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G3 Cat6 퀵서클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는 앱 설치 후 타사 스마트폰케이스와 비교해도 색다른 기능

by 핑구야 날자 2014. 8. 13.
반응형

LG G3 Cat6 퀵서클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는 앱 설치 후 타사 스마트폰케이스와 비교해도 색다른 기능이 뭘까요. LG전자는 참 숨가쁘게 달려가면서 많은 도전을 하고 있는 스마트폰 제조사입니다. G시리즈, 뷰시리즈에서 보여준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깜짝깜짝 놀라게 합니다. LG G3 Cat6 퀵서클케이스를 통해 스마트폰케이스가 단순하게 스마트폰을 보호하거나 신용카드를 끼워 넣는 수준으로 만들어서는 안되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이것은 새로운 도전입니다. LG G3 Cat6 가 출시되면서 보여준 퀵서클케이스의 6가지 기본 기능은 G3에서도 볼 수 있던 기능입니다. 퀵서클케이스는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어 스마트폰 속 스마트폰으로 부르고 싶어요.



LG G3 Cat6의 퀵서클케이스 기본 기능


LG G3 Cat6의 퀵서클케이스의 기본 기능은 설정, 전화, 메세지, 카메라, 음악, 헬스등입니다.




주로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전화, 메세지, 카메라등입니다. 특히 전화는 통화리스트에서 선택해 전화를 걸 수 있어 편해요.



그리고 메세지도 바로 확인을 할 수 있구요. 카메라도 쉽게 찍을 수 있어 너무 편해요. 참고로 G3 퀵서클케이스를 G3 Cat6에도 맞아요.



LG G3 Cat6 퀵서클케이스로 즐기는 다양한 앱


LG G3 Cat6 퀵서클케이스로 즐길 수 있는 앱은 무엇이 있을까요. 벅스 뮤직, Booking.com, 후스콜, 캔디카메라, Golf NAVI, 맵피, K Wave, BEAT 비트, 스마트월렛, 퀵서클 손전등등 10가지와 위에서 설명한 기본기능 그리고 게임 퍼피팝까지 모두 합치면 현재 17종류나 됩니다. 먼저 LG G3 Cat6 퀵서클케이스게임 퍼피팝을 소개합니다.



퍼피팝은 동물3개 이상을 연결시키는 게임으로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스마트폰 케이스를 열지 안고도 즐길 수 있어요. 게임은 앞으로도 더 출시가 될 예정이라 기대가 됩니다.



퀵서클케이스 게임 퍼피팝을 비롯해 다양한 퀵서클케이스로 즐길 수 있는 앱을 어떻게 설치 할까요. ㅋㅋ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ㅋㅋ



LG G3 Cat6의 설정 > 일반 >스마트기능에서 퀵서클케이스를 선택합니다.



퀵서클케이스메뉴에서 앱을 선택하면 사용할 수 있는 앱들이  나타납니다. 최대 6개까지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6개의 앱이 이미 설정되었기 때문에 기본의 설정 앱중에 잘 사용하지 않은 앱을 해제하고 선택하면 됩니다. 예를 들면 음악앱을 빼고 벅스뮤직이나 비트등 다른 음악 콘텐츠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LG G3 Cat6 퀵서클케이스로 스마트폰 속 스마트폰


LG G3 Cat6 퀵서클케이스의 기본 앱 중 자주 사용하는 앱은 카메라, 메세지, 전화이고 설정, 음악, 헬스는 잘 사용하지 않아요. 헬스는 G워치로 대신 사용하고 있거든요.



LG G3 Cat6 퀵서클케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앱 중에 퍼피팝과 벅스뮤직으로 교체해서 사용하고 있어요.ㅋㅋ 여러분도 다양한 앱 중에 교체를 해보세요. 앞으로 더 많아진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LG Vu3 퀵뷰케이스 블랙 사용기 장점과 단점!! 엘지 뷰3 스마트폰 케이스의 화려한 변신은 무죄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커버 폴리오i5 후기- 초슬림,초경량 레드컬러의 매력에 홀딱

G2 퀵윈도우 케이스 원리!! 미니윈도우 기능의 LG G2 프리미엄 케이스로 가능한 기능

본 글에 소개한 제품은 리뷰용으로, LG전자로부터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