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올레드TV가 2018년 올해 최고의 TV로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실 좀 욕심을 내서 70인치대 올레드TV로 교체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요. 올 초에 냉장고와 세탁기를 최신형으로 교체하면서 여유가 안생기네요. ㅋㅋ 거기에다가 새 차도 뽑았으니 더욱 엄부가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LG 올레드TV의 가격이 예전보다 많이 내려서 여전히 고민스럽네요. 벽에 붙여도 될 정도로 얇은 LG 올레드TV는 누구나 한번 보면 사고 싶게 만들죠. 사이드에서 봐도 화질의 변함이 없어 기존의 LED TV와는 화질부터 차이가 납니다. 최근 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더욱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게 됩니다.
LG 올레드TV는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 TV』 명성을 이어가면서 반가운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해외 IT관련 행사 때문에 방문해 보면 한국 제품들의 인기로 자부심이 뿜뿜~~
최근 미국 IT 전문매체 디지털 트렌드도 LG 올레드 TV(65E8PUA)에 대해 10점 만점에서 9점을 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음성인식 기능에 재해 호평을 하였습니다. 디지털 트렌드는 『현재 사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유일한 기술일 뿐만 아니라 음성인식 기술의 미래를 제시했다』라면 격찬을 하였습니다.
LG 올레드TV는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플랫폼인 딥씽큐를 베이스로 사람말을 알아 듣는 음성인식 기능을 활용하고 있는데요. LG 올레드TV 인공지능 영상/사운드 모드, 인공지능 맞춤 검색 그리고 인공지능 TV 제어 까지 다양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LG 올레드 TV(55C8PUA)가 미국 USA투데이의 리뷰 전문매체 리뷰드닷컴으로부터 10점 만점을 받으며 올해의 최고 TV로 평가를 받았어요. 리뷰드닷컴은 LG 올레드 TV가 2017년과 마찬가지로 2018년에도 TV 평가 1위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였습니다.
러시아 월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프랑스에서는 크 슈아지르, 스페인 오씨유, 스웨덴 ‘라드 앤론, 이탈리아 알트로콘슈모 등 유럽 주요 소비자잡지들도 자체 실시한 성능평가에서 LG 올레드 TV를 1위로 선정하였습니다.
▲ CES2018
네덜란드의 콘수멘텐기즈가 선정한 55인치와 65인치 TV 평가에서도 LG 올레드 TV가 각각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영국의 유력 소비자잡지 위치도 TV 평가에서 1위부터 4위까지 LG올레드TV가 휩쓸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LG올레드TV의 높은 인기는 탁월한 화질과 함께 화면상의 사물의 움직임이나 위치에 따라 소리가 사용자의 앞이나 뒤, 위에서 들리는 것처럼 만들어 주는 입체음향 시스템인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해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유럽 매체들이 LG 올레드 TV에 대해 높은 평가는 앞으로 LG전자에게 좋은 실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글]
최신 스마트폰 LG G7 씽큐를 2달간 사용해 본 총평!! 좋았던 점과 차기작을 기다려야 하는 부분
샤오미의 미8SE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가격의 인하를 압박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높이고 있다.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 선택 기준을 나이트호크 X4S R7800의 특징들이 만족시켜 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