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최신 스마트워치 가민 베뉴3와 베뉴3S 뭐가 예뻐!! 혈중 산소포화도와 신체 배터리 에너지 모니터링까지

by 핑구야 날자 2023. 9. 1.
반응형

가민의 최신 스마트워치 1.4인치 아몰레드 베뉴3와 1.2인치 베뉴3S는 연인끼리 착용하면 어떻까? 서클타입의 스마트워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력한 피트니스와 헬스케어 기능의 가민 베뉴3와 베뉴3S는 만족도를 높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가민 베뉴3S는 1.4인치 베뉴3에 비해 0.2인치 작은 사이즈가 손목이 얇은 여성이 착용하면 더 패셔너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클타입의 스마트워치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더욱 좋겠죠. 가민의 스마트워치는 피트니스 기능이 강력해 마니아 층이 두터운데요. 애플워치와 갤럭시워치도 좋지만 좀 더 피트니스에 특화된 스마트워치 중에 예쁜 모델을 찾는다면 최신 스마트워치 가민 베뉴3와 베뉴3S를 고민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가민 베뉴3와 베뉴3S 디자인과 가격

 

가민의 세련된 스마트워치 베뉴3와 베뉴3S의 가격은 60만원대로 피트니스 전문 스마트워치라 다소 높지만 그만큼 만족도 역시 높은 편입니다. 먼저 워치 프레임은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을 적용하였습니다.

 

 

이미지를 보면 얇은 두께가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갤럭시워치와 같이 충전 부분이 도톰하게 튀어나와 있어 슬림한 느낌이 다소 경감됩니다.

 

 

그러나 착용시 일반적인 시야각에서는 충전 부분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 슬림한 스타일로 보여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날개형 스트랩을 좋아하는데 일자형 스트랩이 제공되어 악세서리로 날개형 스트랩이 판매가 된다면 교체하고 싶어 집니다. 갤럭시워치로 일자형과 날개형으로 비교해 보시면 공감이 가실 겁니다.

 

 

가민의 최신 스마트워치는 강력한 헬스케어 및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선 베뉴3는 낮잠을 감지하고 이를 전체 수면 추적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적은 혈중 산소 및  심박 변이도 모니터링 덕분에 정교해졌습니다.

 

 

다른 가민 스마트워치와 마찬가지로 베뉴3에는 일일 활동에 따라 1~100% 범위의 바디 배터리가 표시됩니다.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걸음 수 대신 일일 푸시를 추적하고 체중 이동 알림을 제공하는 휠체어 모드입니다.

 

 

가민 Venu 3에는 항상 켜져 있는 1.4인치 아몰레드 화면이 있는 반면, 베뉴 3S에는 약간 더 작은 1.2인치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시계는 각각 표준 22mm와 18mm 밴드를 사용합니다.

 

 

케이스는 섬유 강화 폴리머로 제작되었으며 베젤은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습니다. 상단 유리는 고릴라 글래스3입니다. 베뉴3는 현재 45mm 트림, 화이트스톤/실버 및 블랙/슬레이트 색상 콤보가 있으며 41mm 베뉴3S는 페블 그레이/슬레이트, 세이지 그레이/실버, 프렌치 그레이/소프트 골드, 더스트 로즈/소프트 골드 및 아이보리/소프트 골드가 있습니다.

 

가민 베뉴3와 베뉴3S 헬스케어 및 피트니스 기능

 

가민 최신 스마트워치 베뉴3와 베뉴3S의 헬스케어 및 피트니스 기능은 무엇이 있을까요? 일단 장점부터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야외에서도 잘 보이는 아몰레드 터치 디스플레이로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4일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물론 본연의 기능을 제한하는 상황이라 착각하면 안 됩니다.

 

 

계속 언급을 했듯이 상세한 건강 및 웰니스 기능은 물론 고급 피트니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물론 아이폰도 호환이 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 적용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인기가 높은 몇 가지 기능을 보면 하루 종일 착용자의 에너지 수준을 확인해 신체 상태를 추적해 활동을 하거나 수면을 통해 휴식을 취해야 할지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수면코치 기능도 제공됩니다.

 

 

내장된 스포츠앱은 다양한 운동 시 30여 개 이상의 내장 GPS로 이동 경로를 추적할 수 있으며, 내장 스피커와 마이크로 전화 통화가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각 운동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과 회복이 필요한 상황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가민 베뉴3와 베뉴3S는 아침에 수면, 회복, 캘린더, 심박수 상태 등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고 싶은 내용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헬스케어 기능을 다시 정리하면 낮잠 감지, 심박수 측정 및 상태, 스트레스 추적, 여성건강 추적, 건강 스냅샷, 혈중 산소 포화도, 명상 수련, 일일 수분 섭취량 유지, 호흡 추적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휠체어모드와 실제 나이와 비교하여 얼마나 건강하지 추정할 있는 기능 등 운동과 관련된 디테일한 추적과 현재 체력 수준까지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메세지 알림, 문자보내기, 사진보기, 음악, 안전 및 추적 그리고 국내에서는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가민 페이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가민 최신 스마트워치 베뉴3와 베뉴3S로 운동과 건강을 챙겨 보면 어떨까요.

 

헬스와 피트니스용 가민 스마트워치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젠하이저 앰비오 사운드바 플러스 청음 후기!! 셀프 캘리브레이션과 비주얼라이제이션으로 사운드 몰입 극대화

 

젠하이저 앰비오 사운드바 플러스 청음 후기!! 셀프 캘리브레이션과 비주얼라이제이션으로 사운

독일의 명품 오디오 기업 젠하이저의 최신 사운드바 앰비오 사운드바 플러스 출시 설명회가 더플라자호텔 21층 로열플라자 스위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기회가 되어 직접 7.1.4 채널 앰비오 사운

jongamk.tistory.com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공간 여유(feat. LG전자)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세탁기와 건조기 일체형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는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이 바로 건조가 되는 신생문물입니다. ㅋㅋ 세탁기와 건조기를 직렬 또는 병렬로

jongamk.tistory.com

외장하드와 USB 및 SD카드 삭제 파일 복구 프로그램 후기!! 휴지통 복원과 사진 및 엑셀파일까지 복구(feat. 4DDiG 포디딕)

 

외장하드와 USB 및 SD카드 삭제 파일 복구 프로그램 후기!! 휴지통 복원과 사진 및 엑셀파일까지

USB 및 SD카드 삭제 파일 복구 프로그램 후기를 통해 외장하드는 물론 삭제된 사진과 영상 그리고 엑셀 파일을 복원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구나 휴지통 복원과 포맷 복구도 가능하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