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유튜브 구독자와 함께 한 1차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최고 추천자 발표!!

by 핑구야 날자 2018. 8. 4.
반응형

유튜브를 본격적으로 운영을 하면서 동영상 촬영과 편집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2개월 전에 제작한 유튜브 동영상을 보니 참 어설픈 거 있죠. 인기있는 유튜버들을 보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열심히 노력하면 언제가는 인정받는 유튜버가 되겠죠. 유튜브 구독이벤트를 연지 벌써 2개월이 지난 것을 오늘에야 알게 된 거 있죠.. 구독이벤트 조회수는 869회 댓글수는 답글을 빼면 약 100분이 되는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현재 구독자는 애초 목표한 1,000명을 넘어 2,238명이 되었습니다. 구독이벤트에 응모한 분들을 선별하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알고 지내는 유튜버가 알려 준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브의 댓글을 무작위로 Pick하는 외국 프로그램이랍니다.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댓글 발표용 프로그램


댓글을 Pick하는 프로그램은 Sandra Cires입니다. 되도록 공정한 방법을 찾기 위해 동영상으로 유튜브구독자 댓글 응모자를 Pick했습니다.



댓글 발표용 프로그램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발표


5위부터 선택을 했구요. 다음은 4위, 3위, 2위 그리고 1위를 선정했습니다. 동영상을 촬영하면서 Pick된 상태를 사진으로 찍었어요.블로그와 네이버 포스트에 남겨야 했거든요.




다음 구독이벤트를 하게 되면 한 곳에서만 발표하고 응모기간도 줄여야 겠어요. ㅋㅋ 1차 구독이벤트이기도 하고 약속한대로 해야겠죠. 그럼 발표하겠습니다. 7월31일 이후에 댓글을 단 분은 아쉽지만 해당이 안되니 다음 구독이벤트에 응모하시면 될 것 같아요..



5위는  나레이님입니다. 선물은 서프라이즈 선물입니다. 포장을 뜯지 않았기 때문에 받으셔야 알 수 있습니다.



4위는 희나네집-비주TV님입니다. 선물은 인조가죽 수납함입니다.



3위는 김슬우님입니다. 선물은 노래방 마이크입니다.



2위는 님입니다. 선물은 BTS(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입니다.



1위는 여기예요!!님입니다. 선물은 노트북입니다.



그리고 가장 많이 추천해 주신 분은 오빠차기아차님입니다, 누포스 이어폰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당첨된 5분은비밀댓글로 주소, 연락처, 성명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구독자 이벤트에서 말씀 드렸듯이 당첨되신 6분은 8월4일부터 8월11일까지 댓글에 남겨주시면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고사하셔도 됩니다. 연락처를 남기는 기간이 지나면 다음 이벤트로 선물이 넘어갑니다. 추첨 영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X플러스!! 6.5인치로 대화면과 가격파괴 트렌드 만들까?

퀀터블 카메라 LG V40 씽큐의 하반기 최신 스마트폰 시장에서 반전은 배터리의 용량과 효율성부터

셀카앱 롤리캠 또는 갤럭시S8 카메라앱의 윤아더하기!! DB다이렉트의 유럽여행권 당첨 확률 높이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