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차원이 다른 전동칫솔!! 오랄비 지니어스 9000은 스마트폰으로 관리받으며 사용한다.

by 핑구야 날자 2016. 12. 10.
반응형

전동칫솔이 출시된지 좀 오래 되었지만 전동칫솔의 기능적인 측면에 집중된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었죠. 오랄비 지니어스 9000의 등장으로 이러한 전동칫솔의 트렌드도 스마트 라이프 시대에 맞게 변하고 있습니다. 오랄비 전동칫솔 오랄비 지니어스 9000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연결해 더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양치질의 습관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케어해줄 뿐만 아니라 양치질을 하면서도 뉴스를 볼 수 있도록 해 짧아지는 양치시간을 좀 더 길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전동칫솔 추천을 받는 타 전동칫솔과 비교하면서 사용후기를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전동칫솔 오랄비 지니어스 9000 개봉기


전통칫솔을 스마트폰으로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부분에 주목하게 됩니다. 브랜드명에 붙은 지니어스의 의미가 말해 주듯 똑똑한 전동칫솔, 진화된 전동칫솔의 의미를 제대로 경험하고 있어요. 대한치과의사협회 추천브랜드이자 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브랜드라 신뢰를 갖고 있었는데요. 막상 오랄비제품을 사용하면서 역시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답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구성품이 생각보다 많지요. 구성품은 크게 2파트로 나뉘는데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세트와 여행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세트입니다. 충전잭, 크로스액션 칫솔모 1개, 플로스액션 칫솔모 1개, 센서티브 칫솔모 1개, 스마트폰 거치대, 칫솔모 보관함, 프리미엄 충전기, 전동칫솔 핸들, 스마트 여행용 케이스, 설명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욱 편리해진 진화된 전동칫솔


오랄비 전동칫솔 핸들입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표시를 해 놓았어요. 상태는 아래 화살표에 LED램프로 표시됩니다.



하단에는 충전기와 연결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물기가 쉽게 닿는 곳이라 패킹을 대어 좀 더 신경을 썼습니다. 초기의 타사 전동칫솔들은 물기에 약한 모습이 보이기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칫솔모는 3개가 제공되는데요. 각 칫솔모마다 컬러링이 들어 있어요. 처음엔 뭔가 했는데요. 스마트폰 전용앱과 연동할때 칫솔모를 지정할 수 있는데 이때 표식으로 사용된답니다.




프리미엄 충전기와 칫솔모 보관함을 결합한 모습입니다. 칫솔모가 여러개라서 사용후에는 보관함에 넣어 놓으면 좀 더 위생적이겠죠. 향후에는 칫솔모보관함에 살균기능이 제공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칫솔모를 거치한 모습입니다. 4인가족이 사용할 수도 있고 1인이 잇몸의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칫솔모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할 수도 있겠죠.



여행시에는 보통 호텔에서 제공하는 1회용 칫솔을 사용하는 편인데요. 그런데 게운하지 않은 경우도 있거든요. 오랄비 전동칫솔은 스마트 여행용 케이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단순히 케이스 역할만 한다면 활용도가 높이 않겠죠.



오랄비 스마트 여행용 케이스는 아래의 사진처럼 사이드의 중간에 있는 버튼을 가볍게 놀러 열 수 있습니다. 가벼워서 더욱 부담이 없습니다.



오랄비 스마트 여행용 케이스의 내부 모습입니다. 전동칫솔과 2개의 칫솔모를 넣을 수 있습니다. 



똑똑한 전동칫솔이 스마트폰을 만나다.


오랄비 스마트 여행용 케이스는 단순하게 케이스의 역할만 하는데 아니라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스마트폰을 비롯해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많이 가지고 다니는데요.



오랄비 스마트 여행용 케이스는 보조배터리 역할도 할 수 있다는 사실~~ 스마트라이프를 완성하는 녀석이죠. 물론 전동칫솔을 충전중일때만 가능합니다.



오랄비 지니어스 9000은 구글 Play스토어와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Oral-B App』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87.77MB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연동하기 위해서는 먼저 오랄비 전동칫솔의 전원을 켜야 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오랄비 전용앱  『Oral-B App』을 구동시키면 됩니다. 연동과 설치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위에서 말한대로 칫솔모와 함께 있는 컬러링을 끼우고 앱에서 같은 컬러를 선택합니다. 분홍색을 선택하면 전송칫솔의 헤드부분에도 같은 컬러의 램프가 들어 옵니다. 여러개의 칫솔모가 있어도 쉽게 구분이 되겠죠.



거치대는 욕실의 적당한 위치에 부착을 합니다. 뭐에 사용하는 것일까요. ㅋㅋ



바로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용도랍니다. 전동칫솔을 사용하면서 인터넷 서핑을 하는 용도는 아니구요. ㅋㅋ 물론 그런 용도로도 사용하고는 있어요. 뉴스를 시청하기도 합니다. ㅋㅋ



오랄비 전용앱은 어떤 기능을 제공할까요. 이렇게 보면 일반적인 전동칫솔과 차이가 없어 보이죠.ㅋㅋ



전용앱으로 연결된 오랄비 지니어스 9000를 사용하면 세팅한 컬러로 램프에 불이 들어오는데 참 예쁘죠. 각자 취향에 맞는 컬러를 골라도 문제는 없습니다. ㅋㅋ



그런데 칫솔질을 시작하면서부터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요. 보통 칫솔질을 하다보면 충분하게 세정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어요. 그런데 오랄비의 전용앱에서 타이머를 사용하면 2분의 권장 세정시간을 체크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하단에는 각종 뉴스와 정보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2분이 지루하지 않는답니다. 또한 헤드라인 뉴스가 자동으로 바뀌기 때문에 빠르게 세상돌아가는 상황을 파악할 수 있어요. 양치질만 하는 시간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죠.



놀라운 것은 칫솔질을 할때 제대로 하는지도 오랄비 전용앱이 케어를 해줍니다. 사실 칫솔질은 습관대로 하기 마련이고 게운하다는 느낌이 들면 멈추게 되죠.ㅋㅋ 오랄비 전용앱의 집중케어는 오랄비 지니어스 9000의 위치를 감지해서 보다 효과적인 칫솔질을 가능하게 합니다. 



집중케어하고 싶은 포지션을 선택하여 저장하면 됩니다. 놀랍지 않나요. 스마트라이프의 시작과 끝은 오랄비 지니어스 9000으로 ㅋㅋ 



성인이야 본인이 판단해서 할 수 있지만 아이들은 그렇지 않죠. 오랄비 전용앱은 활동내역과 성과를 쉽게 확인하고 추적관리를 할 수 있어 자녀의 올바른 양치습관을 길러주는데 효과적이랍니다. 부모님도 함께 도전하면서 앱에서 제공하는 성과시스템으로 즐겁게 경쟁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전동칫솔이 스마트 다비이스로 진화하다.


스마트폰과 연동 되는 전동칫솔 오랄비 지니어스 9000을 사용하면서 스마트폰과 연동되지 않을 경우도 있어요. 초반에는 습관이 되지 않아 그냥 칫솔질만 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무려 30개의 세션이 여전히 기록되고 스마트폰과 싱크가 된다는 것입니다. 양치질에 서투른 아이들에게도 위치감지시스템을 통해서 올바른 양치습관을 길러줄 수 있으니 전동칫솔추천은 하지 않을 수 없겠죠.



오랄비 전용앱을 통해서 치과의사에게 맞춤화된 전문적인 안내와 집중케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랄비 지니어스 9000을 혼자 사용하는 것 보다는 가족과 함께 사용하면서 양치질도 게임처럼 재미나게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꼭 사용해 보세요. 양치습관을 스마트폰으로 기록과 백업이 되기 때문에 손쉽게 관리 할 수 있어요. 오랄비 지니어스 9000으로 올바른 양치습관을 위해 전동칫솔 추천 대상이 될 만하죠.


[관련글]

AC1900 무선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Archer C9) 후기 - 빠른 속도와 넓은 커버리지

알파스캔 271QX 144Hz QHD 게이밍 모니터로 FBS게임 오버워치를 더욱 다이나믹하게 즐겨 보니

대화면 안드로이드 최신폰 엘지 V20으로 스마트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기능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