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더 강력해진 알바천국!! 꿀알바는 물론 주말알바, 단기알바 검색기능에 놀라

by 핑구야 날자 2016. 4. 17.
반응형

알바를 찾아다니다 보면 한 푼이 아쉬을 수 있을 텐데요. 몇가지 유용한 앱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앱은 수거왕이에요. 집안에 못쓰는 의류, 신발등등을 예약하면 방문해서 수거하고 돈도 준답니다. ㅋㅋ 집 정리도 하고 많은 돈은 아니지만 돈도 벌고 좋잖아요. 



두 번째 앱은 MSQRD입니다. 우울할 때 심심할 때 친구와 함께 즐겨보세요. 자신의 얼굴이 재미있게 변하고 SNS를 통해 공유도 된답니다. 특히 아이폰 버전으로 사용하면 눈에서 레이저도 나간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앱은 새롭게 개편된 알바천국 앱인데요. 알바천국이 강력해진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맞춤알바5.0으로 새롭게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꿀알바는 물론 주말알바, 단기알바를 찾던 분이라면 맞출알바의 놀라운 검색기능에 놀라게 될텐데요. 이전에 알바천국에 익숙한 분들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UI를 구성했습니다. 맞춤알바는 일할 사람을 찾는 사업주와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들에게 큰 디딤돌이 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어 국민 알바앱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그만큼 책임감도 뒤따르기 때문에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맞춤알바 5.0이 어떻게 좋아졌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바천국 맞춤알바 설치


맟춤알바는 구글 paly스토어와 iOS의 앱스토어에서 『알바천국 맞춤알바』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iOS 다운로드


똑똑한 맞춤알바의 맞춤설정 기능 요거 괜찮네


알바천국 맞춤알바에서 제공하고 있는 기능 중에 맞춤알바 기능이 있는데요. 매번 알바를 찾을 때마다 조건을 확인하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죠. 그런데 이번에 맞춤알바가 보여준 맞춤알바 기능은 이러한 고민을 한방에 해결했습니다.



검색기능을 강화하여 알바조건을 설정해서 최대 5개까지 만들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근무지역과 모집직종을 각각 최대 5개까지 설정을 할 수 있으니 여간 편한 게 아닙니다. 똑똑한 맞춤알바 기능이죠.



설정한대로 바로 알바가 2건이 조회가 되었네요. 와우~~ 생각보다 일자리를 빨리 구할 수 있겠죠. 맞춤알바 5개에서 1개만 세팅 했는데 말이죠.



더 안심되는 알바를 찾아볼까?


대부분의 알바도 괜찮지만 불안해 하는 분들이 있기 마련이죠. 알바천국 맞춤알바는 G마크를 획득한 업체들만 따로 모아서 제공하고 있어요. 이른바 안심알바죠.



G마크를 획득한 업체의 자격은 4대보험, 최저임금보장, 근로계약서 작성, 임금 체불이 없고 근로자의 인격을 존중하는 업체입니다.



G마크를 획득한 업체 중 C&M케이블방송의 정보를 보시고 참고하세요. 맞춤알바 알바천국이라면 이젠 안심하고 알바를 구할 수 있겠죠. 그리고 많은 업체들도 좋아지겠죠.



맞춤알바 알바천국에서는 근로계약서 5가지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전자근로계약서를 보니 안심하고 일할 수 있겠죠.



각 근로계약서는 미리보기도 가능하고 작성하기를 눌러 바로 사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UI


스타일리시한 UI로 바뀐 맞춤알바 알바천국의 콘텐츠를 보면 원하는 알바가 마구마구 나올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나요. 기분이 좋아야 일도 잘되고 원하는 것도 쉽게 구할 수 있지 않겠어요. 



단순히 디자인만 바뀐 것이 아니라 사용성을 강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UI로 바뀌었죠. 상하좌우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컨트롤 할 수 있어요. 사용자가 최적화할 수 있도록 세팅도 가능해서 유연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현재 있는 위치에서 일할 수 있는 알바 자리를 보여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이번 개편을 통해 지도가 추가된 현위치알바는 반경도 조절이 가능하고 등록일 순으로도 조회가 되기 때문에 부지런한 분들에게는 괜찮은 기능이죠.



맞춤알바 앱 개편 이벤트로 더 즐겁게


맞춤알바 알바천국을 통해 꿀알바는 물론 주말알바, 단기알바를 편하고 쉽게 찾아 보시구요. 맞춤알바 알바천국이 맞춤알바5.0으로 새롭고 강력한 기능으로 개편하면서 이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행운도 함께 찾아 보세요.


[관련글]

삼천포대교 인근 추천하고 싶은 호텔!! 라피스호텔에서 시작한 꿈같은 남해여행과 행운

풀메탈 LG G5의 스펙과 디자인!! LG G5 핑크와 어울리는 LG프렌즈 선택만 남았네!!

사무용 프린터 오피스젯 프로 6830 e-복합기!! 비용절감과 기능 무엇으로 HP오피스젯 프린터추천 할만한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