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JBL 스피커 장착된 모토로라 최신 태블릿 모토 탭 G84!!

by 핑구야 날자 2023. 9. 23.
반응형

모토로라의 최신 태블릿의 디자인이 공개되면서 관심을 갖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현재로서는 직구로 구매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국내 출시 소식은 좀 더 기다려봐야 정확히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OTT 서비스 등을 즐기다 보면 아무래도 큰 화면으로 보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스마트 TV에서도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제공하기는 하지만 혼자 보고 싶을 때는 갤럭시Z 폴드5와 같은 대화면을 찾게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보다 보면 메세지나 전화로 집중하는데 방해가 되기도 해서 태블릿으로 보면 어떨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갤럭시탭을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한 것만큼 자주 보게 되지는 않더라구요. 모토로라의 최신 태블릿 모토 탭 G84를 볼까요.

 

 

모토로라 최신 태블릿 출시

 

모토로라가 요즘 스마트폰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폴더블폰도 예쁘게 만들어 과거 전성시대를 기억하게 합니다. 특히 모토로라 레이저40 울트라 5G 자급제 256GB은 쿠팡에서 23% 할인된 99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모토로라의 최신 스마트폰은 뭐가 있을까? 생각해 보면 모토G14, G54 및 G84 모델이네요. 좌우지간 최근 인도에서 태블릿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는데요.

 

 

태블릿 이름은 위에서 언급한 모토로라 탭 G84 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태블릿은 2022년 1월 출시된 모토 탭 G70의 후속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11인치 모토 탭 G84는 다소 아쉽지만 베젤이 좀 더 얇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태블릿에는 가로 방향 셀카 카메라는 특별히 언급할 내용은 없습니다.

 

 

길이는 255.5mm이며 폭은 167,1mm 그리고 두께는 7.4mm입니다. 무게는 478g으로 전체적으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합니다. 해상도는 1200 x 1920 픽셀입니다.

 

모토 탭 G84 카메라 및 일부 스펙

 

태블릿 후면으로 이동하면 투톤 컬러 질감의 메탈릭 바디가 고급스러움을 더 합니다. 또한 태블릿에는 단일 800만 화소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으며. 플래시도 제공됩니다.

 

 

모토 탭 G84의 뒷면 위쪽에는 스타일러스 펜용 자기 커넥터로 사용하기 위한 작은 컷아웃 이 있습니다. 디자인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모토로라의 로고가 중앙에 위치하여 태블릿의 브랜딩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사운드는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JBL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으며 모토 탭 G84 뒷면에 재공함을 알 수 있는 브랜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태블릿 하단 가장자리에는 키보드 액세서리용 도킹 인터페이스 역할을 할 수 있는 3개의 접점이 있는 포고 핀 연결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디스플레이는 IPS로 11인치이며 화면재생율은 90Hz이며 램은 4/6/8 GB이며 스토리지는 128GB입니다. AP는 스탭드래곤 680이며 배터리는 8000mAh입니다.

 

 

태블릿 오른쪽에는 스피커 2개와 USB -C 포트가 있습니다. 가격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네요. 앞으로 모토 탭 G84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전할 기회가 되면 그때 뵙겠습니다.

 

태블릿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갤럭시S24 울트라 티타늄 교체로 1g 정도 가벼워질 듯!! 가변 렌즈로 100줌 가능성 확보될까?

 

갤럭시S24 울트라 티타늄 교체로 1g 정도 가벼워질 듯!! 가변 렌즈로 100줌 가능성 확보될까?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 출시는 아직 기간이 남기는 했지만 아이폰15 프로 맥스가 티타늄소재로 출시되면서 변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S24 울트라도 출시되면 알루미늄 소재에서 티

jongamk.tistory.com

오토캐드와 호환되는 캐드 드림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건축 건설 토목 설계 분야에 유용한 솔루션(feat. ZW캐드 호환)

 

오토캐드와 호환되는 캐드 드림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건축 건설 토목 설계 분야에 유용한

오토캐드 및 ZW캐드와 호환되는 캐드 드림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찾는 분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제품을 만들 때 캐드(설계) 프로그램은 꼭 필요한 소프트웨어지만 문제는 부담스러운 가

jongamk.tistory.com

100인치대 대형TV 가격 LG전자 미쳤다!! 118인치 LG 매그니트 마이크로 LED 신제품(LSAL006) 어떤 기능 담았나?

 

100인치대 대형TV 가격 LG전자 미쳤다!! 118인치 LG 매그니트 마이크로 LED 신제품(LSAL006) 어떤 기능

LG전자는 118인치 엘지 매그니트 마이크로 LED TV(LSAL006)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100인치대 TV시대를 알렸습니다. 올레드TV에 집중하던 LG전자는 TV대형화 추세에 맞춰 LED TV를 내세운 것 같습니다. 아무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