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주말 광화문맛집,강남맛집,여의도맛집도 좋지만 꽃미남 사샤와 함께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by 핑구야 날자 2011. 3. 24.
반응형

찬바람이 불어도 봄은 봄입니다. 봄철에는 나른하기도 하고 입맛도 없어 주말에 광화문맛집, 강남맛집, 홍대맛집을 찾아 원기회복을 하려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요. 광화문맛집은 세종문화회관 지하의 아띠전문한식당 비비고도괜찮습니다. 강남맛집은 와인레스토랑 라바타의 파스타가 맛있답니다. 여의도맛집은 곰국시가 일품인 마루를 추천해봅니다. 이번주에 제가 추천한 광화문맛집, 강남맛집, 여의도맛집중에 한곳을 가보셔서 원기를 회복해보세요.
그리고 다음주에는 일렉트로닉파티에 참여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르네상스 아시아 투어라는 타이틀로 2009년 11월28일에 내한했던 사샤가 내한을 한답니다. 2년전에 사샤의 음악을 듣지 못해 아쉬워했던 분들에게 이번에 모그 인터렉티브에서 준비한 World Class DJ SASHA Party를 주목해보세요.

 



체내의 노폐물을 땀으로 발산하자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꽃미남 사샤의 내한공연을 통해 겨우내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땀으로 빼보는것은 어떨까합니다. 더구나 온 몸을 휘감는 절대음감의 꽃미남 사샤의 일렉트로닉으로 주말의 밤을 즐길 수 있으니 말이예요. 토요일밤 9시에 행사가 진행이 되니 부담도 없는 시간대라 더욱 좋습니다. 조금더 젊었을때 즐겨보지 못했는지 아쉽기만 합니다. 그때는 이태원에서 즐기는게 전부였고 최고였으니까요.



Sasha and Digweed @ Coachella
Sasha and Digweed @ Coachella by Drew "Rukes" Ressler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사샤의 위상과 월드투어의 시작


영국출신의 디제이 사샤는 일렉트로닉 장르에서 가장 파격적인 인물로 유명하답니다. 80년대부터 3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클러버들에게는 신같은 존재입니다. 당대에 같이 활동 했던 디제이로  폴 오큰폴드, 존 딕위드, 칼콕스가 있습니다. 영국의 음악잡지인 뮤직매거진과 디제이 매거진, 음악 사이트 닷뮤직의 디제이 부문에서 세계 1위를 기록한 사샤의 이력이 바로 우리를 흥분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사샤의 내한에 또 하나 주목할 만한 것이 2009년 발매된 ‘인볼버(Involver)’ 앨범의 음악들도 함께 선보입니다.

Jasab—5762
Jasab—5762 by jasab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더구나 인볼버앨범은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적도 있어 기존의 파티와 격이 다르다는 겁니다. 세계 Top 5위로 인정을 받고 있는 사샤는 1992년 영국의 작은 도시 맨스필드에 처음 오픈한 클럽 르네상스에서 첫 DJ로 활약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사샤가 첫번째 DJ로 활약을 한것은 대단한 의미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르네상스 클럽 오픈에도 불구하고 전세계의 클러버들이 장사진을 이루고 밖에는 미쳐 입장하지 못한 인원한 3천여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Sasha and Digweed @ Ultra Music Festival
Sasha and Digweed @ Ultra Music Festival by Drew "Rukes" Ressler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이런 파티의 첫 테이프를 끊은게 바로 사샤입니다. 바로 이때 존 딕위드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디제이로 발돋음하게 되었답니다. 또하나 기존의 영국의 클럽분위기와 다른 음악을 선보이면서 전세계 클럽의 벤치마킹의 대상이 되기도 했던 르네상스 클럽의 오프닝의 2년후인 1994년 사샤는 존 딕위드와 함께 세계 최초의 디제이 믹스CD를 선보이게 됩니다. 디제이 믹스CD로 존 딕위드와 함께 월드투어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사샤의 월드투어 지도


사샤의 월드투어를 보면 북아메리가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대륙에서 월드투어가 개최가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2번째방문으로 서울에서 열리는 World Class DJ SASHA Party는 얼마나 많은 기록과 파장을 몰고 올지 자못 궁금합니다.



World Class DJ SASHA Party 고고씽~~


World Class DJ SASHA Party는 인터미션 10분을 포함해서 6시간동안 열립니다.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사샤의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무대를 압도하는 비주얼이 여러분의 토요일밤을 열기속으로훅~~ 가게 할겁니다.  플래툰 쿤스트할레로 롸잇나우~~

                                              플래툰 쿤스트할레 이미지 출처 : 바로가기

무료로 즐기는 방법과 유료로 즐기는 방법 선택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19세이상 성별불문 연령불문!!
무료로 즐기는 방법 : 내가 추천하는 Electronic music과 함께 World Class DJ Sasha 
                              in Seoul 공연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3월27일 일요일까지
                              입니다. 시간이 촉박합니다.(바로가기)
유료로 신나게 즐기는 방법 : 인터파크(바로가기) 스탠딩 44,000원(현장에서는 55,000원)

World Class DJ Sasha Party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MOG.official
World Class DJ Sasha Party 주관사 모그의 트위터 : http://twitter.com/moginteractive

 


주차공간이 없으니 유의하시구요. 1 Free Drink는 NUVO Based 칵테일을 월드클래스 바텐더가 제공합니다. 자신이 상류층이라고 생각하셔서 VIP테이블 예약을 하고 싶으시면 02-3496-4247로 전화하세요. 상류층은 아니지만 궁금한게 많아 못견디시는 분도 02-3496-4247로 전화하셔도 됩니다.

World Class DJ Sasha Party를 QR코드로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