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시설이 넉넉하고 다양한 브랜드의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강남 압구정에 있는 페어링6에 다녀 왔어요. 더운날이라 차로 이동하면서 주차를 걱정했는데 와우~ 생각이상으로 편하게 추자를 할 수 있었어요. 이유 중에 하나는 압구정 초입에 위치해 외지인들 보다는 압구정 주민들이 더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페어링6에는 손님도 꽤 많았거든요. 오랜만에 모인 멤버들과 즐거운 식사를 하게 되어 살짝 기분도 업이 되었어요. 맥주가 무제한인데 마시지 못해 아쉽기는 했지만 대체적으로 음식이 맛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갑자기 시원한 가을 바람이 불어 더 좋았답니다.



섹다른 인테리어가 매력적


강남 압구정 페어링6는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뷔페식당인데요. 일단 여느 뷔페식당과는 달리 인테리어가 고급진 것 있죠. 고급지다는 표현보다는 컨셉이 색다르다고 보는 것도 맞는 표현이겠네요.




영화 여주인공이 입었던 옷이나 케네디 관련한 소장품을 전시해 볼거리가 많은 거 있죠. 어떻게 보면 잘 어울리지 않은 것 같은데요. 은근 볼거리가 많아 셀카 찍기도 좋고 외국에 나와 있는 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페어링6에는 가족단위, 연인, 친구끼리 함께 식사와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도 좋지만 번잡스럽지 않아서 편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5자지 다양한 브랜드가 한 자리에


애슐리, 자연별곡, 로운샤브, 수사, 피자몰 까지 5개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게 강남 압구정 페어링6의 특징입니다.



강남 압구정 페어링6의 운영시간은 매일 11:00 - 22:00 까지입니다. 런치는 11시~17시이고 디너 17시~22시까지입니다.



가격은 평일 런치는 17,900원 평일 디너는 24,900원입니다. 주말이나 공유일은 27,900원을 받고 있어 가격적인 부담은 적은 편이었어요.



음식 종류는 일일히 세어 보지는 못했지만 페어링6에 따르면 약 250가지의 메뉴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특히 네이버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면 주말에는 소고기가 추가금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페어링6 플러스 친구가 되면 탭비어&와인 무제한으로 헐~~ 주말에만 나오던 시푸드 메뉴가 매일매일 평일 디너/주말에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비 음식 맛과 서비스는 어떨까?


음식의 맛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감안을 해야 하는데요. 일단은 다양한 브랜드의 음식을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어 좋았는데요.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2만원대의 가격으로 강남에서 즐길 수 있다는 강점도 무시할 수 없겠죠.



각 브랜드에서 인기있는 메뉴들로만 구성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대체적으로 음식 맛이 좋았어요. 스시는 종류는 7~8가지가 되는 것 같은데가 좀 더 추가 되었으면 어덜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역시 애슐리와 자연별곡의 음식이 입맛을 더 땡기는 거 있죠. ㅋㅋ 돼지김치찌게였나?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는데 뷔페만 아니면 볶음밥에 확 말아서 먹고 싶을 정도로 입맛에 맞았어요. 배가 부를까봐 ㅋㅋ 일단은ㅎㅎ



역시 맥주가 무제한이라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 좋았는데요. 맥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정말 날 잡고 가야할 것 같아요. ㅋㅋ



새우가 맛나게 익어 보여~~ 살짝~ 역시 뺏어 먹는 맛이 더 좋다는 ~~ 사이즈가 좀 더 컸으면 더 좋았을 텐데~~ 그래도 맛있으니 용서~~



PAIRING6 팔찌를 차면 이 시간 만큼은 세상 부러울 게 없다는~~ 맥주 무한정~~ ㅋㅋ 그리고 샤브샤브용 소고기 1회 교환권으로~~ 역시 국물이 있어야 먹은 듯 ㅋㅋ



얼추 먹었는데~~ 소고기 샤브샤브를 보니 이제 막 페어링6에 온 듯 흡입력 착렬~ 무엇보다 육수가 좋았어요. 소고기는 부드럽다기 보다는 약간 씹는 맛이 느껴질 정도의 식감~~ 호불호가 있겠군요.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수준이고 빈접시도 빨리 빨리 치워주어 깔끔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못 먹어 본 음식도 많으니 직접 다양한 음식을 맛보러 가시는 게 제일 정확할 듯 합니다. 강남 압구정에 있는 주차시설이 넉넉한 뷔페 식당 페어링6에서 런치나 디너를 즐겨 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오빠랑 가야할 곳 SPC 플레이(SPC PLAY) 청담동!! 푸드테인먼트 핫플레이스 바로 여기!!

아내와 함께 프리미엄맥주 엑스트라 비터 퀸즈에일 맥주로 한해를 마무리

삼천포대교 인근 추천하고 싶은 호텔!! 라피스호텔에서 시작한 꿈같은 남해여행과 행운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예또보 2018.08.19 08: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익한 정보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

  2. Deborah 2018.08.19 1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주 풍성하게 드시고 오셨네요.

  3. 스티마 2018.08.19 12: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기하네요.
    6개 부페브랜드를 한곳에서 먹을 수 있다니..
    보통 부페에 가서 먹다 보면, 입맛에 딱 맛는 한두가지 메뉴를 주로 먹게 되잖아요.
    브랜드가 여섯개가 모여 있으면, 각 브랜드별로 1개씩만 괜찮은 메뉴가 있어도
    6개는 있을테니,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레오 ™ 2018.08.19 16: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페에 가본지도 오래 됬네요
    먹는 건 인생의 즐거움이지요

  5. 유하v 2018.08.19 17: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다양한 뷔페음식을 먹어볼 수 있어서 개이득일듯해요 ㅎㅎ

  6. 아침5시 2018.08.19 20: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 너무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7. 기역산 2018.08.19 22: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화려하며 고풍스럽게 보입니다...^^

  8. IT넘버원 2018.08.20 00: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먹고 싶은게 한가득 있군요.

  9. 원당컴퓨터학원 2018.08.20 1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격도 좋고 여러가지 브랜드를 이용할수 있다니 좋으네요

  10. 가전박사 2018.08.21 13: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오픈할때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막상가면 잘 못먹을것 같아서
    한군데씩 가고 있어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