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일체형과 분리형 차이와 장단점

by 핑구야 날자 2022. 9. 10.
반응형

LG전자의 엘지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일체형과 분리혈 2가지가 있는데요. 스타일별로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차이를 비교하기는 애매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엘지 인덕션을 사용하고 있는데 오브제컬렉션의 스타일을 보면 교체하고 싶지만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 바꾸기는 애매합니다. 각 가정에 상황에 맞게 일제형과 분리형을 선택하면 되겠지만 일반 아파트의 경우 LG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일체형을 사용하게 될 경우 기존 가스레인지를 제거해야 합니다. 분리형은 아일랜드 식탁이나 일반 식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어 일체형보다는 유연성이 높다고 봐야 할 것 같아요.

 

 

가전제품의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시대

 

요즘 LG전자에서 출시하는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은 기능적인 부분에서 디자인쪽으로 좀 더 무게 중심을 두는 분위기입니다. 그리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처럼 문의 컬러를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변경하기도 합니다.

 

 

고급스럽게 말하면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의 가전시대로 바뀌고 있다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신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차별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는 22일 출시되는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추가하면서 LG전자가 공간 인테리어 가전으로 시장의 분위기를 리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출시하면서 상판과 조작부 컬러가 크리스탈 실버로 동일한 일체형 디자인과 화이트 상판에 다양한 조작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분리형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혀 주었습니다.

 

 

개인적인 기대는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처럼 인덕션 전기레인지로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컬러로 변경이 가능할 수 있도록 조작부을 기능을 추가한 차기 버전이 출시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컬러도 다양해 미스트 베이지, 미스트 핑크, 미스트 크림화이트, 미스트 클레이 브라운, 미스트 클레이 민트 등 5개 조작부 컬러 중 하나를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특히 이번 출시로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첫 번째 LG UP가전 라인업이 추가되었다는 것이 의미가 있습니다. LG전자는 앞으로 LG 씽큐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사용자가 선택한 레시피에 맞춰 화력과 시간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레시피 쿡 등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또 LG전자는 기존 블랙 색상의 쿼드 인버터 인덕션 전기레인지(BEI3MQT, BEI3MPQT, BEI3GQT)를 사용하는 고객도 원할 경우 오브제컬렉션 상판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답니다. 다만 인덕션용 후라이펜이나 냄비 등을 새로 구입해야 한다는 부분이 단점이라고 할 수도 있겠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쿼드 인버터 기술을 그대로 계승 적용하여 제품에 전류를 통과시키는 입구 역할을 하는 반도체를 기존 LG 제품 대비 2개에서 4개로 늘려 가열 성능이 떨어지는 저효율 인덕션 용기를 사용하더라도 음식을 2배 이상 빠르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코일과 용기간 거리를 줄여 가열 속도를 향상한 2층 코일 구조와 과열을 최소화하는 최적의 코일 설계 등 화력과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높이는 5중 고화력 부스터 기술도 적용되었습니다. LG전자의 발표에 따르면 5중 고화력 부스터 기술로 3,400W 초고화력의 국내 3구 플러그타입 인덕션 제품 중 최저 전기료를 구현한 것도 자랑할만합니다.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더욱 강화된 안전성을 갖췄다. 일체형 제품을 기준으로 상판 온도의 급상승을 감지해 자동으로 출력을 제어하는 상판 과열방지 시스템과 과열방지를 위한 풍량을 상황에 따라 조절하는 변속 쿨링팬 등 22종의 안전장치시스템을 탑재하여 더욱 강화된 안정성을 제공하였습니다. 신제품 가격은 출하가 기준 179만원입니다.

 

쿠팡에서 인덕션 전기레인지 종류와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인덕션(BEY3MT) 교체 사용 9개월 가스레인지 비교돼!! 최근 화구 갯수의 민감한 변화 보여 놀라

 

엘지 인덕션(BEY3MT) 교체 사용 9개월 가스레인지 비교돼!! 최근 화구 갯수의 민감한 변화 보여 놀

LG 디오스 인덕션(BEY3MT)으로 교체 사용한지 9개월이 되어 갑니다. 가스레인지와 비교해 여려가지 고민이 있었지만 잘 판단한 것 같습니다. 화재의 위험이나 사용의 편의성에서 만족도가 높았는

jongamk.tistory.com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한 지 벌써 1년 6개월이 되었네요. 처음에는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가 세척도 잘되고 편해서 자주 사용했는데 중간 쯤은 간단한 설거지는 몸이 기억하는

jongamk.tistory.com

최신 무선청소기 LG오브제컬렉션 청소기개봉기!! 완전 달라진 올인원타워 스타일

 

최신 무선청소기 LG오브제컬렉션 청소기개봉기!! 완전 달라진 올인원타워 스타일

최신 무선청소기 가 거실 분위기를 더욱 달라지게 만들었습니다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는 거실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안정적인 거치가 마음에 들었습니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