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에서 신차이상으로 인기있는 것은 역시 늘씬한 모델들입니다. 전시장입구에서 페브리즈 한그루가 소개한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를 사용해보니 명차에 잘 어울리는 향이네요. 자동차를 비롯해 방향제만 봐도 심쿵심쿵~~ 얼마전에 서울 킨텍스에서 2015 서울모터쇼가 열렸었죠.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수많은 관람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관람하기 전에 출구쪽에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를 이벤트를 먼저 참여하지 못해 아쉬웠답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를 받을 수 있거든요. 모터쇼 마감시간쯤 방문하셨던 분들은 제품이 모두 소진되어 구매조차도 어려웠다고 합니다.
늘씬한 미녀 속 세단의 매력
2014 모터쇼가 부산에서 열려 관람을 못해 아쉬웠는데 얼마전에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다녀왔어요. 여러 전시관에서 열린 모터쇼로 입구부터 진입차량으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관람객들이 많으면 여지없이 예쁜 모델들이 있고 그리고 모델 곁에는 멋진 세단이 있습니다. 세단과 모델을 함께 사진에 담느라 정신없는 관객들에게는 즐거운 시간입니다. 모델도 잠시도 쉬지 않고 다양한 포스와 시선으로 카메라 앞에 섭니다.
2015 서울모토쇼에서 예쁜 모델만 보는것은 아니랍니다. 자동차들의 디자인과 성능을 살펴보면서 국산차와 외제차들을 비교하기도 합니다.
세단에 직접 올라타면서 승차감을 느껴보고 다양한 기능들을 확인합니다. 역시 명차는 달리 명차가 아닌것 같아요. 고급 외제차만이 아니라 경차들도 나름 경쟁력을 갖고 관람객들의 시선을 받습니다. 자동차를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관람객들이 주로 많이 찾는 차량은 국산차들인 것 같아요.
전시된 차량은 세단과 RV만 있는 것은 아니구요. 요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전기차와 전문 차량들도 함께 선보여 볼거리가 많았어요. 가장 마음에 든 2015서울모터쇼의레이싱 모델은 2명이었어요.ㅋㅋ
새차 냄새가 살짝 흥분되게 하지만
2015 서울모터쇼에 왔으니 승차를 해보지 않을 수 없죠. 개인적으로 타고 싶었던 차는 세단보다는 RV입니다. RV중에 강열한 빨간색의 랜드로버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지금도 RV를 타고 다니는데요. 시야가 넓어 RV를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새차라서 그런지 새차냄새가 살짝 흥분되게 만듭니다. 새집에서 나는 냄새도 ㅋㅋ 드라이빙을 하는 상상을 해보면서다양한 기능들을 확인했어요. 제가 몰고 있는 RV보다는 차체가 좀 높았어요.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서 아쉽게도 오래 앉아있질 못했어요.
숲속을 달리는 기분이 들게 하는 페브리즈
페브리즈 부스에서 신제품을 진열해 놓고 이벤트와 할인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덕인지, 할인판매 덕인지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더군요.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차량용 탈취제) 신제품이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향은 물론 디자인도 괜찮아 마음에 들었어요. 종류는 아쿠아 왈츠, 숲속의 콘체르토 그리고 플라워 멜로디등 3가지입니다.
페브리즈 부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3가지로 마음에 드는 향기 투표하기, 포토존 사진을 찍고 보여주기, 신제품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 구매하기등등입니다.
구매하기 전에 향기를 미리 맡아보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차량용 방향제를 구매하면 더 좋겠죠.
투표결과는 아쿠아 왈츠가 제일 많았고 숲속의 콘체르토가 제일 적었어요. 그런데 판매결과는 달랐습니다. 어떻게 알았냐구요. 숲속의 콘체르토가 다 팔려 재고가 없었거든요.
이벤트가 끝나자 구매하는 분들에게 본인이 추첨을 해서 같은 제품의 컬러공을 고르면 하나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손님중에는 공짜로 주는 이벤트가 끝난 줄 모르는 분도 더러 있더라구요.
아주머니가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를 구매하고 추첨을 했는데~~ 당첨이 된 거 있죠. 은근 당첨이 잘 되더라구요. 너무 기분 좋은지 아싸~를 외치시네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하나 더 받았으니 65%이상 할인받으신 샘이 되네요. 좋아할만도 하죠.
2015 서울모타쇼에 전시된 명차와 신차들과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도 신제품이라 잘 어울리는 것 같죠. 페브리즈의 차동차 방향제는 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제품이기도 하구요. 특히 숲속을 달리는 기분이 들게 하는 페브리즈 방향제는 제가 좋아하는 랜드로버와 딱일 듯 ㅋㅋ
▲ 용량은 7㎖
페브리즈 한그루의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 케이스는 5단계로 향기의 양을 조절이 가능해서 역시 프리미엄 제품인 것 같아요.
▲ 향기의 양을 5단계로 조절
30여가지의 고급향을 블렌딩한 향을 담은 병입니다. 향기를 약하게 하면 70여일 유지한다고 하니 참 오래가네요.
페브리즈 모델 한그루가 소개한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의 고급스러운 향이 기존에 사용하던 레몬향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기분좋은 향이었어요.
모델 한그루는 요즘 광고계 러브콜 1순위로 핫한 배우 겸 가수입니다. 통신사 SKT G3 광고에 출연했으며 패션 의류, 음료, 가방, 화장품 등 모든 분야를 섭렵하고 있습니다. 특히 통신사 광고는 광고계의 꽃이라고 할 수 있으니 어느 정도 인지 알겠죠. 제가 뽑은 2015서울모터쇼의 레이싱모델과는 색다른 매력이 있군요.
▲ 30여가지 고급향을 블렌딩한 향 장착한 모습
페프리즈 한그루가 소개한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라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향기로 남자들이 더 많이 선호할 것 같아요. 여성들이 특히 좋아하는 향기라 그런지 아내가 제일 먼저 알아보더라구요.
겨우내 묶었던 냄새가 숲속을 달리는 듯한 향기로 바뀌어 만족스럽습니다. 고급스러운 향이 세단으로 바꾸고 싶은 마음도 들기도 하지만 랜드로버가 더 좋아요.ㅋㅋ 차량용 탈취제는 기호제품이라 사용하는 분마다 다를 수 있겠죠. 2015 서울모토쇼 현장의 관람객들은 페브리즈 부스에서 향을 직접 맡아보고 본인에게 알맞는 자동차 방향제를 선택했어요.
▲ 향기를 약하게 하면 70일간 사용
판매하는 분들이 아직 매장에도 풀리지 않을 정도로 출시된 지 얼마 안된 신제품이라고 했어요. 고급스러운 향이며 디자인이 잘 나와서 페브리즈 부스에서도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30%할인된 가격도 영향이 있겠지만 페브리즈에서도 특히 신경 쓴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라 즉석에서 향기를 맡아 본 분들이 더 잘 알고 구매했겠죠.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의 방향레벨을 1로 해도 향이 충분했어요.
[관련글]
애플의 무인자동차 iMove와 구글 무인자동차 그리고 LG전자와 벤츠의 스마트카(Smart Car)
BMW드라이빙센터 방문 후기 - 명품 세단 중에 100% 전기로 운행되는 전기차 BMW i3 인상적~~
뉴 쏘렌토R 시승기,셋째딸 같은 뉴 쏘렌토R의 스마트하고 세심한 기능에 훅~ 갔던 하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