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V40 사전예약 통신사별 혜택 중 유플러스의 LG V시리즈 마니아를 위한 특별 행사

by 핑구야 날자 2018. 10. 17.
반응형

LG V40 사전예약을 앞두고 LG V40 통신사별 혜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플러스가 특별한 행사를 마련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른바 『LG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프로모션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 중에는 동일 라인업을 주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유플러스를 이용하면서 LG전자의 V시리즈를 계속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도 LG V10부터 V40 씽큐까지 사용하고 있어 도전했어요. 엘지폰은 다른 통신사 보다는 유플러스를 사용해 왔던 분들에게는 가족 같은 느낌이 들어 좋다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요.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LG전자는 V시리즈에 사운드를 강화하면서 귀를 더욱 즐겁게 해 주었는데요. 특히 듀얼 카메라를 처음 장착했던 LG V20은 당시 만해도 생소했던 도전이었습니다.




현재는 경쟁사들이 뒤늦게 듀얼카메라를 장착하기 시작해 LG전자의 판단이 대단했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유플러스가 LG V40 사전예약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기간은 10월 17일~23일까지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LG V40은 아시다시피 5개의 렌즈를 장착한 펜타카메라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최신 스마트폰입니다.



유플러스는 LG V40 ThinQ 출시를 기념하여 그동안 V시리즈를 사랑해주신 유플러스 고객님을 명예의 전당에 모시는 행사를 시작하였습니다. V시리즈는 V10, V20, V30 그리고 V35까지가 해당됩니다.



여러분도 LG V시리즈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놓치지 마시고 도전해 보세요. 명예의 전당 선발 기준은 V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는 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LG V시리즈를 다른 통신사로 시용하는 분들은 부러워만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사랑해요 LG상은 당첨자가 한 명으로 가장 많은 종류의 LG V시리즈를 사용하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V레전드상도 당첨자는 한 명입니다. 가장 오랜 기간 동안 LG V10을 사용하는 고객이 대상이라 LG V10 사전예약으로 가장 먼저 유플러스로 개통하고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도전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LG 패밀리상은 한 가족이 당첨이 되는데요. 유플러스의 가족 결합 중인 구성원 모두가 LG V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다면 도전할 수 있습니다. 누가 될지는 모르지만 대단한 가족인 것 같아요. V시리즈를 골고루 갖고 있을 가능성이 높겠죠.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에 응모한 유플러스 고객 중 당첨자는 트로피, LG V40 씽큐 그리고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1년 이용권을 받게 됩니다. LG패밀리상은 최대 5인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 받을 수 있으니 진정한 명예의 전당의 위너라고 할 수 있겠죠.



『LG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프로모션의 응모기간은 2018년 10월13일(토) ~ 10월 19일(금)까지 입니다. 발표는 2018년 10월22일(월) 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당첨자에게는 사전에 연락을 한다고 하니 참고 하시구요,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V시리즈 명예의 전당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하요. 사랑해요 LG상, V레전드 상 그리고 LG패밀리상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중요한 『LG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프로모션 시상식은 2018년 10월24일(수) 오전 11시30분 코엑스 유플러스 라운지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에서 개최가 됩니다. 따라서 참석이 가능해야 당첨될 확률이 높겠죠.


펜타카메라 LG V40 씽큐 기대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LG V40 ThinQ 사전예약을 기다려 온 분들에게 『LG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프로모션 자체도 관심이 크지만 누가 수상자로 당첨이 될 지 정말 기대가 큽니다.



LG V40 씽큐는 후면에 초광각렌즈, 망원렌즈 그리고 일반렌즈를 장착한 트리플 카메라와 전면에 광각렌즈와 일반렌즈를 장착한 듀얼카메라로 많은 이유가 될 듯 합니다.



누구나 쉽게 재미있고 유용한 기능을 통해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펜타카메라와 함께 무광과 유광의 투톱컬러(카민레드, 뉴 모로칸 블루, 뉴 플래티넘 그레이)로 더욱 매력적인 LG V40 씽큐를 유플러스를 통해 만나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관련글]

LG V40 ThinQ 카민레드 개봉기 및 디자인 AtoZ과 후면 트리플 카메라 사용법

최신 스마트워치 LG Watch W7 국내 출시 올해 가능할까? 디자인과 스펙을 보면 예측이 가능해

갤럭시노트9의 성능과 비교되는 샤오미 포코폰 F1의 아쉬운점 3가지!! 60만원 저렴하게 직구로 구매해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