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캡슐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 가격과 적용된 기술!! 스마트폰으로 모니터링 후 맛보는 수제맥주 맛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18. 12. 14.
반응형

가정에서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캡슐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 가격를 찾아 보다가 관심을 갖게 된 부분이 있어요. 스마트폰으로 캡슐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의 맥주 제조 과정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Smart ThinQ 앱으로 LG 가전제품을 연결해 사용하고 있는데요. 최신 스마트폰 LG V40 ThinQ뿐 만 아니라 아이폰XS에서도 Smart ThinQ엡을 사용하면 LG 가전제품을 연동해 사용할 수 있어 너무 편하거든요. 캡슐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는 CES2019에서 공식적으로 선보이게 된다고 합니다. CSE2019에 가게 되어 벌써부터 볼거리가 많아서 설레이네요.



요즘에는 갭슐형 커피머신을 사용하는 분들도 많아졌기 때문에 캡슐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도 소비자 접근성이 낮지는 않을 것 같아요. 물론 술이라고 생각하면 거부반응도 생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외식을 하면서 마시는 마시는 맥주와 집안에서 편하고 저렴하게 마실 수 있는 맥주 어느 부분이 더 좋을지는 선호도에 따라 다르겠죠.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치킨 한마리 시켜서 캡슐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로 만든 수제맥주와 함께 즐긴다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물론 바로 발효과정이 지나고 마실 수 있습니다.



캡슐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는 홈 브루잉(Home Brewing)시대에 잘 맞는 제품 같아요. 홈그루는 발효부터 세척까지 자동화해서 손쉽게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가장 어려운 발효과정이 전자동화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캡슐형 커피머신 처럼 가정에서 97년 전통의 몰트 제조사인 영국 문톤스와 공동개발한 캡슐과 물을 캡슐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에 넣고 작동 버튼만 누르면 약 2~3주의 발효와 숙성과정을 거치면 5리터의 최고급 맥주가 완성됩니다.



캡슐은 문톤스의 프리미엄 몰트, 이스트, 홉 그리고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있고 맥주 종류는 영국식 에일 맥주인 페일 에일(Pale Ale), 인도식 페일에일(India Pale Ale), 흑맥주(Stout), 밀맥주(Wheat), 친숙한 라거 맥주인 필스너(Pilsner) 등 총 5가지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캡슐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에는 상황에 따라 컴프레서의 동작을 조절하는 인버터 기술, 발효에 필요한 온도와 압력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기술 그리고 맥주 보관과 숙성을 위한 최적의 온도를 자동으로 유지하는 기술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캡슐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의 전면 디스플레이에서는 물론 스마트폰을 통해 맥주가 제조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간편하게 캡슐을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500만원 내외로 예상되며 부담되는 소비자를 위해 렌탈서비스도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관련글]

엘지 트롬 스타일러 5종 모델별(S5MB S5BB S3MF S3BF S3WFS) 특징 비교해 보니 차이는?

물걸레청소와 먼지청소를 한번에 하는 방법!! LG 코드제로A9 물걸레 키트 가격과 장착 방법

초고화질TV 8K 대중화 보다 프리미엄시장 공략!! 올레드TV와 QLEDTV의 차이를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