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6인치 스마트폰 중 가장 가볍고 얇은 LG V30!! 커플폰 엘지V30 라즈베리로즈와 모로칸 블루 어떤가?

by 핑구야 날자 2018. 2. 6.
반응형

엘지 V30은 6인치 스마트폰 중에 가장 얇고 가벼운 스마트폰입니다. 커플폰 엘지 V30 라즈베리 로즈가 추가되면서 더욱 강력한 컬러베리에이션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LG V30의 두께는 7.3mm 무게는 158g으로 타사의 6.3인치 스마트폰의 경우 두께는 8.6mm이고 무게는 195g입니다. LG V30의 두께가 1.3mm 얇고 무게는 37g이나 가볍습니다. LG전자가 커플폰 라즈베리 로즈 컬러를 추가함으로서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한 LG V30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빛의 반사각에 따라 기품있는 붉은 색부터 발랄한 핑크 빛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진 LG V30 라즈베리 로즈의 멋을 제대로 느끼고 있습니다.



빛과 조명의 각도에 따라 매력적인 스펙트럼


LG전자가 출시한 6인치 스마트폰 LG V30의 강열하고 아름다운 첫 인상을 잊을 수 없는데요. LG V30의 컬러는 모로칸 블루, 오로라 블랙, 라벤더 바이올렛, 클라우드 실버 그리고 라즈베리 로즈까지 총 5가지입니다.




IFA2017이 열린 독일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에서 LG V30의 다양한 컬러의 매력을 확인해 보세요. 다시 봐도 정말 예쁘죠.



어찌나 춥던지 잠시 추위를 피하려고 커피빈에 들어갔어요. 역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이 언 몸을 좌르르 녹여 주는 거 있죠. ㅋㅋ 주위를 의식하면서 탁자 위에 엘지V30 라즈베리로즈를 올려 놓았어요. ㅋㅋ



조명과 햇빛의 각도에 따라 엘지 V30 라즈베리로즈 컬러가 바뀌는 거 있죠. 너무 예뻐서 찰칵~~ 셔터소리에  반응하는 주변의 시선이 느껴지는 거 있죠. 뭘 찍나 보는 듯 ㅋㅋ 따끈따끈한 최신 스마트폰 컬러를 본 듯 소근소근~ ㅋㅋ



전철을 기다려며 의자위에 올려 놓은 LG V30 라즈베리로즈가 너무 사랑스러운 거 있죠. ㅋㅋ 설레인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네요.


너는 라즈베리로즈 나는 모로칸 블루


발렌타인 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스마트폰을 교체할 타이밍이라면 여친은 LG V30 라즈베리 로즈 남친은 LG V30 모로칸 블루~~ 어떤가요. 커플폰으로 괜찮겠죠.



특히 이번에는 LG V30 라즈베리 로즈 패키지이기 때문에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그만입니다. 예쁜 리본으로 데코레이션해서 선물을 받은 것 처럼 여러분도 나름 예쁘게 포장한다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함께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받은 선물은생화가 아니라서 더 오래 간직할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LG V30에 있는 기프트팩 앱을 실행시켜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좋은 기회인 듯 합니다.



남자는 핑크~ 이제는 라즈베리 로즈 ㅋㅋ


패션에 감각이 남성이라면 LG V30 라즈베리로즈가 오히려 더 매력적일 수 있어요. 남자는 블랙이나 블루 컬러도 무난하고 좋지만 패션에 관심이 있고 개성이 있는 남자라면 So Cool~~



LG V30이 처음 출시 되었을 때 모로칸 블루, 오로라 블랙도 좋았지만 라벤더 바이올렛 컬러를 선택했거든요. 물론 패션에 남다른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은근 설레이게 만들었거든요.



그러나 라즈베리 로즈가 함께 출시가 되었다면 아마도 라즈베리 로즈를 선택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조명의 각도에 따라 붉은 기운이 들 때면 강한 남성향이 느껴지더라구요.



슬림한 두께와 무게의 6인치 스마트폰


7.3mm의 얇은 두께와 158g의 가벼운 무게가 슬림한 디자인과 잘 어울려 세련되어 보입니다. 두껍고 무거우면 묵직해서 좋을 수도 있는데 투박한 느낌이 들어 싫어 하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LG V30의 특징 간단 정리


LG V30 라즈베리 로즈의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에 대한 매력을 중점적으로 소개해 드렸는데요. 간단한 LG V30의 특징을 간단하게 정리해 볼까 합니다.




LG V30은 안드로이드 8.0을 사용해서 기존에 보던 앱들의 모습보다 좀 더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입니다. 안드로이드 전 버전보다 더욱 안정된 OS와 UX를 경험해 보세요. 



구글 어시스턴트의 한글지원으로 더욱 음성인식이 좋아지고 말 길도 제법 잘 알아들어요. ok google라고 말하고 티맵실행 이라고 말하면 네비게이션이 켜지고 홍길동 스피커폰으로 전화해 하면 전화가 걸리면서 스피커폰으로 통화를 할 수 있죠.



LG V30 라즈베리로즈는 IP68등급의 방수방진을 제공하여 일상에서 물이 튀더라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비오는 날이나 요즘처럼 눈이 오는 날에도 걱정이 없어요,



LG페이는 국내 8개 모든 신용카드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NFC기능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전원이 꺼져도 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너무 편하고 안심이 되는 거 있죠. 



LG V30의 후면 카메라에는 120도 광각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 가까운 거리에서도 더 많은 피사체를 촬영할 수 있어 모임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할 때 너무 편하고 좋아요. 다른 스마트폰에는 없는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많이 듣게 되는데요. LG V30은 쿼드DAC을 장착하고 세계적인 명품사운드 뱅앤올룹슨이 사운드를 튜닝해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 지금까지 좋아했던 노래를 제대로 듣게 됩니다.



LG전자는 18:9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LG V30의 컬러에 라즈베라 로즈를 추가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컬러로 LG V30을 만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커플폰으로 엘지V30 라즈베리 로즈로 더욱 즐거운 발렌타인데이를 즐겨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LG V30 라즈베리 로즈 언박싱 동영상을 보시고 마음에 들면 구독 부탁드려요. ㅋㅋ 그러면 더욱 힘이 날 것 같아요.ㅋㅋ

[관련글]

LG전자 컬러베리에이션 확대!! 라즈베리 로즈 LG G6와 LG Q6에서도 만날 수 있네요.

전면 듀얼카메라 적용한 갤럭시A8(SM-A530N)과 갤럭시A8플러스 2018의 특징과 차이점은 무엇인가?

귀에 꽂는 초미니 컴퓨터 독일 브라기(Bragi) 대쉬 프로(The Dash Pro)를 직접 사용해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