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집안 대청소 했던 에피소드!! 가족모임은 멀리가 진리~

by 핑구야 날자 2017. 5. 24.
반응형

무선청소기를 추천하는 이유를 제대로 경험한 일이 있었어요. 가족모임은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이 좋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어요. 가정의 달이라고 부모님과 형제들을 인근 음식점에 예약을 하고 나서 아차 싶었지만 이미 늦어 버렸어요. 모임 후에 우리 집에 올 수 있다는 것을 깜빡한거죠. 덕분에 집안 대청소를 하게 된 겁니다. 헐~~ 아침 일찍 일어나 분리수거부터 시작하는데~~ 청소보다는 지엄하신 마눌님 눈치보느라 더 힘든 거 있죠. 5월 말에 어머님 생신에는 도심에서 하던지 그래야 겠어요. ㅋㅋ 청소를 도와 주면서 역시 무선청소기가 진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무선청소기로 집안 대청소 스피드업!!


처음에는 집안 대청소 할 계획은 아니었어요. 거실청소와 분리수거만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요. 잠시 후 각 방은 물론 화장실 그리고 세탁실까지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죠.




결국 두말 없이 청소를 돕기 시작했어요. 아내가 정리하고 나면 청소기를 돌리는 게 임무였어요. 그런데 유선청소기로 하면 방으로 이동할 때 마다 전기코드를 다시 꽂아야 하는데 그렇게 해서 제한시간에 마무리 할 수 있겠냐며 한소리~~ 꿍~



아차 싶더라구요. 결국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이방 저방 옮겨 다니며 청소를 하는데~~ 헐~~ 어찌나 빠르던지 선이 걸리적 거리지 않아서 더 빠르게 청소를 하는 거 있죠.



미세먼지가 발생하지 않은 무선청소기


올해처럼 미세먼지가 신경쓰이는 건 처음입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미세먼지가 많다는 날씨소식을 접하면서 중국을 참 많이 원망하게 됩니다. 베란다도 마음대로 열지 못하게 되니 정말 답답할 노릇이죠.



더구나 청소기를 사용할때 미세먼지가 발생한다면 정말 황당한 일이겠죠. 이러한 이유는 청소기 속에 모터에서 원인을 찾을 수 있어요.



모터에 있는 탄소 막대가 미세먼지를 발생하게 되는 거랍니다. 뿐만 아니라 청소기 내부 틈새를 막아 먼지 배출도 차단하죠.



다행이 우리집에서 사용하는 엘지 코드제로 싸이킹 청소기의 모터에는 탄소 막대가 없다는 사실~~ 사용하고 있는 무선청소기의 모터에  LG 코드제로싸이킹 처럼 탄소 막대가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미세먼지 99.999% 차단한다니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미세먼지를 99,999%까지 차단하는 거 아세요.



특히 비염을 비롯해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미세먼지에 민감한 가족이 있다면 무선청소기 LG코드제로 싸이킹처럼 국제적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는게 바람직하겠죠.



LG전자의 코드제로 싸이킹은 독일인증기관 SLG에서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하는 탁월한 성능을 인정하는 5 STAR(최고 등급)를 획득한 제품입니다. 우리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4 STAR를 획득한 모델로 미세먼지 배출을 99.995% 차단합니다. 그리고 영국 알레르기 협회 BAF에서 인증을 받았답니다.



흡입력 굳이 말해야 하나?


간혹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에 의문을 갖는 분들이 있어요.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의 흡입력은 이미 홍보영상을 통해서 확인된 바 있는데요. 빌딩을 LG 코드제로 싸이킹의 흡입력으로 올라갈 정도니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코드제로 싸이킹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틈새 먼지도 용납하기 않아요. 그래서 오전에 빠르게 집안 대청소를 할 수 있었어요.



흡입력이 약했다면 두 세번 청소를 해야 했을 겁니다. 청소기 흡입력은 기본이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미세먼지 배출 차단기능에 더 관심을 갖는게 맞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선이라 유선처럼 방을 옮겨다닐 때마다 선을 빼지 않아도 되고 청소 후에는 전기선을 정리할 필요도 없으니 시간적으로도 훨씬 유리하죠.



무선청소기 덕분에 집안 대청소 했는데


아침에 부지런히 움직인 덕분에 집안 대청소가 끝났어요. 청소하느라 힘은 들었지만 깨끗해진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어요.



가족들과 맛난 식사를 하면서 건강하신 어머님이 얼마나 감사한지 몰랐답니다. 더 건강하게 사시라고 용돈을 두둑히 드렸어요. 살아생전 잘해야지~~ 나중에는 아무 소용이 없다는 걸 알거든요.



식사를 마치고 예상한대로 우리집으로 고고씽~~ 과일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문제는 가족들 누구도 거실에서 벗어나지 않았다는 거!! 그나마 초카가 화장실을 간 것 말고는~~ 열심히 청소를 해서 둘러보길 바랬는데 말이죠,. ㅜㅜ



그래도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로 미세먼지 배출 없이 강력한 흡입력으로 빠르게 청소를 한 덕분에 당분간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답니다. ㅋㅋ 아참 가족모임은 거주지에서 좀 떨어진 곳으로 잡는 게 진리라는 사실도 잊지 마세요. ㅋㅋ

[관련글]

상화기획의 로봇VR로 로봇 제어기술과 VR의 짜릿한 가상현실 체험을 직접 즐길 수 있어

LG 시그니처 OLED TV W로 CES2017에서 최고상과 최고TV상!! 총 90개 어워드로 실적 기대

냉온풍기 윈드앰프 AF04!! 겨울철에는 온풍기 여름에는 날개없는 선풍기, 환절기는 실내온도 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