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전국커버리지의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 광대역LTE까지 되니 지방에서도 잘 터지는 하이브리드H

by 핑구야 날자 2014. 12. 12.
반응형

전국커버리지의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 덕분에 데이터사용에서 자유로워졌어요.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는 광대역LTE까지 되기 때문에 기존에 와이브로만 되던 에그와는 달리 지방에서도 잘 터지는 올레콤팩트에그랍니다.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를 스마트폰을 사용할때 모자란 데이터를 위해서 사용하기도 하지만 카페나 세미나에서 노트북을 사용할때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물론 카페에서 WiFi가 되기는 하지만 끊기거나 느린 곳도 있어서 속편하게 광대역LTE까지 되는 전국커버리지의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를 가지고 다닌답니다. 지방출장이 많은 분들은 KTX안에서 업무를 볼때는 그만이죠. 그래서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를 체험하기로 했던 이유이기도 하구요.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의 특징


콤펙트에그 하이브리드H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라우터역할만 하는게 아니라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배터리의 용량이 2,420mAh라서 응급한 상황에서 가뭄에 비처럼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폰6의 배터리양이 1,610mAh니까 더 많네요. 헐~~그래서 전국커버리지의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의 사이드에 충전커넥터가 숨어 있답니다.



더구나 전국커버리지의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의 배터리는 아이폰6보다 배터리 용량이 810mAh가 많으면서도 2개나 주니 넉넉합니다.



두번째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의 강점은 와이브로만 제공하는게 아니라 광대역LTE까지 서비스를 해서 지방에서도 음영지역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세번째는 외장메모리기능도 제공이 되는데요.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는 나노유심을 사용하는데요. 배터리 장착하기 전에 유심을 하단에 꽂고 바로 위에 마이크로SD카드를 꽂으면 됩니다. 나노유심과 마이크로SD의 위치는 헷갈리지 마시구요. ㅋㅋ 노트북에 꽂아서 사용하면 요것도 요긴하답니다.



네번째는 미디어 서버기능 DLNA를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방법은 앱스토어에서 DLNA Player를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받아야 합니다. http://192.168.1.1를 입력하고 아이디는 user, 비밀번호는 네트워크 키값( info+시리얼번호5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LAN 탭에서 부가 기능> DLNA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FTP로 설정해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콤펙트한 사이즈와 한손에 쥐어지는 그립감으로 Y셔츠 윗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니면 그만이죠. 슬림한 사이즈와 라운드 스타일의 엣지있는 디자인도 마음에 든답니다.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로 언제 어디서나


개인적으로 전국커버리지의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가 가장 마음에 드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음영지역이 없다는 겁니다. 미래부장관과 SW정책관련 간담회가 있어 전국커버리지의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와 태블릿을 가지고 갔습니다. 물론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는 파카 안주머니에 넣고요.ㅋㅋ



지하철에는 WiFi가 되기는 하지만 간혹 끊기기도 해서 짜증날때가 있거든요. 일단 나의 소중한 완소아이템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와 연결했습니다.



그리고 태블릿PC도 연결하구요.ㅋㅋ 급하게 자료를 찾아 리포팅을 할께 있거든요. 이렇게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 하나면 데이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 든든합니다.



1차 모임장소에 도착했는데 아직 오지 않은 분들이 있어 태블릿PC를 켜서 주말에 볼 만한 영화가 있는지도 보고 짤막한 시간이지만 콤펙트에그 하이브리드H 덕분에 끊김없이 빠르게 검색했어요.



물론 스마트폰도 연결이 되어 있어 조회해도 되는데 큰 화면으로 보면 더 좋잖아요.~~



전국커버리지의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로 10대까지 연결할 수 있어 데이터가 넉넉해 선심을 쓰곤 합니다.



드디어 미래부장관님과 간담회를 할 장소로 왔네요.ㅋㅋ 미래창조과학부 대변인 바로 앞에 앉게 되었답니다. ㅋㅋ 에그를 꺼낼 필요는 없지만 그냥 ~~ ㅋㅋ



하루 일과에서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KWF-1100)만 있으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인터넷을 연결해서 다양한 업무를 볼 수 있어 편합니다. 지하철에서도 커피숍에서도 그리고 간담회에서도 말이죠. 더구나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의 배터리는 2,420mAh로 빵빵하기 때문에 안심도 되구요. 참고로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 H는 배터리 하나로 와이브로 12시간, LTE는 8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배터리가 2개 제공되니 배터리는 정말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서울에서만 터지고 지방으로 가면 사용하기 어렵다는 말에 구매를 망설였거든요. 기존의 에그는 서울사람들에게만 사용되는 제품이었거든요.ㅋㅋ 이젠 와이브로는 기본이고 광대역LTE까지 지원되는 전국커버리지의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 덕분에 데이터 사용에서 좀 더 자유로워졌습니다.

에그단말기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에그단말기를 구매하지 않고 사용료만 내고 사용할 수 없을까? 망설였던분들은 올레샵에서 와이파이 버전 아이패드와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 H의 결합상품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결합상품의 혜택으로 구매하면 에그단말기를 무료로 데이터 사용료만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좋은 기회같아요.

전국커버리지의 콤팩트에그 하이브리드H!! 광대역LTE까지 되니 지방에서도 잘 터지는 올레콤팩트에그

아이폰6 64G 보조배터리 추천 받아 비교해보다 정품인줄 알았던 샤오미 보조배터리의 진실에 빵터짐

40만원대 가벼운 노트북 HP파빌리온x2 어떨까? 고등학생 노트북 추천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