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거꾸로 우산으로 유명한 레그넷 정품 우산!! 기발한 아이디어 제품이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6. 6. 25.
반응형

거꾸로 우산으로 유명한 레그넷 정품 우산을 본 적이 있나요. 기발한 아이디어 제품이라 소개해 드릴려구요. 거꾸로 우산은 발상의 전환의 본보기죠.~ 우산을 발상의 전환으로 관심을 모으기는 쉽지 않은데요. 괜찮다고 생각했던 우산이라고 해봐야 3단 접이 우산인데요. 레그넷 정품 우산은 비를 막아주는 일반 우산과 기능은 같아요. 그럼 뭐가 다를까요. 바로 『거꾸로』 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있느내 없느냐의 차이입니다. 그렇다면 거꾸로 우산을 쓰나~~ 발을 보호하나~~ ㅋㅋ 그건 아니군요. 일반우산과 펴는것도 같고 접는 것도 같은데 도채체 뭐가 다를까요. 사진으로 보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레그넷 우산 사용방법


아래와 같이 일반우산과 다른 모양으로 펴고 접습니다. 접을때 잡아당기고 펼때는 미는 방식을 일반 우산과 같죠. 그러데 우산의 접혀진 모습이 다르다는 겁니다. 이젠 아시겠죠.



일반 우산과의 차별성


레그넷 정품 우산이 말하는 차별성은 무엇이 있을까요. 첫 번째는 차에서 내릴때 일반 우산은 펴면서 차문을 열다보니 승하차시 비를 많이 맞게 되는데요. 거꾸로 우산은 차량과 접촉하는 면이 적어서 비를 덜 맞게 됩니다.




그리고 차에 일반우산을 놓았을 때 씨트에 빗물이 묻게 되는데 거꾸로 우산은 이중원단으로 되어 있어 빗물이 시트나 매트에 잘 묻지 않아요.



마지막으로 우산을 접고 실내로 들어가면 빗물이 줄줄 흐르는 일반 우산과 달리 거꾸로 우산은 물이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설계가 되어 있어 깔끔하죠. 



그 밖에 고급 발수 나염처리, 2중팁, 발수코팅, 편리한 원터치 스위치, 에어홀등등 특징도 있어요.(특징 자세히보기)


다양한 컬러로 스타일도 살려


거꾸로 우산으로 유명한 레그넷 정품 우산은 9가지 컬러로 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마룬 와인컬러가 예쁘더라구요. 신기한 우산이라 주위에서 많이 물어 볼 것 같아요. ㅋㅋ



동영상을 보시면 좀 더 이해가 쉬울 겁니다. 혹시 특별하고 기발한 우산을 찾는다면 구경해보세요. 100명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거꾸로 우산 레그넷 구경하기

[관련글]

VJ특공대에 소개된 땀방지모자와 헤어밴드가 스웻호그(SweatHawg) 제품의 종류와 가격은?

kickstarter(킥스타터) 등록된 한양정보통신의 차량용 스마트 카메라 시스템(ADAS ONE)의 기능

저렴한 자전거자물쇠 발견!! 알톤 자전거 자물쇠의 휴대성과 가성비에 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