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최신 스마트폰의 가격이 부담 된다면 갤럭시S9과 갤럭시S9 플러스 스펙 비교하고 결정해도

by 핑구야 날자 2018. 10. 28.
반응형

갤럭시S9 스펙을 확인하면 부족함이 없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신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도 있죠. 최신 스마트폰의 가격이 100만원대를 훌쩍 넘기고 있고 아이폰XS 맥스 512GB 경우는 무려 196만9000원이나 됩니다. 부담이 안될 수가 없죠. 갤럭시노트9 512GB의 가격은 1,353,000원 입니다. 메모리를 좀 낮추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모델도 있습니다. 갤럭시 시리즈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제조사나 통신사의 지원을 받아도 가격이 부담된다면 갤럭시S9의 스펙과 기능을 확인해 보고 결정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갤럭시S9 할인을 좀 더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추가해 보았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갤럭시S9과 갤럭시S9 플러스 스펙 비교


갤럭시S9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어 포스팅에 올린 사진은 갤럭시S9이 아니지만 참고헤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갤럭시S9의 스펙과 갤럭시S9 플러스의 스펙을 간단히 비교해 보았습니다.



갤럭시S9은 5.8인치로 갤럭시S9플러스보다 사이즈와 무게가 작은 편입니다. 그 밖에 배터리와 메모리의 차이는 있지만 큰 차이는 없어 결국 사이즈 선호 여부가 관건이 될 텐데요.



올해 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2018에 참관하면서 촬영한 갤럭시S9과 갤럭시S9 플러스의 사이즈 비교 사진입니다.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관심있던 갤럭시S9 기능


갤럭시S9 기능 중에 관심있던 기능을 몇 가지를 소개 할께요. 기능이 많아도 주로 사용하는 기능은 사용자마다 차이는 있으니까요..



갤럭시S9부터 새롭게 서비스 된 AR이모지는 아바타를 만들어 표정과 말을 그대로 녹음하여 SNS나 SMS로 공유할 수 있어 재미납니다.



다음은 수퍼 슬로우모션 기능인데요.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좀 더 재미있게 영상을 촬영하고 싶을 때 너무 재미있답니다. 촬영하는 것도 간단해서 꼭 사용해 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다음은 번역기능입니다., 구글번역기로 사용해도 되지만 카메라를 이용해 쉽게 번역을 할 수 있어 처음 봤을때 너무 신기했었어요. 앞으로는 간단한 일상대화를 위해 영어를 배울 필요가 없지 않을까 생각도 들었어요.


갤럭시S9 할인 더 받을 수 있나?


예전에는 엄청 싸게 파는 좌표를 따라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기도 했었지만 지금은 잘 눈에 띄지 않네요. 그런데 카페를 통해서 기대이상으로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곳이 있답니다. 한정판이라 기회가 쉽지 않지만 확인해 두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폰의 상태는 차이가 좀 있답니다. 박스에 스크래치가 많지만 개봉씰을 안뜯는 폰, 대리점에서 보관하다가 박스 모서리가 조금 찌그러진 폰, 박스 외관에 타인의 이름이 적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테이프 큰큰이가 묻어 박스 외관 오염이 심한 푠도 있어요.



그래서 요즘제에 따라 갤럭시S9 할인 가격이 차이는 있겠지만 50%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더라구요. 폰은 멀쩡한 것이니 받을 때 기분에 살짝 스크래치가 날 뿐이겠죠.



갤럭시S9 64GB 기기변경의 경우는 번호이동 보다는 15만원 정도 더 비쌉니다. 아무래도 통신사와 관련있는 번호이동이 지원을 더 받기 때문인 것 같아요. 갤럭시S9 할인 정보를 확인하시고 결정하시면 어떨까 싶어요.

자세히 알아보기

[관련글]

갤럭시A7 2018 트리플 카메라의 아쉬운 점!! 사용 정도에 따라 갤럭시노트9보다 부담이 적어 어떨지

카민레드 컬러의 LG V40 씽큐 카메라 사용법 중 트리블 샷과 아웃포커스를 사용해 보니

6.3인치 갤럭시 A9 2018 아쉬운점 3가지!! 후면 카메라 렌즈 4개 버튼의 기능을 보니 3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