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아내와 함께 프리미엄맥주 엑스트라 비터 퀸즈에일 맥주로 한해를 마무리

by 핑구야 날자 2016. 12. 31.
728x90
반응형

아내와 함께 프리미엄맥주 엑스트라 비터 퀸즈에일 맥주로 한 해를 정리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벌써 연말이네요. 한 해가 어찌 그리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올 한해 제일 고생한 아내와 함께 오븟한 시간을 갖었습니다. 사실 아이들은 방학이라 더 바쁘네요. 평상시에 각자 할 일을 하면서 지내다보니 대화도 많이 못 나누게 되더라구요. 그나마 가끔 호프 한잔을 마시러 나가기는 하지만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데는 별로랍니다. 특별한 프리미엄맥주를 선물로 받았답니다. 대형 할인점과 SSM(기업형 슈퍼마켓)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리미트드 에디션이라 그런지 쉽게 찾을 수 없더라구요.



2017년을 앞두고 연말연시 모임이 참 많습니다. 회식을 따라나니다 보면 집에 있는 가족에게는 소홀하게 되는 것 같아요. 먹고 마실때는 즐겁지만 가끔 집사람 생각에 미안함이 느껴질 때가 있어요. 아이들은 학원하고 덩그런히 혼자 집에 있는 모습을 생각하면~~




그래서 올해는 가족모임도 모임이지만 아내와 오븟하게 시간을 갖기로 했어요. 그리고 마음을 담은 선물도 준비했답니다. 맨손으로는 분위기가 살지 않잖아요.



우리집 거실은 남향인데요. 바깥에는 나즈막한 산들이 있어 분위기가 너무 좋답니다. 그래서 가끔은 탁자를 베란다에 옮기고 경치를 보면서 커피한잔을 마시거나 오늘처럼 맥주 한 캔을 준비하면 그만이죠.



그리고 TV는 끄고 음악을 틀면 더 좋아요. ㅋㅋ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면 더 좋죠. 이왕이면 아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준비하면 더 좋은데요. 잘 모른다면 KBS클래식앱을 설치해서 들어보시면 괜찮을 겁니다.



이왕이면 여성들이 더 좋아하는 퀸즈에일로 준비하면 센스있는 남편이겠죠. 맥주는 그래서 좋은 것 같아요. 안주가 없어도 좋고, 간단한 스낵과 즐겨도 좋으니 부담이 없죠. 치킨도 주문만하면 먹을 수 있으니 퇴근길에 미리 주문하면 딱이죠.



퀸즈에일맥주는 하이트진로의 프리미엄맥주입니다. 모르셨나요.ㅋㅋ 이번에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퀸즈에일맥주가 엑스트라 비터 타입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어요. 용량은 500ml입니다.



퀸즈에일 엑스트라 비터 타입 리미티드 에디션 맥주는 디자인부터가 고급진 패키지로 되어 있어 요즘 같은 연말연시에 어울리죠. 특별한 시즌이니만큼 평상시 마시던 맥주도 좋지만 아내를 위해 퀸즈에일을 준비하면 어떨까 싶어요.



에일맥주는 아로마 호프의 양이 많아서 에일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강조된 페일 에일이며, 알코올 도수는 5.4도로 일반 맥주(4.5도)보다 높은 편입니다.



아내가 프리미엄맥주 엑스트라 비터 퀸즈에일 맥주가 블론드타입의 퀸즈에일만큼 맛있어 할 지 살짝 기대가 되었습니다. ㅋㅋ 



받으시오~ 받으시요. 행복이 별건가요. 건강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이렇게 맥주한잔을 마실 수 있는게 행복이 아닌가 싶어요.

 


캔맥주는 바로 마셔야 제 맛인데... 아무래도 기분을 맞춰주려면 ㅋㅋ 잔에 따라서 마시는게 좋겠죠.ㅋㅋ 다행히 주석잔이 있어서...온도를 길게 유지할 수 있어 좋아요.



한 해동안 가족을 위해 노고한 아내를 위해~~ 그리고 열심히 살아온 자신을 위해 건배~ 행복하다고 전해라~~ 내년에도 주~욱 행복할거라고 전해라~~



하이트진로의 쌉싸름한 프리미엄맥주 엑스트라 비터 퀸즈에일 맥주와 파닭 뭘 바라겠어요. ㅋㅋ



여러분도 퇴근길이나 마트에 장볼때 맥주를 준비해서 차분하게 한해를 정리하고 서로 격려해주는 시간을 갖어 보세요. 외식에서 느낄 수 없는 또 다른 즐거움이 있답니다. 



일반맥주보다 도수가 높은 5.4도인 퀸즈에일맥주는 어떤 맛일까요. 쌉싸름한 맛이 여느 맥주와는 달랐어요. 익숙해진 입맛때문에 입맛에 맞지 않을 수 있는데요. 처음 블론드타입의 퀸즈에일맥주도 그랬는데 지금은 즐겨 마신답니다. 그래도 아내는 블론드타입이 좋다고 하네요. ㅋㅋ 제 입맛에는 괜찮은데...그래도 내내 기분이 좋아 보였어요.



에일맥주는 가을과 겨울에 즐기는게 좋고 차갑게 마시기 보다는 상온 10도에서 13도 정도로 마시면 풍부한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추운 겨울 맥주는 마시고 싶은데 추워서 밖에는 나가기 싫고~~ 이럴때는 퇴근길에 퀸즈에일을 준비해주는 센스~~ 프리미엄맥주 중에 퀸즈에일 엑스트라 비터 타입 리미티드 에디션 맥주가 있으면 좋지만 없다면 블론드타입의 퀸즈에일로 준비해도 괜찮아요.


[관련글]

퀸즈 에일맥주의 궁합이 맞는 안주와 알코올 도수는? 향기가 좋은 맥주로 뜨거운 여름을 식히는 방법

이태원에서 주차가 편한 오텀인뉴욕!! 오빠랑 뉴욕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맛집

당일여행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로 연안부두와 연안부두종합어시장에서 삶의 여유를 찾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