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공간 적게 차지하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DTC2NE)!! 씽크대에 놓고 사용하기 딱 좋아!!(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2. 11. 12.
반응형

LG전자의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DTC2NE) 보셨나요? 우리는 빌트인으로 12인용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식사 후에 바로 사용하기에는 크지 않냐고 하지만 세끼를 먹고 저녁에 설거지를 하면 공간이 모자랄 때도 있어요. 반면 1~2인 가구를 위한 식기세척기는 못 본 것 같아요. 그래서 6인용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면 4인이 12인용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 것처럼 1~2인 가구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DTC2NE)를 사용하는 게 어떨까 싶네요. 부지런한 분들은 필요없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6인용 식기세척기라도 막상 사용해 보면 두 끼 내지 세끼를 모아서 설거지 하기 위해서는 적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식기세척기 없었으면 어쩔 뻔!!

 

3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빌트인 스타일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가 없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하는 생각이 가끔 듭니다. 물론 매 끼니마다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처음에 식기세척기를 설치할 때는 밥알이나 음식찌꺼기들이 제대로 닦이지 않으면 어쩌지~ 그런 고민을 했지만 막상 사용해 보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설거지를 미루게 될 때는 식기세척기가 어찌가 고마운지~ 물론 가끔은 식기세척기 안에 그릇 넣는 것도 귀찮을 때가 있지만 바쁜 일상에서는 꼭 필요한 전자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선물하고 싶은 식기세척기

 

직장 관계로 따로 살고 있는 아이들이 있다면 6인용 식기세척기를 선물로 준비해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요즘에는 배달 음식을 많이 먹기 때문에 물어봐야 하지만~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DTC2NE)는 컴팩트한 크기와 오브제컬렉션 컬러 및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 역할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주방이 협소하면 설치시 실측을 할 필요가 있고 약간은 공간이 있어야 설치가 가능해 보입니다. LG전자에서는 주방이 협소해 비교적 부피가 큰 12인용 식기세척기 설치가 어려운 고객에게 유용하다고 하지만 확인해 볼 필요는 있어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DTC2NE)의 특징은 하단의 듀얼 세척날개와 뒷면까지 3중으로 분사되는 34개의 고압 물살로 식기를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해 줍니다.

 

 

내부 습기는 상단 배출구로 내보내면서 뜨거운 바람을 이용한 열풍건조로 세척 후 식기에 남은 습기를 보송하게 말려주기 때문에 두 번 일하지 않아도 되죠.

 

 

LG전자가 국내 전문 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등과 실험한 결과 이 제품의 고온살균 코스를 적용했을 때 황색포도상구균, 바실러스세레우스, 녹농균이 99.999% 제거되었다고 하니 안심해도 되겠죠.

 

 

2단 분리형 선반을 적용했기 때문에 큰 냄비와 프라이팬을 세척할 경우 상단 선반을 분리하면 됩니다. 그릇을 세척하고 수납하는 공간으로 활용해 매 끼니마다 사용하면 되겠죠.

 

 

아쉬운 점은 컬러의 선택을 할 수 없는 네이처 베이지 컬러 단일이라는 부분입니다. 수요를 보고 컬러 베리에이션을 감안할 것 같아요. 연내에 카밍 맨해튼 미드나잇 컬러 출시 계획이 있기는 합니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89만원로 아들에게 선물하지는 부담되네요.

 

쿠팡에서 다양한 식기세척기 6인용 구매할 수 있나?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LG오브제컬렉션 청소기개봉기!! 완전 달라진 올인원타워 스타일

 

최신 무선청소기 LG오브제컬렉션 청소기개봉기!! 완전 달라진 올인원타워 스타일

최신 무선청소기 가 거실 분위기를 더욱 달라지게 만들었습니다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는 거실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안정적인 거치가 마음에 들었습니

jongamk.tistory.com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1년째 사용!! 침구와 인형까지 케어 해봤어!!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1년째 사용!! 침구와 인형까지 케어 해봤어!!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를 사용한 지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시능 중에 하나인 무빙행어 플러스는 분당 최대 200회를 움직여 옷을 직접 흔들고 바람으로 털기 힘든 미

jongamk.tistory.com

강력한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RAX120!! WiFi6 지원 디바이스 증가로 스마트홈 시대 맞는 공유기 필요

 

강력한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RAX120!! WiFi6 지원 디바이스 증가로 스마트홈 시대 맞는 공유기 필

강력한 와이파이 공유기가 필요하다면 넷기어의 RAX120를 사용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넷기어의 와이파이 공유기 라인업 중에 다양한 RAX시리즈가 있는데 RAX120 정도면 적정한 포지션인 것 같아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