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과 일본선수 격돌!! 아프리카tv 생중계시청 현장티켓 특템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4. 8. 16.
반응형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과 일본선수 격돌이 기대됩니다. 또한 아프리카tv 생중계시청 현장티켓 특템 방법을 찾아봤어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 될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과 일본선수의 대결이 더욱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더구나 송가연은 로드FC 017로 데뷔하는 격투라 멋지게 승리하길 바라는 마음이 큽니다. 그러고 보니 아프리카tv는 개그맨 윤형빈의 로드FC 데뷔전에서 통쾌하게 일본선수를 무너뜨린 경기를 생중계했었죠. 아프라카tv는 UFC와 로드FC등등 격투기대회를 지속적으로 생중계를 하고 VOD로 서비스를 하고 있어 이번 송가연선수의 데뷔전도 아프리카tv에게는 큰 이슈가 될 것 같아요. 또한 사전현장 티켓이벤트와 생중계 시청이벤트로 후끈 달아 오르고 있어요.


▲ 출처 : 아프리카tv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은 누구?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은 1994년생으로 얼짱파이터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은 제주도에서 유년시절을 보내고 부산소재 경호고증학교에 입학하면서 격투기를 시작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출처 : 아프리카tv


아마 격투기에서 5전 전승을 했는데 48kg급의 갸녀린 그녀는 5승 중에에 2승을 남자 파이터와의 대결이라 더욱 이슈가 되었답니다.


▲ 출처 : 아프리카tv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은 방송인으로도 활동 중인데요. SNL 코리아, 도전 1000곡, 우리동네 예체능등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SBS의 룸메이트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과 일본선수와의 데뷔전에 왕언니 이소라와 함게 룸메이트멤버들의 응원열기도 대단합니다.


▲ 출처 : SBS


일본선수 에미 야마모토는 누구인가?


일본선수 야마모토 에미는 31세로 2명의 아이들 키우는 미시파이터입니다. 격투기를 시작한지 반년이 되었지만 학창시절 검도(3단)을 한 선수입니다. 21세기 세계종합격투기 대도 숙공도 수련자이기도 하며 아마경력은 격투기 2전2패, 킥복싱 1승을 가지고 있습니다.


▲ 출처 : 아프리카tv


미녀파이터 송가연과 미시파이터 에미 애마모토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의 데뷔전을 같은 연령대에서 고를 수도 있지 않았나 하는 의견도 있는데 사실입니다. 그러나 미시파이터 에미 야마모토가 받아드려 치뤄지는 경기이기 때문에 승부는 8월17일 저녁8시 아프리카tv에서 결론이 날 겁니다.


▲ 출처 : 아프리카tv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 선수의 인터뷰 동영상을 봐도 아직 소녀티가 물신 나는 모습입니다. 걱정도 되는군요.



아프리카TV 생중계시청 현장티켓 특템은?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의 데뷔전을 현장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이벤트 아프리카TV 스포츠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좋아요를 누르면 됩니다. 친구끼리, 부부끼리,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면 쉽겠죠.ㅋㅋ


송가연 로드FC 이벤트 참여하기


아프리카TV 스포츠 페이스북 > 친구 소환하고 , 그 친구가 ‘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하며 현장티켓 제공


▲ 출처 : 아프리카tv


그러나 현장티켓을 받지 못해도 8월17일 8시 아프리카tv를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과 일본선수의 경기를 시청하면 됩니다. 아프리카tv 본방송 시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00명에게 전달하는 이벤트가 있으니까요. ㅋㅋ


▲ 출처 : 아프리카tv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의 멋진 데뷔전을 깔끔한 KO승으로 마무리하길 응원합니다. 아프리카tv에서 제공되는 파이팅 넘치는 기자회견과 연습장면을 보니 KO승을 기대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8월16일 (토) 1시 로드FC 017 출전선수 계체량 및 인터뷰도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8월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미녀파이터 로드FC 송가연선수의 데뷔전을 아프리카tv로 관람하면서 같이 응원해도 재미있겠죠.

                                     송가연 로드FC 이벤트 참여하기

김보성과 아프리카TV의 의리월드컵!! 김보성이 뜨는 이유??

더 킹오브파이터즈 M(KOF, 킹오파)로 삼성게임패드 공짜로 받을까? 대전액션게임으로서의 매력은?

신작게임 미니파이터 공략해보니 터치파이터 로스트사가 공략 만큼이나 재미있는 대전액션게임이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