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세탁이 가능한 전기요를 준비했는데요. 노블레스 전자파안심 전기요 슈퍼싱글(GW-822)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정리하기 전에 에피소드를 들려 드릴께요. 새 아파트로 이사오면서 전기장판을 선물로 받았어요. ㅋㅋ 너무 따뜻해 겨우내 끼고 살았는데요. ㅋㅋ 봄이 되도 계속 사용하는 걸 보더니 너무 많이 쓴다고 상전이 코드를 숨겨 놓았더라구요. 그리고 겨울이 왔죠. 그런데 어떻게나 꽁꽁 숨겨 놓았는지 못 찾아 지난 겨울에는 보일러로 겨율을 보내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물세탁이 가능한 노블레스 전자파안심 전기요 슈퍼싱글(GW-822)을 슈퍼더블를 선택한다는게 급한 마음에 싱글로~~ 가격도 12,000원 밖에 차이가 안나는데



물세탁이 가능한 전기요


노블레스 전자파안심 전기요는 전기장판과 달리 작동시키기 전에 덜 차가워서 좋아요. 전기요와 전기장판을 콜라보 하였으며 깨끗하게 물세탁을 할 수 있어 더 좋아요.




귀여운 동물 그림이 있어 아이들도 좋아하고 방 분위기도 살짝 좋아지는 거 있죠. ㅋㅋ 사이즈는 180cm x 105cm입니다. 소대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고급 면소재를 사용했네요.



안전성은 얼마나 확보 되어 있나?


노블레스 전자파안심 전기요 슈퍼싱글(GW-822)을 판매하는 글루바인은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어워드 4관왕을 수상하기도 해서 좀 더 신뢰가 갑니다. MG손해보험 1억원 보험가입과 품질보증Q마크획득도 안심이 되구요.



사용해 보고 상품평을 쓰면 선물도 받을 수 있으니 도전을 해봐야 겠군요. ㅋㅋ 물세탁이 가능한 전기요를 만든 글루바인은 특수제조공법으로 안전하게 설계하여 불량이 적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전자계 열선을 사용했으며 전자파 장해 시험필과 전기안전인증제품으로 전자파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군요. 그리고 전자파를 실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어요.



글루바인 전기요는 4중 안전시스템(4SS)을 채택하여 과전압 방지는 물론 과열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되니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전류휴즈와 SCR 그리고 IC회로의 정밀한 온도제어 기능으로 과열이나 열선이상시에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됩니다.



열선도 약 2mm 두께의 미세 열선을 사용했기 때문에 등배김이 적고 과열이나 오작동이 감지되면 전원을 차단해 안전사고를 사전에 막을 수 있어 안전에 상당히 신경을 썼더라구요. 참고로 110W를 사용해 소비전력을 낮춘 절전형 제품이기도 합니다.



편리하고 다양한 사용방법


Auto Off 버튼을 눌러 1시간~12시간까지 타이머로 설정할 수 있고 액정화면으로 온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온도는 12단계로 좀 더 디테일하게 설정을 할 수 있어 사용자가 좋아하는 온도를 보다 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날에는 온도가 조금 늦게 올라가더니 다음날 부터는 정상적으로 열이 올라갔어요. 설명서를 보니 처음 사용할 경우는 고온으로 3~4시간 정도 틀어 제품의 열을 완전히 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타이머와 온도를 맞춰도 좋지만 취침시에는 취침모드를 이용하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저온으로 맞춰 놓고 필요에 따라서 이용하면 됩니다. 



노블레스 전자파안심 전기요의 단점


단점이라기 보다는 아쉬운점이 있는데요. 세탁이 가능하지만 겨울에는 말리는게 ~~ 그래서 LG 전기건조기 같은 제품으로도 뽀송뽀송하게 말릴 수 있으니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설명서에는 햇볕에 자연건조로 표시되어 있더라구요.



럭셔리 전자파안심 전기요보다 더 비싼 제품인데 멀티 백을 주지 않아 아쉬었습니다. 블루투스로 연동되어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했으면 좋겠죠. 굳이 컨트롤러가 클 필요도 없잖아요. 다음 버전에서는 블루투스 연동 전기요도 출시되길 기대해 봅니다.



노블레스 전자파안심 전기요 좋았던 점


노블레스 전자파안심 전기요 슈퍼싱글(GW-822)는 1인가구가 이용하면 더 좋고 캠핑에서도 유용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역시 물세탁이 가능한게 장점이었습니다. 그리고 4중 안전시스템, IC회로 자동차단기능, 과열 오작동 감지, 전자파 장해시험필과 전기안전인증, 항균처리 등등 안전성을 높인 제품이라 좋았어요.



글루파인의 다양한 제품이 전세계에 수출이 되고 있고 전국망 A/S센터(1611-2792)를 평일 오전10~오후5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노블레스 전자파안심 전기요 슈퍼싱글(GW-822)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원단에 초음파로 문양을 넣어 실풀림이 없을 뿐만 아니라 사용할 때 열선과 솜의 움직임을 잡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특히 1인가구나 캠핑시 유용하지 않을까 싶네요.(다양한 모델 민팅에서 보기)


[관련글]

키보드와 마우스를 많이 사용해 에스파워쿨링크림과 에스파워워밍크림을

거꾸로 우산으로 유명한 레그넷 정품 우산!! 기발한 아이디어 제품이네요.

400배 줌이 되는 스마트폰 카메라!! 초소형 디지털현미경 누루고(nurugo)

신고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선연(善緣) 2017.10.03 17: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세탁이 가능하군요.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2. 죽풍 2017.10.03 21: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세탁이 가능한 전기요 신기하네요.
    하나 구입해 볼만 합니다. ^^

  3. 드래곤포토 2017.10.03 21: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행복가득한 한가위 되세요 ^^

  4. 드자이너김군 2017.10.03 23: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앙 물세탁 가능하면 정말 편하겠어요~

  5. *저녁노을* 2017.10.04 05: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세탁 가능하면 좋겠는걸요.ㅎㅎ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행복한 추석되세요.

  6. 구뜰 2017.10.04 08: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세탁 가능한 게 너무 좋은점이네요 ㅎㅎ

  7. 도느로 2017.10.05 2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른 아쉬움은 다 제쳐두고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것만으로도 위생엔 정말 좋겠습니다.
    추석연휴는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 ^^

  8. 이민식 2017.10.15 2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땋게 물세탁하나여? ㅠㅠ 방벚을 모르겠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