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전문기업 E1은 10월6일부터 7일까지 용산에서 E1 고객들을 위한 오카 패밀리데이 시즌2을 개최하였습니다. 오랫동안 오카(오렌지카드) 회원으로 활동해 신청했는데 운좋게 당첨이 되었어요, 오카 회원 및 가족 5,000명을 초대하는 큰 행사라 쉽게 당첨이 된 게 아닌가 싶어요. ㅋㅋ 벌써부터 2019 오카 페밀리데이 시즌3가 기다려지는 거 있죠. 행사 당일 오전까지 태풍의 영향으로 하늘이 꾸물꾸물해서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비가 그친 거 있죠. ㅋㅋ 용산 LS타워에 오카 패밀리데이 시즌2를 알리는 대형 플랭카드가 반갑게 맞이해 주었습니다. 청명한 가을 하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E1과 함께 오카 패밀리 데이 시즌2는 영화, 가족스파, 세일 등 당첨된 프로그램을 가족과 함께 즐기기, 부대행사 및 패밀리 세일 즐기기, 오카스테이지 참여하기 그리고 여의도 불꽃축제 즐기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오카 패밀리 데이 시즌2가 열리는 LG용산타워 잔디밭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만들고 있는 푸드트럭에 가족끼리, 연인끼리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길게 줄을 서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LG용산타워 1층에 있는 체크인테스크에서 행사참석을 확인하고 행사쿠폰을 수령하였습니다. 오카시네마를 이용하는 경우는 아이파크몰CGV에서 했기 때문에 수령하는데 여유가 좀 있었어요.



오카 패밀리 데이 시즌2 팜플렛과 각종 입장권 및 상품권을 받았으니 일단 한숨을 돌려야 겠더라구요. 빨리 오려고 서둘렀더니 살짝 정신이 없는 거 있죠.



E1은 희망충전 서포터즈를 기회가 될 때마다 모집을 하고 있는데요. E1 희망충전 서포터즈는 오카회원들 중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참여한 분들로 E1 충전소에서 충전하는 실적에 따라 포인트가 E1의 부담으로 기부가 된답니다. 그래서 E1에서 충전을 하면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의미가 있답니다.



LPG전문기업 E1은 희망충전 Green Market를 통해 장애우들의 자립을 위하여 직접 생산한 지속가능 친환경 식품 제품들을 소개하고 판매한 금액을 전액 21개 시설에 기부하고 있어요. 앞으로 더 많은 장애우 시설이 늘어 나겠죠.



1천포인트의 특권이라는 행사를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데요. E1에서 LPG를 충전하고 받은 포인트 중 1,000포인트로 응모를 할 수 있는데요, 올해는 운동화, 가방, 점퍼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 했어요. 아쉽게도 올해는 응모를 하지 못해 아쉬었어요. ㅠㅠ



LG용산 타워 지하 1층에 마련된 E1 협력사인 프로스펙스는 아울렛은 80%, 신상품은 40% 그리고 몽벨은 20% 세일을 하고 있었어요. 작년에는 프로스펙스 운동화를 샀는데~~



역시 80% 세일을 하는 프로스펙스 아울렛은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인산인해~~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 추천하고 싶어요.




E1에서 LPG를 충전하면 받는 포인트는 참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렌지카페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푸드트럭에서 사온 음식을 오렌지 카페에서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물론 1층 잔디밭에서도 먹을 수 있었지만~~



오카머니 3,000원권 10장 그리고 세일상품권 10,000원 그리고 패밀리스파 이용권으로 E1과 함께 오카 패밀리 데이 시즌2를 제대로 즐기기에 충분했어요.



LPG전문기업 E1의 친환경에너지에 대한 홍보관에는 아직 식사시간이라 좀 한산했어요. 그리고 오카회원의 특원에 대한 홍보관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점심시간이라 메인은 푸드트럭입니다. 쿠반샌드위치, 롱닭꼬치, 소떡소떡 등등 정말 군침이 도는 다양한 음식들이 오카 패밀리 데이 시즌2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가격도 3,000원 내외라서 쿠폰 1장이면 충분했어요. ㅋㅋ 3만원 상당의 오카머니 덕분에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점심을 먹고 와서 농수산물 코너에서 인제의 황태를 구매했답니다.



오카 스테이지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유튜브 스타 김미소씨의 드럼연주와 김연아 무대인사, 박준형MC 그리고 옹알스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올해는 가족스파에 당첨이 되어~~ 뒤 늦게 합류한 가족들과 함께 LS용산타워 건너편에 있는 드래곤힐 스파 & 리조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른 분들은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나 키즈파크를 즐기고 용산드래곤시티호텔에서 1박의 숙박을 즐기기도 하였답니다. E1과 함께 한 오카 패밀리 데이 시즌2는 정말 풍성하게 준비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LPG전문기업 E1의 오카패밀리 행사는 올해로 8회를 맞이하였습니다. 해마다 다양한 행사로 E1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주고 있으니 오카회원이 되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여의도 불꽃 축제 기간이라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불꽃 축제 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끝까지 즐기지는 못했어요. 파란 하늘을 보면서 내내 아쉬웠지만 2019년 오카패밀리를 기대하면서 주말을 즐겁게 마무리 하였습니다.(오카 홈페이지 구경하기)

[관련글]

LPG E1의 오카회원이 웃는 이유!! 오카 1000포인트가 라면 20봉으로 바뀌는 마법 때문

자동차 연료비 부담 줄여 주는 E1제휴카드 7종!! 실속있는 드라이빙 어때?

SUV LPG차량 올란도 2018 연비는 어떤가? 5인승 LPG 국회 통과로 일반인의 선택이 쉬워져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드림 사랑 2018.10.09 21: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람 엄청 많았을것같아요

  2. IT넘버원 2018.10.10 0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오셨겠습니다.

  3. 공수래공수거 2018.10.10 06: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PG를 사용하시는분들은 참고할만 하겠습니다.

  4. kangdante 2018.10.10 07: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대로 즐겼을 것 같군요
    잘 보고 갑니다
    월요일같은 수요일입니다
    오늘도 편안하고 멋진 하루되세요.. ^.^

  5. 드자이너김군 2018.10.10 09: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E1은 확실히 고객서비스를 참 잘하는것 같아요.

  6. 원당컴 2018.10.10 12: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카 패밀리데이에 참여하면 넘 재미 있을것 같아요.
    푸드 트럭을 보니 백종원이 생각 나네요.^^

  7. 시대적상승 2018.10.11 15: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재미있을거 같아요. 저도 한 번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