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의 서울공연 SUMMER MADNESS 2018:유성우가 오는 8월25일 ~ 8월26일까지 인터파크 YES LIVE HALL에서 개최됩니다. 데이브레이크를 부르는 다양한 별칭이 인기를 만해 주는데요. 국민밴드, 꽃길밴트. 페스티벌 섭외 1순위 그리고 청와데이브레이크 등의 수식어를 통해 이번 썸머 매드니스(SUMMER MADNESS 2018:유성우) 서울공연을 예약하고 설레임이 뿜뿜하는 이유랍니다. 8월26일에 데이브레이크의 썸머 매드니스 2018: 유성우 서울공연을 보러 갑니다. 콘서트 추천을 많이 받는 데이브레이크를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랍니다.
6년 전 데이브레이크 공연 떠올라
데이브레이크 콘서트추천을 받고 문득 예전에 공연에서 본 기억이 나는 겁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찾아 보니 공연을 즐기고 후기를 작성했던 게 있더라구요. 6년 전이니 풋풋한 데이브레이크의 모습을 보니 만감이 교차 하네요.
2012년 8월18일 대학로에서 모 업체가 주관하는 페스티벌에서 열정적으로 노래를 하던 데이브레이크를 서울공연에서 다시 보게 되어 너무 기다려 집니다.
썸머 매드니스(SUMMER MADNESS)는 어떤 공연인가?
데이브레이크의 대표 여름 브랜드 공연 썸머 매드니스는 해마다 정한 주제로 다양한 무대 연출과 특수효과 그리고 영상으로 펜들과 함께 합니다. 데이브레이크의 독보적인 공연 클래스는 올해 6회를 맞이해 공연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썸머 매드니스를 모른다면 데이브레이크 펜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펜이라면 꼭 즐겨야 하는 완성도 높은 공연입니다.
3시간의 러닝타임을 기록한 2013년 첫 공연부터 2017년 테마 컬러를 활용한 비주얼 라이징까지 해마다 펜들의 기대 이상으로 공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8년 데이브레이크의 제 6회 썸머 매드니스(SUMMER MADNESS)의 공식 대표 브랜드 공연 명칭은 『SUMMER MADNESS2018: 유성우(流星雨)』입니다.
SUMMER MANDESS 2018 : 유성우(流星雨)
썸매2018 유성우는 쏟아지는 별들과 마주하는 순간이라는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느낌을 먼저 갖게 되는데요. 올해는 무대에서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데이브레이크는 SUMMER MANDESS 2018 : 유성우 서울공연을 고개를 들어 밤하늘 멀리 시선을 옮겼을 때 눈앞에 별들을 보며 느낄 수 있는 황홀함 속 사랑과 희망 등 다양한 감정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합니다.
해마다 기대이상의 공연으로 많은 펜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데이브레이크는 극적인 공간 연출을 통해 밤하늘 아래에서 유성우를 보는 듯한 경험을 선물한다고 하니 활홀한 무대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데이브레이크 공연을 즐기면서 유성우가 떨어지는 연출이 펼쳐지는 순간 곁에 함께 있는 사람과 멋진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콘서트 추천을 아직 못 받았다면
아직 볼만한 공연을 못 골랐다면 데이브레이크의 SUMMER MADNESS 2018:유성우는 어떨까요. 올해로 6회째 공연을 이어가고 있으니 충분히 만족스러운 공연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시 : 2018년 8월 25일(토) 오후 6시 ~ 8월 26일(일) 오후 6시
장소 : YES24 LIVE HALL
티켓 : 예매 1층 99,000원, 2층 88,000원
예매 :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1544-1555, 예스24 ticket.yes24.com 1544-3800
주최 : 민트페이퍼, 해피로봇 레코드
주관 : 퍼레이드
쏟아지는 별들과 마주하는 순간을 함께 하고 싶은 분과 데이브레이크가 선사하는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색다른 감동을 준 카운터테너 안드레아스 숄과 잉글리시 콘서트!! 기대 만큼 좋았던 공연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리얼버스킹 콘서트 현장을 가다.
연극 한뼘사이로 확인하고 싶은 리처드홍과 이혼전문변호사의 수상한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