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업로드 속도 통신사별 차이가 나는 이유? G flex2 체험존 갔다오면서 유플러스 3밴드 LTE속도 측정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5. 2. 15.
반응형

업로드 속도 통신사별 차이가 나는 이유가 뭘까요. 삼성 코엑스에 있는 BIND 편집샵에는 G flex2 체험존이 설치 되어 있답니다. 코엑스 인근에서 속도측정 어플 벤치비로 유플러스 3밴드 LTE속도 측정해보니 유플러스에서 말하는 업로드 속도의 차이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벤치비로 측정한 다운로드 속도도 무려 269.9Mbps가 나와 놀랐답니다. LTE속도에 비해 4배나 빠른 유플러스의 3밴드 LTE속도로 더 많은 변화를 일상에서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코엑스가 많이 바뀌었죠. 코엑스 지하에 들어선 다양한 문화시설과 쇼핑센터 그리고 맛집들이 사람들을 맞이하느라 분주한 모습이었어요. G flex2 체험존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G flex2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Try Flex Zone


삼성동 코엑스에 있는 BIND샵에서 2015년 2월13일부터 3월12일까지 4주간 Try Flex Zone이 열립니다. 평소 곡면 스마트폰 G Flex2를 구매하고 싶거나 어떤 기능이 있는지 궁금했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겠죠.




코엑스에는 영화, 쇼핑 그리고 맛집들이 한 곳에 몰려 있어 데이트코스나 가족나들이로도 그만이죠. 바람쐬러 나가면서 BIND샵도 들러 2015년 상반기 최신스마트폰 G Flex2를 체험해보면 좋겠죠.



삼성동에 있는 BIND샵은 다양한 패션 제품들로 연인들이 많이 찾았어요. BIND샵에서 4주간 방문 고객들에게 최신스마트폰 G Flex2만 체험하는게 아니라 G Flex2와 콜라보레이션한 패션제품들이 눈길을 끕니다.



연인들이 G플렉스2를 체험해보면서 기존 플래트한 스마트폰과는 다른 비주얼에 일단 후한 점수를 주었습니다. 특히 플람라멩코 레드가 단연 인기 상한가였습니다. 듀폰의 크로마루젼 도장을 세계최초로 적용한 폰으로 셀프힐링기술은 통해 생활기스를 스슬 복원해 놀라게 합니다. 



퀴즈응모 이벤트로 G Flex2를 노려라


삼성동 BIND샵에서 지플렉스2를 체험하기전에 이벤트에 응모를 챙겨보세요. 앞면에는 2개의 문제를 풀고 응모하면 되구요. 뒷면의 스크레치 카드를 바로 끍어 상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G Flex2 체험존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쉬테그와 함께 올리면 드레스 퍼퓸 미스트를 선물로 즉석에서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는 빠질 수 없죠. 스크레치 이벤트는 꽝이었지만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려 퍼퓸 미스트를 받았어요. 



G flex2의 기능을 체험존에서 만나보자


G Flex2의 제스처샷과 체스처뷰를 체험하고 있는 고객이 보입니다. 주먹을 폈다가 주먹을 쥐면 촬영이 되는 셀카기능을 제스처샷과 바로 G Flex2를 별다른 동작없이 내려서 보면 방금 찍은 사진이 보이는 제스처뷰를 해보더니 재미있어 합니다.

 


4가지의 곡률로 만들어진 지플렉스2는 전작에 비해 0.5인치가 줄어든 5.5인치로 그립감이 좋습니다. 제일 오래 머물러 있게 되는 Zone이기도 합니다.



곡면이 주는 몰입감을 느껴보기 위해 디스플레이 체험Zone에서 터치를 해봅니다. 디스플레이가 60인치 정도는 되야 곡면이 주는 몰입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지만 5.5인치는 플레트한 디스플레이를 가진 스마트폰보다는 다른 느낌을 갖게 됩니다.



늘 새 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셀프힐링기능이 지플렉스2의 강점이기도 합니다. 생활기스가 나도 바로 복원이 되는 놀라운 마술같은 복원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작동되는 머신으로 생활기스를 통해서 복원되는 G Flex2의 놀라운 복원력을 경험허게 됩니다. 일부러 강하게 스크레치를 내면 안되구요. 생활기스 수준의 스크래치가 어떻게 옶엊고 복원이 되는지 신기한 경험을 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겁니다.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G플렉스2는 스냅드래곤810를 장착한 최초의 폰입니다. 유플러스등 각 통신사별로 서비스를 하고 있는 3밴드 LTE를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폰이 바로 G Flex2입니다.



업로드속도가 빠른 G Flex2의 또 다른 코드 패션


이번에 LG전자는 G Flex2를 선보이면서 패션코드와 매칭을 하여 색다른 재미를 더합니다. 그럼 어떤 패션아이템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디자이너 고태용, 오연서, 최범석의 작품들이 BIND의 Try Flex Zone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구경온 분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줍니다.



골드 톤플러스와 레드컬러의 TRY FLEX캡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G Flex2가 멋진 앙상불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특히 레트컬러의 퀵서클 케이스는 욕심이 무척 나더라구요.



다양한 티셔츠와 선글라스 그리고 슈즈가 독특한 체험존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특히 컬러풀한 선그라스가 젊은층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어때요 엘로우 컬러의 선글라스가 참 예쁘죠. 남성들이 소화하기에는 다수 두려운 컬러지만 용기를 내어 껴 본다면 핫한 패셔니스타로 주변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겠죠. 바로 옆에 G Flex2가 잘 어울리나요. 한번 플라멩코 레드에 필이 와서 그런지 제 눈에는 안차네요.ㅋㅋ



캡과 슈즈~~ 특히 구두가 개인적으로는 욕심이 납니다. 구두를 바꾼지 얼마되지 않아 아쉬웠어요.



FLEX아래에 G Flex2의 곡면을 단순화한 이미지가 TRY FLEX모자의 단순함을 없애 주었어요.  



G Flex2의 디자인과 기능


G Flex2는 플라멩코 레드2와 플래티넘 실버 2가지 색상으로 통신3사를 통해 출시가 되었는데요. G플렉스2는 후면키를 통해 사이드의 버튼을 모두 소화해내서 깔끔한 비주얼을 더해줍니다.



곡면이 주는 느낌 때문인지 좀 더 모입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안드로이드 최신OS 롤리팝이 장착되었으며 전작에 비해 화질이 좋아져 선명한 화질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안테나가 없더라구요. 이어폰잭이 안테나 역할을 하니 DMB를 시청할때는 이어폰을 꽂아야 합니다.



스마트워치 G워치R과 함께 G패드도 전시가 되어 다양한  체험을 한자리에서 할 수 있어 편합니다. 



업로드 속도가 빠른 G플렉스2는 하중을 잘 견뎌내는 데요. 꾹 늘렀다고 놓으면 원래대로 복원이 됩니다.



업로드 속도 통신사별 차이가 나는 이유


통신사별로 LTE보다 4배나 빠른 3밴드 LTE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유플러스의 3밴드 LTE속도를 보여줍니다. 일단 업로드 속도를 측정어플 벤치비로 재어보니 무려 269.9가 나왔어요.



유플러스에서 제공된 통신사별 주파수를 보면 유플러스는 광대역 전용주파스를 사용하는 반면 S사와 K사는 기존 LTE주파수를 확장해서 사용하기 때문이죠. 업로드 속도가 통신사별 차이가 나는 이유를 아시겠죠. 그래서 업로드 속도가 타사에 비해 유플러스가 2배나 빠른 이유이기도 합니다.



스냅드래곤 810을 최초로 장착한 G Flex2는 1GB영화 한편을 다운로드 받는데27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기존 LTE주차수를 확장하다보니 S사와 K사는 진정한 광대역 주파수가 아니라고 말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3월12일까지 삼성동 BIND샵에서 4주간 G Flex2의 Try Flex Zone이 열립니다. 업로드 속도가 타사에 비해 2배난 빠른 G Flex2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즉석에서 퍼퓸 미스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즐겨보면 어떨까요.



삼성동의 BIND는 삼성역에서 코엑스 메가박스 방행으로 가면서 찾아보시면 쉽습니다. 이번에 코엑스가 워낙 많이 바뀌어 헷갈리게 되는데요. 중간 중간 안내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받는게 빠를 수 있어요.

[관련글]

지플렉스2 모델누나보다 더 강렬한 매력을 가진 G Flex2!! 오래가는 배터리이외에 추천기능과 단점

화웨이 X3 스펙과 가격으로 본다면 아쉬움은 있지만 사용해볼만

아이폰7 출시일 2016년 9월? 성급한 판단보다는 아이폰6C, 아이폰6S로 확대 및 안정화를 기대하는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