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직구사이트 뱅굿닷컴에서 블로거 제휴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활용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8. 1. 27.
반응형

직구사이트 뱅굿닷컴은 요즘 빠르게 성장하는 업체 중에 하나인데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둘러 보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직구사이트 뱅굿닷컴에서 블로거 제휴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해서 둘러 보았어요. 작년에 큐텐에서 했던 방식과 비슷한데요. 큐텐과 한번 해보려고 했다가 조건도 까다롭게 바뀌고 그래서 안했는데요. 블로그 운영에 한참 재미를 붙인 분들이라면 고민이 있을 텐데요. 글을 쓸 주제를 정하는 게 참 어렵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 순간이 있어요. 결국 흥미를 잃게 되고 그만두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럴때는 뱅굿닷컴 같은 블로거 제휴 파트너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예를 들면 IT에 관심이 많은 분인데 제품 수급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될 텐데요. 그럴때 뱅굿닷컴이 괜찮은 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관심을 끌만한 제품 중에 다른 사람이 사용해 보지 못한 제품을 먼저 소개할 수도 있거든요. 그럼 유입도 많을 수 있고 덩달아 애드센스 수입도 올릴 수 있죠.




취미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도 소통하는 재미도 즐기고 약간의 수입도 부가적으로 얻는다면 힘든 타이밍을 잘 넘길 수 있게 됩니다. 그렇게 지속하다보면 예상치 못한 기회도 생기게 되거든요. 세상이 쉬운게 어디 있겠어요.



블로거 제휴 파트너가 되려면


중국 직구사이트가 국내시장에 진입을 하기 위해 많이 노력하는 것 같아요. 이럴때 함께 하는게 나중에 하는 것보다 좀 더 유리한 입장이 될 수도 있답니다. 뱅굿닷컴은 주로 전자, 자동차, 오토바이, 아웃도어 등 관련된 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을 더 원하더라구요. 물론 이번 기회에 관심이 있었다면 운영을 고민해 봐도 되구요.


작구사이트 뱅굿닷컴의 파트너 조건은 까다롭지 않아요. 블로거는 블로그 일 평균 1500명이상이거나 페북 운영자는 팔로우가 500명 이상이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2일에 1포스팅을 작성할 정도로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을 대상으로 하고 있답니다. 요건 좀 쉽지 않은 일이지만 열정이 있는 분이라면 해 볼만 하죠. 물론 그렇게 되지는 않더라도 지원을 해 보면 좋은 결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왜냐면 뱅굿닷컴은 빨리 국내시장에 진입을 하고 싶어 하거든요. 물론 어느 정도의 운영과 성실한 콘텐츠 관리는 되어야 할 겁니다.



혹시 유투브를 운영한다면 등록된 영상의 평균 조회수가 10,000회 이상을 원하는데요. 유투브는 쉽지 않은 조건이네요. 물론 조건이 되는 분이라면 제휴 조건이 좋겠죠.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은 것은 애플 액세서리와 샤오미 제품이랍니다. 애플 관련 제품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가성비가 좋은 샤오미 제품은 말할 것도 없구요.



구체적인 제휴 파트너 조건은 직접 문의를 해 보셔야 합니다. 제휴 파트너가 된다면 일정 가격의 샘플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할인코드를 받을 수도 있어 본인이 필요한 제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죠.



그 밖의 조건은 협의를 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한번 도전해 보려고 문의를 해 놓은 상태랍니다.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라면 일주일에 1건 정도 뱅굿닷컴과 활동을 통해 도움을 받으면 리뷰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카톡 아이디: 18182428595 , 이메일: oujing@banggood.com)

뱅굿닷컴 구경하기

[관련글]

강열한 빨간색 스마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 갤럭시S8의 버건디 레드 그리고 아이폰7 레드

케이블 정리 홀더 내장 스위치 허브 넷기어 GS908E!! 디자인과 스마트폰 충전이 마음에 드네

10만원대 스마트폰 샤오미 홍미5와 20만원대 샤오미 스마트폰 홍미5플러스 스펙과 구매시 주의사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