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휴가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서울근교 캠핑장!! E1홍보대사 김연아의 캠핑요리 솜씨는?

by 핑구야 날자 2016. 7. 3.
반응형

휴가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서울근교 캠핑장을 몇 군데 소개할까 합니다. 여름방학이 시작하고 휴가철이 다가오니 아무래도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2016년도 벌써 반년이 지났는데 그동안 수고한 가족을 물론 자신에게도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할 것 같아요. 여유있는 캠핑이라면 더 없이 좋겠지만 조금은 부담이 덜한 곳으로 캠핑을 간다면 어떨까 싶어요. 여행을 하면 아무래도 비용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거든요. E1 홍보대사 김연아가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면서 빨리 가보고 싶더라구요. 김연아와 함께 하면 더 좋겠지만~~ 그건 욕심이고 ㅋㅋ 가족과 함께 멋진 캠핑을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가 봤던 서울근교 캠핑장 


서울근교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은 먼저 상암동에 위치한 난지캠핑장이 있어요. 텐트를 빌릴 수 있어 좋은데요. 4인기준으로 입장료까지 포함해서 33,000원입니다. 텐트와 타프를 가져오면 입장료 포함해서 4인 기본으로 15,000원을 내면 됩니다. 주차는 종일권 10,000원입니다. 바로 옆에서는 캠핑페스티벌이 열리기도 합니다. 난지캠핑장 인근에는 서울 강서구 E1 복지개화 충전소(서울특별시 강서구 개화동로 416), E1 서울 가양 충전소(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1)를 이용하면 됩니다. 



오토캠핑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바다와 함께 어울어진 몽산포 오토캠핑장이 좋은데요. 소나무 숲속에 오토캠핑장을 있고 조금만 걸으면 서해바다를 볼 수 있어요. 더욱 입장료는 1인당 5,000원, 차량은 1대당 10,000원입니다. 타프 소형기준으로 1동당 10,000원, 텐트는 소형기준 1동당 30,000원을 받고 있어요. 몽산포 오토캠핑장에 도착하기 전  E1 수석충전소(충남 서산시 중앙로 17-8)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좀 더 럭셔리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글램핑은 어떨까 싶어요. 2인이 즐기기보다는 4인 또는 6인 정도로 팀을 꾸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콘도식 캠핑장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3년전에 다녀왔지만 추억이 많이 남은 캠핑장이랍니다. 글램핑코리아가 운영하는 양평글램핑은 카바나 2인/4인 기준으로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는데요. 139,000원에서 169,000원 사이입니다. 미니냉장고를 비롯해 캠핑장비들이 비품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E1 충전소는 E1 경기에너지(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056)을 이용하면 됩니다.



역시 캠핑하면 맛난 음식을 함께 만들어 먹는 재미를 빼 놓을 수 없는데요. 너무 과음을 하거나 과식을 하는 것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모처럼 함께 하는 자리에서 실수를 할 수도 있고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거든요.




캠핑시 유의해야 할 점이 몇가지 있는데요. 야생동물이나 벌 등의 공격에 주의하고 계곡이나 강가에서 캠핑을 즐길 때는 기상변화를 상시로 체크해야 합니다. 무더운 여름이라도 여벌 옷을 꼭 챙겨야 하는데요. 몽산포 오토캠핑장 처럼 해안가 인근인 경우는 기온변화가 심하기 때문입니다. 배부르게 음식을 먹고 모닥불을 피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는데요. 잔불이 남아 있지 않은 지 꼭 확인하는 게 중요합니다.



그 밖에 가볼만한 서울근교 캠핑장을 소개하면 경기도 김포시에 있는 김포한강 오토캠핑장이 있습니다. 수영장이 있어 여름에 가면 더 좋아요. 카라반이나 탠트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여의도에서 출발하면 40분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글램핑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강화도에도 가볼만한 캠핑장이 많은데 산들애캠핑장과 바다애캠핑장을 많이 찾습니다. E1 충전소는 E1 인천불로 충전소(인천광역시 서구 불로로 10)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충전요금이 인근에서 제일 저렴한 편입니다. 세차도 무료구요.


연아의 매력이 담긴 오카를 부탁해 3편


E1 홍보대사 김연아가 나오는 오카를 부탁해 3편이 나왔더라구요. ㅋㅋ 2편은 봤는데~~ 이제야 3편을 보네요. ㅋㅋ 앳띤 얼굴이 남아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귀여운 김연아!! 동영상 속에서 예능감도 보여주는 거 있죠. 안정환과 김성주가 당하는 모습이 재미있더라구요.



캠핑을 떠나는 안정환과 김성주가 타고 있는 차량은 LPG를 연료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승차감이 좋다는 걸 이제야 알았나 봐요. LPG는 미세먼지도 적기 때문에 환경친화적이죠.



일반인도 경차, 미니밴 그리고 7인승 이상 LPG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도 모르고 있는 거 있죠. 뿐만 아니라 5년이 경과된 영업용(렌터카)도 2017년부터는 중고로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오카의 매력에도 빠진 연아와 아재들


LPG 차량의 매력에 홀딱 빠진 아재들~~ 김연아와 함께 캠핑을 함께 하니 더욱 즐거워 하네요. ㅋㅋ 동영상을 보면서 너무 부러운 거 있죠.ㅋㅋ 동영상 속에서 김연아와 안정환이 각각 팀으로 나뉘어 캠핑준비를 하면서 몇가지 팁을 제공하고 있어요.



연아와 소연 그리고 정환과 성주는 각각 E1의 오렌지카드를 통해 캠핑준비를 하게 되는데요. 오렌지카드로 캠핑에서 사용할 식재료도 구매하고 연아에게 잘 보이려고 옷고 사는데요. 오렌지카드로 무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는 거 있죠.



전국 프로스펙스, 몽벨, 스케쳐스 등등의 매장에서 오렌지카드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대박이죠.ㅋㅋ 포인트도 적립하고 쇼핑도 할인받으니 정말 요긴하겠죠. 이렇게 두 팀이 오렌지카드로 준비를 하고 캠핑장에 도착을 했는데요.



오렌지카드를 어느 팀이 많이 사용했을까요.ㅋㅋ 놀랍게도 아재팀이~~ ㅋㅋ 두 번째 대결은 요리대결입니다. 누가 이겼을 까요. 이번에도 아재들이~~ 안돼~~ 연아팀이 이겨야 합니다. ㅋㅋ 오카를 부탁해 3편에서 함께 확인해 볼까요. 



동영상 속 LPG연료를 사용하는 캠핑장비


LPG전문기업 E1의 홍보모델 김연아가 출연해서 인기를 모았던 동영상 오카를 부탁해 2편을 보셨나요. (구경하기) 삼촌들의 마음을 심쿵심쿵하게 만드는 귀요미 김연아의 예능감을 보고 깜작 놀랬어요. 김연아와 함께 소개 된 캠핑장비의 연료가 LPG더라구요. LPG 버너, LPG캠핑용 용기 그리고 LPG 2구 버너 등등이 소개 되었는데요. 특히 삽겹살 집에서도 LPG 버너는 많이 이용하고 있어 친숙한 장비입니다.



휴가철 즐거운 캠핑 계획을 잡는데 도움이 되었나요. 캠핑을 즐기다보면 방심하는 속에 안전사고도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면서 멋진 추억을 남겨 보세요.

[관련글]

제주도 서귀포에서 저렴하게 여행하기 위해 괜찮은 민박을 찾아보니

오븟한 캠핑 속 애피소드!! 새콤만능장으로 캠핑요리레시피 안보고 쉽게 요리해 보니

야외 나들이에 가져가면 좋을 것 같은 IT기기 추천한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