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S24 울트라 티타늄 교체로 1g 정도 가벼워질 듯!! 가변 렌즈로 100줌 가능성 확보될까?

by 핑구야 날자 2023. 9. 17.
반응형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 출시는 아직 기간이 남기는 했지만 아이폰15 프로 맥스가 티타늄소재로 출시되면서 변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S24 울트라도 출시되면 알루미늄 소재에서 티타늄으로 교체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보다 앞서 교체하면 얼마나 좋을까? 매번 뒤 따라가는 느낌이 전체적인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잘 버티고 있고 갤럭시Z 플립6와 갤럭시Z 폴드6에는 화면 주름이 완벽이 해결해 반전의 기회를 만들었으면 바는 바램립니다. 좌우지간 갤럭시S24 티타늄 교체와 몇 가지 소식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갤럭시S24 울트라 달라질 3가지

 

갤럭시 S24 울트라에 대한 최근 소식은 티타늄 소재로 교체되며 출시국마다 다르겠지만 스냅드래곤 8 Gen 3 또는 엑시노스 2400 칩셋을 탑제하고 144Hz 화면 주사율을 적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23 울트라의 1000만 화소 줌 렌즈 중 하나를 5000만 화소 망원 렌즈로 교체할 가능성이 있으면 더 많은 빛을 받아드리기 위해 더 큰 메인 카메라 센서를 탑재할 것이라고 합니다.

 

 

삼성전자가 애플을 앞서기 위해서는 최고의 성능, 뛰어난 배터리 수명, 최고의 카메라로 개선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지만 누구나 예상하는 일이지만 말처럼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애플도 계속 발전하니까요.

 

 

삼성은 갤럭시S24 울트라의 화면 사이즈는 전작과 동일한 6.8인치 디스플레이를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화면 밝기는 최대 2500니트로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작보다 무려 750나트 더 밝아진 셈이죠.

 

 

갤럭시 S24 울트라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애플이 미국에서는 아이폰15의 가격을 유지한 반면 국내에서는 10만원 가량 가격을 인상했다고 합니다. 그럼 삼성전자는 어떤 결단을 내릴까요.

 

 

가격을 낮추는 것은 마케팅적으로 많은 고민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인하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출고가는 인상하더라도 지원금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려고 하지 않을까 싶네요.

 

 

갤럭시S24 울트라 카메라 100줌 가능해

 

그동안 삼성은 화면 재생율을 120Hz로 지원해 왔는데 갤럭시S24 울트라는 화면재생율을 최대 144Hz로 높여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게 더욱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입니다.

 

 

모바일 게임을 위해 스마트폰은 빠른 프로세서, 대형 디스플레이 그리고 성능 지연을 줄이기 위해 설계된 내부 냉각 시스템을 높여야 합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삼성이 집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 카메라는 갤럭시S22 울트라의 1억800만  메인 센서가 2억화소로 교체되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이번에는 센서크기를 1인치 늘려 더 많은 빛과 색 재현 개선에 어느 정도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이는 샤오미 13 울트라와 동일하고 아이폰 15 프로 맥스보다 크겠죠.

 

 

갤럭시S24 울트라 후면 카메라에 망원렌즈로 향상된 줌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한 쌍의 망원 카메라(하나는 3배 광학 줌, 다른 하나는 10배 줌)가 포함되어 있고 이를 결합하여 100배 공간 줌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1200만 화소 초광각 렌즈는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스마트폰 가격대별 종류?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폰16 프로 맥스 디스플레이 크기 2.5% 늘어나고 솔리드 스테이트 버튼 교체 가능성?

 

아이폰16 프로 맥스 디스플레이 크기 2.5% 늘어나고 솔리드 스테이트 버튼 교체 가능성?

아이폰16 울트라가 기존 아이폰16 프로 맥스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가의 가격으로 별도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아이폰16 프로 맥스가 아이폰16 울

jongamk.tistory.com

아이폰 비활성화 뚫기 가능할까? 중고 아이폰 PassFab iPhone Unlock 해제 방법은?(feat. iOS17 업데이트포함)

 

아이폰 비활성화 뚫기 가능할까? 중고 아이폰 PassFab iPhone Unlock 해제 방법은?(feat. iOS17 업데이트포

PassFab iPhone Unlock은 iOS17 업데이트를 포함한 최신 아이폰까지 iOS화면 잠금 해제, 스크린 타임 암호 해제, 애플ID 해제, MDM 건너뛰기 그리고 각종 암호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jongamk.tistory.com

아이폰16 프로 맥스 자체 모뎀 탑재와 2.4배 더 빠른 WiFi7 적용!! 카메라 얼마나 업그레이드되나?

 

아이폰16 프로 맥스 자체 모뎀 탑재와 2.4배 더 빠른 WiFi7 적용!! 카메라 얼마나 업그레이드되나?

아이폰16 프로 맥스는 WiFi7 제공으로 더 빠른 전송속도와 업그레이드된 카메라로 출시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핫한 소식이있습니다. 4~5년 전부터 애플이 퀄컴의 라이선스 비용에 대한 불만으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