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300만원대 냉장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J824MRH112)와 매직스페이스(H874GBC111) 냉장고 비교 후 차이?(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12. 16.
반응형

LG전자 냉장고 중 300만원대 초반의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 냉장고(J824MRH112)와 매직 스페이스(H874GBC111) 냉장고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 쉽게 결정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기는 다른 종류의 LG전자 냉장고와 비교해 보면 더욱 힘들죠. 개인적으로 300만원대 초반의 냉장고 모델 중 실용적이라고 생각하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 냉장고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스페이스를 비교해 보려고 합니다. 물론 사용자별로 원하는 디자인과 용도가 있다면 고민할 필요가 없이 기격대나 용량을 기준으로 선택하면 되겠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게 안심된다면 그렇게 하면 되고 시간이 없거나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면 되겠죠.

 

 

얼음정수기와 매직스페이스 디자인과 가격

 

냉장고는 주방의 전제적인 분위기를 어느 정도 영향을 주는 가전제품이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신경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LG전자 또는 삼성전자의 모델을 비교해 보고 LG 냉장고로 결정했다면 용량과 가격을 볼 텐데요.

 

 

개인적으로 볼 때는 외부 디자인의 차이는 거의 없는 것 같아요. 결국은 도어 컬러가 디자인 분위기를 좌우하는데 각각 선택할 수 있는 컬러에서 보고 결정하면 어떨까 싶네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컬러는 각자 호불호의 문제로 컬러를 추천하는 것은 의미가 없고 개인적인 취향은 원색보다는 파스텔톤이나 백새가전의 클래식한 컬러를 선호하기는 합니다. 원색은 처음에는 좋아 보여도 나중에는 식상하더라구요.

 

얼음정수기 냉장고

 

물론 LG전자의 냉장고 중 도어의 컬러를 조절할 수 있는 무드업도 있지만 CF에서나 그렇지 얼마나 교체해서 사용하나 싶기도 하고 그만큼 에너지 사용도 증가하게 되구요. 뭐 그렇네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용량을 보면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J824MRH112)는 820리터이며 가격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로 2,929,500원이며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 스페이스(H874GBC111) 용량은 870리터에 가격은 LG전자 홈페이지의 회원가로 3,100,000원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겠죠.

 

얼음정수기와 매직스페이스의 특징 차이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J824MRH112)와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 스페이스의 특징 차이는 뭘까요. 일단 얼음정수기 냉장고는 말 그래도 얼음정수기를 제공하는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특히 잘 녹지 않는다는 원형 얼음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여름이나 요즘 유행하는 하이볼을 만들어 마실 때 아주 편하겠죠. 그러나 그만큼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수납공간이 작아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더구나 용량도 820리터로 매직스페이스보다 50리터나 적기도 하구요.

 

 

3단계 정수필터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의 정수기가 필요 없으니 비용 측면에서도 세이브가 되겠죠. 냉장고 속 냉장고인 매직스페이스 기능도 제공하는데 자주 먹는 음료, 간식, 음료수와 맥주 등을 보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을 통해 신선케어와 절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원격제어가 가능한 것은 대부분의 제품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기능이라 특징이라고 할 수 없겠죠.

 

 

이번에는 좀 더 용량이 크고 가격이 170만원 정도 더 비싼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 스페이스의 특징을 보면 브랜드명대로 매직스페이스를 가장 큰 장점으로 내세운 모델입니다. 그러나 얼음정수기 냉장고 모델의 매직스페이스와의 차이점은 거의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신선케어와 절전케어 서비스도 동일하게 인공지능으로 제공하고 있구요. 대신 얼음정수기가 없기 때문에 수납공간이 넓다는 것을 비교할 수 있겠죠. 문을 여는 부분에 항균핸들 기능을 추가해 위생에 좀 더 신경을 썼습니다.

 

 

따라서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J824MRH112)와 매직스페이스(H874GBC111) 냉장고의 차이는 얼음정수기와 수납공간 및 항균핸들의 차이라고 보면 무방할 것 같습니다.

 

 

물론 용량의 차이가 있어 가격도 약간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기능은 비슷하고 한 두 가지 특징을 부각한 브랜드명으로 비교해도 될 듯합니다. 따라서 주방의 공간을 생각해서 선택하면 어떨까 싶네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종류과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판매채널확장을 위한 해법 쇼핑몰통합관리 플레이오토!! 플토하면 좋은 이유 뭐가 있을까?(feat. 스마트스토어창업)

 

판매채널확장을 위한 해법 쇼핑몰통합관리 플레이오토!! 플토하면 좋은 이유 뭐가 있을까?(feat.

쇼핑몰통합관리 플레이오토는 스마트스토어창업 또는 판매채널확장을 위한 해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우선 플토제로혜택 프로모션코드 「플토제로혜택」 입력 시 BASIC버전 10% 할인쿠폰을 제

jongamk.tistory.com

오토캐드다운로드 받는 이유? 호환 잘 되는 캐디안(CADian) 평가판 사용해 보면 알아!!(feat. AutoCAD)

 

오토캐드다운로드 받는 이유? 호환 잘 되는 캐디안(CADian) 평가판 사용해 보면 알아!!(feat. AutoCAD)

오토캐드다운로드 받는 이유는 뭘까요? 캐드 프로그램의 대명사이기 때문입니다. 오토캐드다운로드 받는 분들은 건축, 건설 그리고 토목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경기가 좋지 않아

jongamk.tistory.com

최신 김치 냉장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달라진점!!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491리터 냉장고?(feat. LG전자)

 

최신 김치 냉장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달라진점!!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491리터 냉장고?(feat. LG

최신 김치 냉장고를 찾는다면 LG전자의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은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491리터 냉장고로 불러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전자제품은 대부분 스마트폰과 연동해 전용앱으로 여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