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라즈베리 로즈 발렌타인 패키지를 직접 받아보니 발렌타인데이에 선물을 할 만 하겠더라구요. LG V30 라즈베리 로즈 컬러만 빨리 실제로 확인하고 싶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발렌타인폰으로 불릴만 했어요. 얼마나 예쁜지 여친이나 어머님이 받는다면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겁니다. 물론 남자가 받아도 나쁘지 않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그만큼 라즈베리 로즈 컬러가 매력적이었습니다. LG전자가 V30을 출시하면서 혁신적인 컬러베리에이션으로 강한 인상을 심어 주었습니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야심차게 준비한 LG V30 라즈베리 로즈를 보여 드릴께요



발렌타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 개봉기


발렌타인데이에 LG V30 라즈베리 로즈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물한다면 정말 서프라이즈 할 것 같아요. 선물은 정성이 반인데요. 여러분도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선물한다면 정성이 그대로 전달되지 않을까 싶네요.




자신을 사랑해 준 여친을 위해 키워 준 어머니를 위해 한번쯤은 서프라이즈 선물로 보답하는 것은 의무가 아닐까 생각도 해 봅니다.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과하다 싶을 정도의 표현이 필요하기도 하죠.



포장을 바로 열기도 아까워 잠시나마 감상을 하게 되었어요. ㅋㅋ 라즈베리 로즈 컬러의 리본이 달린 뚜껑을 열자 하얀 순백의 마음을 담아내듯 포장지가 씌어 있었어요.



와우~ 서프라이즈~ 누가 이런 선물을 받고 좋아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여친이 좋아하는 모습을 상상만 해도 미소짓게 만듭니다. 꽃을 좋아하는 여자들의 마음을 잘 표현한 데코레이션이 아닌가 싶어요. 



발렌타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의 구성품은 LG V30본체와 설명서/유심핀, 충전기세트, 뱅앤올룹슨 이어폰, 여분의 이어셋, USB Type-C 잭, OTG잭, 클리너 천 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라즈베리 로즈 컬러의 LG V30을 보는 순간~~ 와우 이렇게 예쁜 컬러를 뽑아내다니 LG전자가 다시 보이는 거 있죠. 매력적인 컬러로 여심을 자극하고 자극 받은 여친을 보는 남자의 미소가 상상됩니다.



조명을 받고 있는 선물받고 싶은 발렌타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합니다. 친구와 만날 때 먼저 탁자 위에 발렌타인폰을 올려 놓는다면 아마도 시선이 그대로 집중~ SNS에 올리기 위해 셀카를 찍을 때도 시선을 받게 될 것 같아요.



비스듬히 조명을 비춰보니 헉~~ 볼수록 예쁘고 감동적인 거 있죠. 케이스를 씌우는 것은 디자이너에 대한 예의가 아닐 수 있겠다 싶었죠. LG전자가 이러한 마음을 알았는지 기프트팩을 통해서 라즈베리 로즈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선물을 준비했더라구요.


발렌타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 기프트팩


LG전자가 선물받고 싶은 발렌타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의 포장과 컬러로 놀라게 하더니 기프트팩으로 한번 더 놀라게 하는 거 있죠.



LG V30을 켜자~~ 친숙한 LG V30과 android로고가 보였습니다. 생명을 불어 넣는 것 같아 기분이 업 되는 순간입니다.



발렌타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답게 바탕색도 은은한 라즈베리로즈 컬러가 연무같이 뿌려졌어요. 같은 LG V30도 이렇게 컬러에 따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네요.



LG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 중에 꼭 추천하는 것은 후면카메라의 광각렌즈입니다. 120도의 광각은 셀카를 촬영할 때 배경을 더 많이 담을 수 있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원근감 효과가 대박이죠. 기프트팩을 소개하기 전에 언급하고 싶었어요. ㅋㅋ



LG V30 라즈베리 로즈 발렌타인 패키지의 기프트팩에는 어떤 선물이 있을까요. 참여하면서 엄청 놀라게 된 거 있죠. 완전 서프라이즈 했어요.



발렌타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를 개통하고 기프트팩을 실행시키면 선물을 받을 준비는 된 것입니다.



다양한 선물이 준비가 되었는데요. 이벤트별로 상이하다는 말은 참고하면 되겠죠. 그럼 어디 한번 볼까요.




추첨을 통해 무려 300명에게 상큼한 라즈베리를 떠올리게 하는 러쉬의 기프트 세트를 받을 수 있어요. 2월6일까지 진행이 되고 2월8일에 당첨자가 발표되는 군요. 설마 300명 안에 안들어가지는 않겠죠. ㅋㅋ



두 번째는 로즈팩 증정인데요. 무려 3,000명으로 러시 기프트세트에 10배나 되는 숫자로 선착순이니 빨리 서두르면 충분히 받을 것 같아요. 프리미엄 하드케이스, 투명젤리케이스 그리고 울트라 방탄필름까지 ㅋㅋ



다음은 10만원 상당의 구글 게임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추첨으로 30명에게 LG V30를 추첨해서 준다고 하네요. 페이스북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댓글을 쓰면 되는 군요.



선물받고 싶은 발렌타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를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푸짐한데요. 먼저 건강관리가전 렌탈료를 특별할인 해 줍니다. 트롬 건조기는 강추죠.ㅋㅋ



그루버스 스트리밍도 제공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음악을 듣는 새로운 기분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개인적으로 1000명에게 선물을 준다고 해서 너무 욕심이 나더라구요. 올레드TV55형 1명, 트롬스타일러 3명, 트롬 건조기 5명, 코드제로 A9 10명, 스마트워치 스타일 50명 그리고 구글 데이드림뷰 931명 등 총 10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신청하지 않을 수 없겠죠. ㅋㅋ


발렌타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딱 좋은 발렌타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와 함께 푸짐한 선물을 받아 보세요. 매력적인 컬러로 여심을 사로 잡는 LG V30 라즈베리 로즈 발렌타인 패키지 어떤가요.


[관련글]

전면 듀얼카메라 적용한 갤럭시A8(SM-A530N)과 갤럭시A8플러스 2018의 특징과 차이점은 무엇인가?

LG G7부터 LG가전제품들과 연동하는 사물인터넷과 인공지능사업 본격화 되나?

디자인이 예쁜 스마트폰 LG V30의 도발적인 컬러 라즈베리 로즈(Raspberry Rose)가 CES2018에서 매력 발산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다딤이 2018.01.30 09: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이런 선물이면 땡큐네여^^
    발렌타이데이때 좋은 핸드폰 선물할 수 있는 분이 멋지네요.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2. 버블프라이스 2018.01.30 10: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라즈베리 로즈 컬러 정말 레어해보입니다^^

  3. luvholic 2018.01.30 10: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라즈베리 로즈 컬러 지나가다가 광고하는 것 봤는데
    너무너무 예뿌더라구요!
    선물받으면 정말 행복할거같습니다^^

  4. 세아이멋진아빠 2018.01.30 1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컬러가 넘 이쁘네요~~~
    여자들이 좋아하겠어요~~~
    음 울 마눌님 못보게 해야징 ㅋㅋㅋ

  5. 레오 ™ 2018.01.30 14: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000명안에 들어가야 할텐데 .. 화투짱 쬐는 기분이겠네요 ㄷㄱㄷㄱ ^^

  6.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2018.01.30 18: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말로만 듣던 그 섹시하다는 폰이군요~ ㅎ

  7. 여행쟁이 김군 2018.01.30 20: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링블링 너무 이쁜 제품입니당~^^

    갖고싶어용~~^^ 핑구야날자님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용

  8. 죽풍 2018.01.30 21: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V30을 구매할까 싶어 매장에 들렀는데 이런 이야기를 못 들었는데...
    다시 알아봐야 할 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

  9. 비키니짐(VKNY GYM) 2018.01.30 22: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가지고 싶습니다.^^
    잘 보고갑니다.^^

  10. 죽풍 2018.01.31 00: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혹시 v30 최대한 싸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다면 소개 좀 부탁드립니다. ^^

  11. 원당컴 2018.01.31 15: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벌써 발렌타인데이가 가까워 졌네요...
    발렌타인데이에 이런 선물 받으면 기분 짱이겠어요.

  12. GeniusJW 2018.02.01 21: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누가 휴대폰 하나 선물해줬으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