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윤아의 귀요미송 리메이크 동영상 풀버전!!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Song으로 혜택 쏙쏙

by 핑구야 날자 2018. 5. 25.
반응형

소녀시대 윤아가 최근 나혼자산다에서 헨리와 함께 깜짝 출연했는데요. 너무 예쁜 거 있죠. 인간 비타민 윤아라고 불리는 이유가 조금은 알 듯 했어요. 윤아의 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상이 있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귀요미송을 리메이크 한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Song이랍니다. 윤아의 발랄함이 확~~ ㅋㅋ 윤아 팬이라면 벌써 보셨겠지만 볼수록 귀엽더라구요. 기분이 꿀꿀하신 분이라면 윤아의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Song으로 기분전환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어떤 이벤트를 하는지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Song과 함께 알아 보겠습니다.



윤아의 색다른 매력 동영상 풀버전


표정이 어찌 그리 나오는지~~ 일부러 만들 수 없는 귀요미 표정입니다. 41초 밖에 되지 않은 짧은 윤아의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Song 동영상 풀버전입니다. 그런데 10초 밖에 안되는 듯 후딱 지나가는 거 있죠.



윤아의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Song 동영상 풀버전을 보면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다양한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보험료가 저렴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블랙박스 장착 할인은 기본이고 3년무사고 할이느 안전운전 특약할인 등등 적용 받을 수 있는 할인 특약이 많은 거 있죠. 그 밖에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DB다이렉트송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


윤아의 DB다이렉트송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는 윤아 펜들은 이미 하셨을 텐데요. 페이스북과 블로그 2곳에서 이벤트가 진향 중입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DB다이렉트송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페이스북 버전)

DB다이렉트송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블로그 버전)


이벤트는 페이스북이나 블로그나 모두 같은 내용인데요. 전 페이스북에 소개된 이벤트에 응모했어요. 이벤트 기간은 2018.5.11(금) ~ 2018.5.31(목)까지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2018.6.7(목)이구요, 경품은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은 블로그 이벤트 당첨자 포함 총 100명을 추첨해서 BHC 후라이드 반 + 양념 반 + 콜라 1.25L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윤아의 DB다이렉트송 TV CF 영상을 공유한 URL만 댓글로 달아주면 끝~~ 응모하지 않을 수 없죠. 휘리릭~~



경품 지급 방법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 발표 후, 당첨자가 페이스북 관리자에게 별도 메시지로 경품(기프티콘)을 받을 연락처를 주시면 경품 지급이 완료됩니다.



동부화재자동차다이렉트보험의 새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자동차 보험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면 얼마나 저렴한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죠. 윤아의 귀요미송 리메이크 동영상 풀버전에서 참고하세요.

[관련글]

2018 싼타페TM 프리미엄의 실제 연비 및 크루즈(CRUISE) 사용방법과 주의사항

자동차보험 고객 충성도 1위 업체의 비밀은 자동차의 안전기술과 첨단기술로 싼 자동차보험료

기발한 아이디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자동차보험료 결제하는 방법 가능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