 그리고 동양적인 내추럴 스타일 등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스타일이 다른 국내외 최고급 가구와 만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만의 프리미엄 빌트인 공간들로 다양한 설계 라이프씬을 통해 미리 보는 새로운 키친 라이프를 경험하게 됩니다. 논현가구거리에 오픈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과 쿠킹클래스에서 꿈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의 구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은 지하1층 지상5층의 규모로 7호선 논현역 8번 출구 인근에 있습니다.




지상 1층과 2층은 빌트인 가전을 감각적인 예술 공간으로 승화시킨 브랜드 갤러리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은 WiFi로 연결되어 원격지에서도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1층의 천정의 조형물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주방에서 조리시 발생하는 스팀을 형상화한 쿠킹 클라우드와 웅장한 아트월 등이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3층 키친관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다양한 빌트인 공간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동영상과 함께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4층에는 유명 세프가 직접 제품을 사용하면서 고객들과 함께 배우고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공간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4층은 쿠킹 스튜디오로 요리를 위한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춰진 프리미엄 쿠킹 클래스로 예술적 감성을 일깨우는 창의적인 아트 쿠킹(Art of Cooking)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서 마음껏 감상을 하고 다이닝룸에서 럭셔리한 식사까지 모든 것을 풀코스로 즐길 수 있으니 꼭 한번 가봐야겠죠.



특히 천정에는 자체 발광소재인 올레드 조명등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하반기 최신 스마트폰의 트렌드 중에 하나가 바로 올레드죠. 그리고 LG전자의 벽에 붙이는 시그니처 올레드 TV W도 떠올랐습니다.



5층은 LG 하우시스 리빙관이 위치해 있으며 최시영 건축가가 주방과 다이닝은 물론, 거실, 침실, 실내정원까지 자연친화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고객들은 실제 생활 공간 속에서 생활이 예술이 되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토탈 인테리어를 좀 더 여유롭게 경험하며 SNS에 인생샷을 남겨 보는 유쾌한 시간을 갖어 보면 어떨까 싶어요.



마지막으로 지하1층 LG 디오스 빌트인 키친관은 키친바흐 런던 그레이와 키친바흐 맨하탄을 비롯한 다양한 빌트인 키친 시스템과 다양한 빌트인 가전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품격과 매력이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키친관


논현가구거리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 방문하는 이유는 3층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키친관을 보기 위한 것이 아닌가 싶기도 했습니다. 먼저 동영상을 통해서 유럽형 모던 스타일인 이탈리아 명품 주방 브랜드 Dada의 2017년 신제품 VVD패키지를 보면 어떤 느낌인지 확 와닿을 겁니다.



유럽형 모던 스타일 Dada는 모던스타일의 극치를 보여 주는데요, 하나하나가 작품이라 보는 즐거움도 남달랐습니다.



Dada의 독특한 패턴의 천연 스톤 상판과 무늬목 콤비네이션으로 구성된 아일랜드 테이블은 전체적인 디자인의 중심이 되고 톤 다운 컬러의 그레이 도장이 주방의 분위기가 포근하고 트렌디하게 만들었어요.



동양적인 내추럴 스타일의 한샘의 럭셔리 주방 브랜드 키친바흐의 7 스모크드 오크 패키지입니다.



천연 무늬가 살아있는 독일산 훈증 무늬목 마감으로 내추럴한 느낌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느끼게 합니다. 아일랜드와 연결된 가로선을 강조해 오픈 수납장을 차분하고 간결한 동양적 아름다움을 더욱 강조하였습니다.



신제품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칼럼 냉장고(30”)와 냉동고(18”)를 가구도어 타입으로 풀 빌트인 적용하여, 가구와 매끈하게 하나되는 간결한 라인도 눈 여겨 볼 만 합니다.



마지막으로 북미형 클래식 스타일은 독일의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포겐폴의 +Edition 패키지입니다. 몰딩 도어와 창문 틀 모양의 프레임을 통해 전체적으로 역동적인 느낌과 일체감을 강조한 키친입니다. 그리고 화이트 도장과 블랙 대리석을 통해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강조하였습니다.



신제품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전기슬라이드인 레인지는 상단의 5구 전기레인지와 하단의 30인치 대형 오븐의 일체형 구성으로, 요리에 대한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8월17일 논현가구거리에서 오픈한 LG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는 국내최초,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사물인터넷과 결합한 첨단 키친시스템은 완벽한 동선으로 최상의 효율적 공간을 경험해 보면 어떨까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로 품격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해 보는 꿈을 가져봅니다.

[관련글]

벽에 붙이는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흉내는 가능하지만 따라올 수 없는 이유

삼성 QLED TV Q7/Q8/Q9과 LG 3세대 슈퍼 울트라HDTV의 화질 차이는 무엇인가?

인천국제공항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한 LG전자의 안내로봇과 청소로봇 서비스가 놀라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