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버스를 기다리다보면 어김없이 올해도 가을이 왔구나하고 느껴지는 냄새가 있습니다.
바람의 냄새로 느끼는 분도 있고 가을의 낙옆냄새로 느끼는 분도 있을 겁니다.
물론 냄새가 아니라도 사람들의 옷차림에서도 하늘의 구름모양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니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가을에 코 끗으로 느껴지는 가을 바람과 더불어 은행열매가 제법 열려 꾸리꾸리한 냄새가
제법 느껴지는 요즈음 입니다. 사진 한컷 찍었습니다.
천식,기관지에 좋고 자양제로 쓰인다고 하여 가을이 되면 가로수 주변으로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합니다.
은행 채취 전 행동요령
관할 구청에 허락을 맡아야합니다. 지자체에 재산이기 때문에 법으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생각없이 따다가는 절도죄에 해당되어 문제가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관할 구청에 허락을 맡아야합니다. 지자체에 재산이기 때문에 법으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생각없이 따다가는 절도죄에 해당되어 문제가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그러나 인적이 없거나 이른 새벽이나 야밤에 은행나무를 흔들거나 올라가거나 나무로 쳐서 은행을 줍는 분들이
있습니다. 보기가 영~~~ 물론 떨어진 몇개정도는 애교로 봐 줄 수도 있지만..
은행털이범 3종 셋트
그 밖에 지방에는 밤농장에서 밤을 줍는 등산객을 처벌해 달라고 신고하는 사례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국립공원에서 도토리를 줍는다면 과태료의 처벌은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가을을 우리 모두 느낄 수 있도록 3종 여러분 올해는 자중하고 지자체에 신고하는거 잊지마세요
반응형
댓글
핑구야 날자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