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시그널 공략시 서정적 멜로디에 몰입감 높을 듯!! MMORPG추천 게임을 모바일게임사전등록 혜택은?

by 핑구야 날자 2018. 1. 26.
반응형

시그널이 MMORPG추천을 받을 수 있는 이유 중에 하나는 이시다 스이, 아이스, 린*유우 등 20여명의 유명 일러스트 레이터와 김영선, 김국진, 김현심 등 탄탄한 성우진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입니다. 신스타임즈(대표 왕빈)가 시그널 출시를 앞두고 모바일게임사전등록 혜택과 함께 관련 일러스트를 공개하여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게이머나 MMORPG의 전통적인 직업이 식상하다고 생각했던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CBT테스터 자격을 얻어 먼저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싶어요.



시그널은 어떤 MMORPG인가?


시그널은 감성을 자극하는 일본풍 애니메이션 컨셉의 Full3D로 제작된 MMORPG입니다. 특히 MMORPG를 즐기던 게이머들에게는 직업의 변화는 꾸준한 니즈였죠. 그래서 같은 직업 종류을 탈피해서 색다른 직업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든 시그널이 MMORPG추천을 받을 수 있겠죠.




단순히 직업의 변화만을 준 것이 아니라 게이머가 원하는 무기를 장착하도록 자율성을 확보해 줌으로써 기대감을 더욱 높여 주었습니다. 새로운 직업 원하는 무기로 이전과 다른 자유로운 전투와 짜릿한 타격감이 시그널의 중요한 매력입니다.



뿐만 아니라 시그널은 게이머간의 모션 액션과 NPC간의 소셜 인터렉션도 즐길 수 있어 몰입도을 더욱 높여 주었습니다. 특히 서정적 멜로디의 BGM이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시그널은 직업과 자유로운 무기 장착 그리고 서정적인 멜로디에 MMORPG 본연의 탄탄한 캐릭터육성과 짜임새있는 파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하드코어 MMORPG와 달리 이세계에서의 일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색다른 웰메이드 게임으로 흥미를 더해 줍니다.



시그널은 성별을 구분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무기의 선택의 자유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쌍검, 대검, 카타나, 활, 캐논, 스태프, 창 총 7가지의 클래스를 선택해서 플레이가 가능하고 본인이 원할 때 언제든지 무기를 변경해서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7가지의 캐릭터들의 스킬 활용 영상까지 미리 만나볼 수 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형 캐릭터들이 끌리는 것 같습니다.



시그널의 세계관은 고대의 신들의 시기에서 인간들의 시기로 넘어가는 과정으로 우주의 영원한 생명인 엘라힘들은 태초의 차원 카오스를 만들고 그 차원을 중심에 생명의 씨앗 하나를 심은 것에서 출발합니다. 아래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 확인하면 좀 더 쉽게 이해가 될 겁니다.



시그널은 각 캐릭터별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밀 수 있는데요. 헤[어, 눈, 피부색 그리고 의상등을 다양하게 선택해 자신만의 캐릭터로 육성하게 됩니다.



게임은 던전, 보스, PVP 등 MMORPG 본연의 재미를 살리는 협력과 협동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혼자 플레이 하는 것 보다는 함께 하는 게 더 재미있어서 그런지 시그널에는 대부분의 콘텐츠가 함께 플레이 해간다는 느낌이 강한 것 같습니다.



신의 서에는 약 50여 종의 다양한 영웅들이 기억을 수집하여 추가로 능력치를 부여 받게 되는 컨텐츠인데 유명일러스트레이터 분들의 작품을 구경하며 수집도 할 수 있어서 기대되는 컨텐츠 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시그널의 또 다른 매력인데요. 게이머마다 자신만의 감정표현을 통해 감성적이고 입체적인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 재미를 더 합니다. 아래 화면처럼 포옹도 할 수 있고 막춤이나 키스도 할 수 있답니다. ㅋㅋ  MMORPG추천을 받게 되는 재미있는 인터렉티브한 기능이죠.


시그널 모바일게임사전등록


최신 게임이 출시되면 모바일게임사전등록을 하게 되는데요. 미리 신청하면 다양한 혜택과 푸짐한 선물을 받기 때문에 놓칠 수 없죠.




시그널 사전예약


모바일게임사전등록은 선물을 받을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되기 때문에 쉽습니다. MMORPG추천을 받을 만한 또 다른 이유는 사전예약시 받게 되는 푸짐한 선물인데요. 1000골드, 하얀연금가루 50개, 1급켈루의망치 200개, 라데스의 권능 10개, 특급모험가의 물약 20개는 100%지급이고 구글기프트카드5000원권 100명과 CGV영화예메권(2인) 100명은 추첨을 통해서 받을 수 있어요.



시그널 모바일게임사전등록을 마치면 모두 CBT테스터 자격과 함께 1000골드와 한정칭호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시그널을 MMORPG추천을 하고 싶으면 SNS에 모바일게임사전등록 소식을 전파하면 아래와 같이 100,000실버는 100% 2급활성제10개 영웅펫시는 추첨을 통해서 받게 됩니다.



시그널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추가혜택도 준다고 하니 가입해야겠죠. 그리고 공식카페 누적회원 달성이 되면 또 받을 수 있는 보상이 있네요. 추가 혜택 받기를 누르니 바로 시그널 공식카페로 이동되는군요. 기존 MMORPG와는 색다른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명품 성우들의 감성이 녹아 든 시그널이 빨리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시그널 공식카페

[관련글]

모바일게임 열혈강호m 컴퓨터로 하기 위해 녹스 앱플레이어로 쿠폰도 챙기며 공략해 보니

롤플레잉게임 중 인기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겨울방학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해서 확인해 보니

할만한온라인게임 없을까? 스토리RPG 테일즈위버의 빠른 공략법에 도움되는 아이템 획득 부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