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4년째 사용 중인 식기세척기!! 최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DUBJ4HL) 산다면 유의사항은?(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6. 17.
반응형

엘지 식기세척기(DFB22M/DFB22S)를 사용한 지 4년이 넘어가네요. 신혼 때는 타사의 식기세척기를 사용했었는데 만족도가 떨어졌어요. 그래서 최신 식기세척기에 대한 구매 및 사용에 대한 개인적 평가는 높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LG전자의 엘지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면서 만족도가 높답니다. 4년 넘게  엘지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사용 후 설거지를 다시 하는 일이 없기 때문이죠. 소음도 거의 없고 깨끗하게 설거지가 되기 때문입니다. 뭐~ 그렇다고 매번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간단한 설거지 거리는 수작업으로 ㅋㅋ 설거지를 하는 게 더 빠르기 때문이죠. 그러나 설거지가 밀리고 여건상 설거지를 바로 하지 못할 때는 완전 효자입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면

 

설거지를 해 본 분이라면 쉽지 않다는 것을 아실 텐데요. 허리가 끊어집니다. ㅋㅋ 그러니 평생을 설거지한 주부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죠.

 

 

말해 뭐하겠어요. 누가 몰라서 안 사나?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사는데 큰 문제가 없기 때문에 경제 상황을 보면서 결정을 미루는 것뿐이죠.

 

 

4년 넘게 엘지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면서 쉽게 설거지를 할 수 있어 꼰대들도 가사 분담에 참여하기 쉬워졌다는 겁니다. 함께 하지 않으면 늙어서 찬밥도 못 얻어먹을 수 있답니다. ㅋㅋ

 

 

구매 시 유의사항은 제품의 문제라기보다는 빌트인이라 설치 여부에 따라 싱크대의 기울기가 맞지 않을 수 있다는 겁니다. 우리가 그랬거든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몇 개월 지나서 알게 되었죠. 리모델링 예정이라 그때 조금 손을 보려구요.

 

 

엘지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사용하는 것도 어렵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연동하면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구매할 돈으로 뭔가 할 것 같아도 나중에는  다 써버리게 될 수도 있어 마음먹었을 때 구매하는 게 남는 거죠.

 

 

이왕이면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를 구매하는 게 좋겠지만 인테리어에 욕심이 없다면 구 모델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설거지 기능에는 큰 차이가 없거든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특징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트루스팀과 트루건조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팀으로 식기를 세척하는 방식이죠.

 

 

엘지 식기세척기는 물을 100℃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이기 때문에 세제를 사용하는 방식의 식세기보다는 위생적으로 세척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루건조 기능은 수냉식 응축 건조, 자동 문열림 건조 그리고  외부 공기를 이용한 열풍 건조 등 차별화된 기술을 집약해 확실한 경쟁력으로 건조 성능을 사용하게 됩니다.

 

 

특히 LG전자는 6월 달 중으로 UP가전 식기세척기에 플라스틱 재질의 식기를 변형 없이 세척하는 플라스틱 코스를 추가하며 동작 중에도 소음을 줄여주는 운전 중 조용 모드도 추가됩니다,.

 

 

또한 매번 원격제어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씽큐 앱에서 제품을 원격제어할 수 있는 원격제어 상세설정 등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추가할 예정이라 기대됩니다. 업그레이드는 UP가전 식기세척기 기존 모델도 해당이 되겠죠.

 

 

상상일상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제품(DUBJ4EE)을 40만원 할인된 가격인 159만원에 구매해 체험하게 됩니다. 한 달간 제품을 써본 뒤 최종 사용 여부를 결정해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제품 회수와 함께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받습니다.

 

 

그러나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빌트인 모델로 구매하지 않고 원위치를 하게 되면 기존 싱크대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판단을 잘해야 합니다. 운 좋게 이벤트에 당첨되어 40만원을 할인받고 산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런데 출고가 기준으로 할인받는 것이라면 쿠팡 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과 차이가 크게 없을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속 편하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쿠팡 등에서 가격 비교해 보고 구매하는 게 어떨까 싶네요.

 

비교해 보자!!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가격과 종류?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간 적게 차지하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DTC2NE)!! 씽크대에 놓고 사용하기 딱 좋아!!(feat. LG전자)

 

공간 적게 차지하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DTC2NE)!! 씽크대에 놓고 사용하기 딱

LG전자의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DTC2NE) 보셨나요? 우리는 빌트인으로 12인용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식사 후에 바로 사용하기에는 크지 않냐고 하지만 세끼를 먹고 저녁

jongamk.tistory.com

LG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일체형과 분리형 차이와 장단점

 

LG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일체형과 분리형 차이와 장단점

LG전자의 엘지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일체형과 분리혈 2가지가 있는데요. 스타일별로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차이를 비교하기는 애매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엘지 인덕션을 사용

jongamk.tistory.com

엘지 슈케이스 명품 및 한정판 운동화 관리 방법 어때!! 여유 있다면 엘지 슈케어로 다양한 운동화 케어!! (feat. LG전자)

 

엘지 슈케이스 명품 및 한정판 운동화 관리 방법 어때!! 여유 있다면 엘지 슈케어로 다양한 운동

LG전자의 엘지 슈케어와 엘지 슈케이스는 명품 운동화 및 한정판 운동화 수집을 취미로 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깔끔하게 운동화를 관리하고 싶은 분들이 기다리던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