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쉴드 태블릿8 게임태블릿의 장점은? 게이머용 태블릿PC 쉴드 태블릿8과 쉴드무선컨트롤러 스펙과 가격

by 핑구야 날자 2014. 8. 1.
반응형

쉴드 태블릿8 게임태블릿의 장점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게이머용 태블릿PC 쉴드 태블릿8과 쉴드무선컨트롤러 스펙과 가격도 알아봤어요. 엔비디아의 세계 최고의 모바일 프로세서 테그라K1 탑재를 했기때문입니다. 게임태블릿 쉴드 태블릿8을 보면서 그동안 모바일게임을 주로 했던 입장에서는 은근 욕심이 나는 것도 사실입니다. 요즘에 모바일게임들이 워낙 잘나오다보니 가끔은 PC게임과 혼동이 될때도 있어요. 게임태블릿 쉴드 태블릿8이 세계최고의 모바일 프로세서로 인정을 받고 있는 테그라K1 탑재해 쉴드라인업중에 가장 핫한 모바일 디바이스가 되었습니다. 더구나 OEM방식이 아니라 엔비디아가 직접 설계하고 제조했다는 자체가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되는 이유로 충분하지 않나 싶어요.



쉴드 태블릿8 게임태블릿의 장점


엔비디아는 게임전용 태블릿PC 쉴드태블릿8를 선보이면서 쉴드무선컨트롤러도 같이 출시했습니다. 이는 게임전용 태블릿 PC 쉴드 태블릿8을 퍼펙트한 게이밍디바이스로 자리매김을 했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쉴드컨트롤러의 전면을 자세히 보면 플레이스테이션이나 닌텐도보다는 훨씬 더 스타일이 좋아보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그립감과는 비교가 될 것 같아요. 플레이스테이션은 버튼부분과 손잡이 부분을 직렬로 위치시켰기 때문이죠. 



게이머용 태블릿PC 쉴드태블릿8은 풀HD의 디스플레이로 밝은 화질과 8인치의 사이즈가 게임을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조건을 갖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6인치대까지로 모바일 게임을 해보았지만 8인치가 주는 느낌과는 확실히 다르죠. 조망간 엔비디아의 쉴드 태블릿8은 아니지만 8인치 태블릿을 사용하고 있어 느낌을 알거든요.



모바일게임 뿐만은 아니겠지만 사운드가 게임을 즐기는데 몰입감이나 재미를 한층 업시켜 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엔디바아의 쉴드태블릿8은 측면에 2개의 스피커가 장착되어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던 분이나 사운드에 만족스럽지 못했던 분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쉴드 태블릿8 스펙


쉴드 태블릿8의 하드웨어 스펙의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세계최고의 모바일 프로세서로 인정을 받고 있는 테그라K1 탑재가 아닌가 싶어요.



그다음에는 LTE버전이 눈에 띄네요. 온라인게임을 하는 입장에서는 중요한 부분이죠.ㅋㅋ 원격스트리밍기술을 통해 WiFi Direct를 통해 지연시간을 최소화한 부분을 주목하게 됩니다. 이부분은 게이머만이 알 수 있는 부분인데요.



헤비게이머의 경우 다른 디바이스로 게임을 하면서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받았던 분들에게는 거의 체감할 수 없는 쉴드 태블릿8의 매력에 폭 빠질 겁니다



더구나 일반 태블릿PC에서는 느낄 수 없는 쉴드 태블릿8만의 매력은 쉴드허브를 통한 게임의 최적화와 함께 엔비디아 글라우드 그리드 적용으로 게이머전용 태블릿임을 체감하게 되겠죠.



쉴드 태블릿8이 게이머용 태블릿PC로 특화되었지만 일반 사용에도 태블릿PC의 편리함이 주는 매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답니다.



쉴드무선컨트롤러 스펙



쉴드 태블릿8, 쉴드무선컨트롤러, 쉴드커버 가격

 

한국만큼 게이머들이 많은 국가도 없을텐데 아쉽게도 한국에는 아직 출시소식이 전해지지 않네요. 물론 그렇다고 구매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요. 쉴드 태블릿8은 16GB가 $299, 32GB는 $399입니다. 쉴드콘트럴러는 $59입니다.



게임을 좀 더 편한 각도로 할 수 있도록 도와두고 휴대편의성을 높여주는 쉴드커버는 $39입니다.



쉴드 태블릿8은 안드로이드게임은 기본이고 무선 스트리밍을 통해 PC에 있는 게임까지 연동해서 즐길 수 있어요. 태블릿PC 가운데 게이머용으로 출시된 쉴드 태블릿8의 한국출시를 기대하는 것은 저 뿐만이 아니겠죠.

윈도우기반 태블릿PC 서피스프로3 스펙별 가격과 아쉬움 속 매력포인트 몇가지

최신 노트북 LG탭북으로 태블릿PC와 노트북을 동시에!! LG탭북으로 달라진 일상이 즐거워

중고등학생에게 선물로 사주고 싶은 보급형 태블릿PC 엘지 지패드(G Pad) 사이즈별 스펙과 가격

본 포스팅을 엔비디아부터 경제적 대가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