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 입시설명회 - 졸업후 대학원진학이 가능한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4. 2. 8.
반응형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 입시설명회가 뜨꺼운 감자가 되고 있어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학부에서 졸업하고 대학원진학이 가능한 이유가 뭘까요. 혹시 학점은행제를 아시나요. 맞아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 학부에서 학점은행제를 운영하기 때문이죠. 그러니까 정규4년제 대학을 가지 않아도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을 졸업하면 4년제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게 되는 겁니다. 혹시 춤추고 싶은 분이나 춤때문에 대학을 포기한 분들이라면 더 없이 좋은 기회죠. 원없이 춤을 추고 학위도 인정받아 대학원에 진학을 할 수 있으니 말이죠. 국내 유일의 소셜댄스스포츠학부가 있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에 노크를 해보세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국민대학교에 위치한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위취득과정, 취업 및 전문 교육을 목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국가공인 자격증 취득과정, 외부위탁 전문과정과 문화, 예술, 스포츠, 교양을 위한 기본소양 프로그램등 연간 100여 강좌를 개설하고 있기도 해요. 




연간 1만명의 수료생을 배출하고 있고 보육교사 교육원에서는 전문 보육교사  양성을 위한 서울시 위탁 보육교사 양성과정, 보수과정과 부설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소셜댄스스포츠 학부가 개설되어 있는데 4개의 학과로 이루어져 있어요. 살사댄스학과, 스윙댄스학과, 탱고댄스학과, 밸리댄스학과등이죠.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의 장점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 학위과정만의 장점은 많지만 크게 5자지로 요약이 됩니다. 국내 최초 문화예술 소셜댄스스포츠학부로 개설이 되었다는 자부심을 갖을 수 있어요. 두번째는 국민대학교 총장명의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게 됩니다. 대박~~ 춤도 추고 학위도 받을 수 있다니.. 물론 이론수업도 열심히 해야겠죠.



국민대학교의 명성에 맞게 소셜댄스스포츠만의 전문적인며 독창적인 커리큘럼으로 소셜댄스스포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답니다. 학습과정을 보면 티칭, 음악, 공연안무, 헬스분야, 소셜댄스페스티벌행사 및 아카데미 설립부터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이론과 실전을 배우게 됩니다. 



소셜댄스스포츠분야의 국내외 우수한 교수진이 포진되어 학업과 자격증취득 그리고 취업까지 이론과 실무를 1:1 맨투맨으로 관리를 받게 됩니다.



학생이 열심히 하는 것에 따라서 길은 얼마든지 열려 있어요. 체육교사, 자치단체 강사, 대기업 기업교육 강사, 실버대학 여가 지도자, 초중고 특성교육지도자, 뮤지컬, 댄스컬, 드라마 및 영화배우 및 안무가 그리고 아카데미 원장등에 취업을 할 수 있습니다.


소셜댄스스포츠 전망이 좋을까?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는 경쾌한 리듬에 맞춰 신체활동을 즐기고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얻는 건전한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는 전문가 양성과정입니다. 춤이라고 하면 네거티브하게 받아드렸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에는 댄스스포츠로 이미지 쇄신을 하여 화려하고 강렬한 생활스포츠로 자리매김을 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댄스스포츠를 배우려면 학원이나 동호회 수준에 머물렀던게 사실입니다. 이젠 대학 전공과목으로도 개설이 되어 깊이 있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각광받는 직업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어요.


▲ 살사댄스학과(상) 스윙댄스학과(하)


의료기술의 발달로 수명이 길어지고 여가생활에 대한 니즈가 많아지고 잇는 것도 현실입니다. 댄스스포츠는 이러한 면에서도 주목을 받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부부가 함께 어울릴 수 있고 자녀와  함께 그리고 나이드신 분들도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탱고댄스학과(상), 밸리댄스학과(하)


솔직히 정규대학에 입학해서 공부하면 더 좋겠죠. 그러나 여건이 되지 않으면서 마냥 있을 수 없잖아요.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더 열심히 공부해서 대학원에 진학하면 최종 학력은 대학원이 되니 주위의 못된 시선도 물리칠 수 있죠.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 입시설명회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 입시설명회는 1차/2차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아깝게도 1차는 끝났구요. 2차가 남은 상태입니다.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 입시설명회에 참석하시고 이벤트의 행운도 놓치지 마세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학부 2014년 모집요강입니다.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학부에 입학을 위한 제출서류 및 유의사항입니다.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 입시설명회 참가신청하기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소셜댄스스포츠 입시설명회 오는길

성질급해서 가기전에 전화로 미리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