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엘지 슈케이스 명품 및 한정판 운동화 관리 방법 어때!! 여유 있다면 엘지 슈케어로 다양한 운동화 케어!! (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5. 19.
반응형

LG전자의 엘지 슈케어와 엘지 슈케이스는 명품 운동화 및 한정판 운동화 수집을 취미로 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깔끔하게 운동화를 관리하고 싶은 분들이 기다리던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평범하게 운동화를 신는 분들은 살다살다 별 제품을 다 본다라고 할 수도 있겠죠. 그런데 명품 운동화나 한정판 운동화는 소장하기도 어렵지만 재테크의 수단이 되기 때문에 MZ세대들에게는 의미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른바 리셀테크로 웃돈을 붙여 판매하여 수익을 얻는 입장에서는 관리가 참 중요하죠. 몇 십만원 몇 백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명품 운동화나 한정판 운동화를 습기나 온도가 관리되지 않은 곳에 보관할 수 있을까요. LG전자는 엘지 슈케어를 통해 이러한 부분의 니즈를 상품으로 반영한 이유 중에 하나일 겁니다.

 

 

LG 슈케어로 다양한 신발 동시 케어

 

엘지 슈케어에 대한 소식을 처음 접했을 때는 LG전자가 또 미친 짓을 했구나? 뭐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를 처음 사용할 때의 느낌과 비슷하다고 할까요.

 

 

지금은 LG 스타일러를 잘 사용하고 있는데 특히 황사가 많은 봄은 물론 장마철이나 겨울 철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의 도움을 톡톡히 받고 있어요. 물론 삼겹살 등을 먹고 들어 온 날에도 말이죠.

 

 

여러분은 슈케어에 대해 어떤 느낌을 갖고 있나요. IFA 2022에서 처음 공개되었을 때 사용층이 제한적일 것이라는 생각을 했는데 지금도 변함은 없어요. 윤동화를 수집하지 않는 입장에서는 백만원이 넘는 가격도 부담이죠.

 

 

그러나 명품 운동화나 한정판 운동화뿐만 아니라 깔끔한 스타일이라면 현관에 엘지 슈케어를 설치한다면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물론 현관에 전원 공급이 필요하지 확인해 봐야겠죠.

 

 

운동화 매니아라면 핫잇템이 될 수도 있는 엘지 슈케어는 운동화의 케어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측면에서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디자이너블하여 신발 수집가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디바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LG전자는 2008년 LG 드럼세탁기 하단에 탑재됐던 서랍형 신발관리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신발관리기 개발을 생각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고 결단을 내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엘지 슈케어는 다양한 소재와 종류의 신발을 동시에 각각 케어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소재의 신발 종류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각자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를 관리하면 좋겠죠.

 

 

엘지 슈케어는 필요에 따라 상칸, 하칸을 따로 사용하면 전기도 절약되니 부담이 생각보다 적습니다. 물론 올해 전기세가  올라서 효과가 줄기는 했지만~

 

 

그리고 운동화를 분리해서 수납하기 위해 사용되는 선반도 가볍고 아래쪽에 자석도 탑재되어 떨어뜨리거나 선반의 무게로 인해 손목에 무리가 가는 것을 최소화했습니다. 엘지 슈케어의 디스플레이의 위치도 적정하고 터치 속도와 터치감도 좋아 만족스럽다고 해요. 

 

엘지 슈케이스로 최애 운동화에 대한 예의

 

사실 엘지 슈케어가 슈케이스 보다 더 갖고 싶지만 문제는 백 만원이 넘는 가격이 영~ 부담스러운 분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한 켤레 정도만 보관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엘지 슈케이스가 어떨까 싶어요.

 

 

엘지 슈케어는 물론 엘지 슈케이스도 LG ThinQ 앱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어 MZ세대뿐만 아니라 운동화 수집가들에게는 아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운동화 중에 한정판 등 신발 트렌드 외에도, 신발과의 추억, 신발 보관 관리 방법 등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는 엘지 슈케어와 슈케이스가 소비자들에게 최애템이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죠.

 

 

특히 일정한 온도에서 신발을 보관하고, 박물관이나 쇼룸처럼 신발이 케이스 안에서 멋지게 보이길 원하는 신발 수집가들에게 엘지 슈케이스가 대안이 될 수 있는데요. 물론 시중에 판매 중인 케이스도 있지만 아쉬움이 있죠.

 

 

엘지 슈케이스의 정확한 브랜드명은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로 신발 매니아들을 타깃이라고 합니다. 신발관리는 기본이고 한정판 운동화와 명품 운동화를 위한 차별화된 새 솔루션이라고 자사는 자평하고 있습니다.

 

 

운동화 수집가의 입장에서 좋아하는 운동화를 바라보는데 슈케이스는 운동화와 어울리는 간접 조명으로 애착이 있는 마음을 잘 보듬어 준다고 합니다.

 

 

엘지 슈케이스는 단순히 운동화를 보관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소재별로 손상이 발생하지 않는 LG 트루스팀 기능 알고리즘을 통해 최적의 조건으로 최애 운동화를 관리해 줍니다.

 

 

엘지 슈케이스는 최애템 운동화를 모던한 쇼룸으로 만들어주며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디바이스입니다. LG전자의 엘지 슈케어와 엘지 슈케이스는 UP가전으로 LG ThinQ 앱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신발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세세한 기능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입니다. 신발 이미지 편집, 다양한 전시 모드, 신발 전문가 연결 등 고객이 원하는 기능들을 업그레이드해 더욱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엘지 슈케이스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슈케어!! 명품 운동화나 한정판 신발 수집 취미에 도움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슈케어!! 명품 운동화나 한정판 신발 수집 취미에 도움

명품 신발이나 레어 아이템 운동화를 수집하는 분들은 보관을 위해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골프화, 운동화 등 신발의 특징에 맞게 관리를 해주는 제품을

jongamk.tistory.com

쓸만한 온풍기로 LG 휘센 사계절에어컨(FW20SDNBA2)이 좋은 이유!! 퇴근 전 스마트폰으로 예약 가동 이외 특징

 

쓸만한 온풍기로 LG 휘센 사계절에어컨(FW20SDNBA2)이 좋은 이유!! 퇴근 전 스마트폰으로 예약 가동

쓸만한 온풍기를 찾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유난히 추운데 온풍기만 구매하는 것은 아무래도 손해겠죠. 에어컨도 있어야 하니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비용도 더 드니 말이죠. LG 휘센 사계절에어

jongamk.tistory.com

최신 엘지 휘센 이동식 에어컨 냉방면적!! 오브제컬렉션 컬러와 인공지능 건조 말고 개선?( feat. LG전자)

 

최신 엘지 휘센 이동식 에어컨 냉방면적!! 오브제컬렉션 컬러와 인공지능 건조 말고 개선?( feat. L

LG전자가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해 1인가구 및 작은 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엘지 휘센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하였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성수기에 에어컨을 구매하려면 아무래도 여름철이 반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