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샤오미2023 블루투스 통화 스마트워치 알리익스프레스 IT제품 중 구매!! 과연 2만원대 가격 안전할까?

by 핑구야 날자 2023. 10. 10.
반응형

샤오미2023 블루투스 통화 스마트워치라는 제품명으로 알리익스프레스 판매되고 있는데 2만원대 저렴한 가격 때문에 구매를 했습니다. 이전에도 저렴하고 배송이 늦어도 속는 셈 치고 구매를 했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배송이 되고 구매한 제품에는 하자가 없었습니다. IT관련 제품에 관심이 많다보니 알리 익스프레스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저렴한 가격에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과연 이 가격에 판매가 되는 게 맞을까? 또는 정상적인 제품일까? 무척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특히 S23 울트라 스마트폰을 조회 조건에 따라 가격이 16만원대도 판매가 되고 있거든요. 갤럭시라는 말이 붙어 있지 않아 다른 제품이라고 생각해서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알리익스프레스 IT제품 저렴한 가격은?

 

다양한 스마트워치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 속는 셈치고 구매했습니다. 최근 인기 액션배우가 알리익스프레스 CF를 촬영한다고 믿을 수는 없지만 일단 질렀습니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스마트워치를 구매하면 처음 들어보는 브렌드의 경우도 2만원대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듣보잡 브랜드보다 샤오미가 나을 것 같았거든요. ㅋㅋ

 

 

샤오미 스마트워치의 국내 판매가격보다 원래 알리익스프레스가 더 저렴하다는 것을 감안해서 어느 정도 수긍이 되었던 이유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10만원대 이상의 IT제품은 좀 더 신뢰가 쌓여야할 것 같아요. 여전히 기대이상의 저렴한 가격으로 갤럭시 스마트폰이나 아이폰이 판매되고 있거든요.

 

 

주문은 9월28일 23시 경에 했는데 현재는 배송 중이라고 되어 있고 배송 추적 불가능이라고 되어 있어요. 구매 당시 10월17일이라고 했으니 기다려봐야겠죠. 원래 무료배송이라 느린 것은 감안해야 하거든요.

 

샤오미2023 블루투스 통화 스마트워치 스펙

 

샤오미2023 블루투스 통화 스마트워치를 선택한 이유는 가격과 가성비 때문이고 디자인도 애플스러워 감안하고 착용하라고 선물로 준비했거든요.

 

 

가격은 28,497원인데 지금은 환율이 올라 가격이 좀 더 올랐어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스마트워치를 구매할 때 한국어를 지원하는지 스펙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앱도 한국어를 지원해야 합니다.

 

 

심박수 센서를 지원하고 하이니트론 816D 칩을 사용합니다. 전체 터치 스크린은 당연히 되구요. 화면 크기는 1.72인치로 해상도는 320 x 380입니다. 램은 64KB 롬은 512KB 플래시는 64M입니다.

 

 

램과 메모리는 갤럭시워치5의 경우 1.5GB/16GB와 비교해 상당히 낮지만 디자인과 시계 및 알림메세지 정도로만 사용할 계획이라 싼 맛에 구매했습니다.

 

 

블루투스는 5.2버잔을 지원하며 6027 고감도 마이크를 지원하고 기본으로 한국어를 지원하고 앱도 역시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제품이 도착해서 사용해 보고 어느 정도 쓸만한지 확인 후 포스팅으로 만나뵙겠습니다.

 

샤오미 스마트워치 가격대별 종류?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갤럭시워치5 여름 대비 스트랩 선택시 유의사항!! 갤럭시워치4 포함 적용 모델 뭘까?

 

갤럭시워치5 여름 대비 스트랩 선택시 유의사항!! 갤럭시워치4 포함 적용 모델 뭘까?

갤럭시워치5를 사용하고 있는데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트랩은 여름에 땀 때문에 착용감이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물론 패션너블하게 착용하는 분들은 다양한 스트랩으로 개성을 살리고 있을

jongamk.tistory.com

핏빗 센스2와 센스 차이는 무엇일까? 스트레스 추척 기능 놀랍지만 올웨이즈온 사용시 배터리는 아쉬워

 

핏빗 센스2와 센스 차이는 무엇일까? 스트레스 추척 기능 놀랍지만 올웨이즈온 사용시 배터리는

구글이 핏빗을 인수했지만 두 업체 간의 기술과 마케팅을 믹스한 모델은 이제 시작이라 한 해 정도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핏빗 센스2가 출시되었는데 어떤 장점과 단점을 갖고 있으며 전작

jongamk.tistory.com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X 자기 부착시스템으로 두께가 얇아져!! 혈압 모니터링 말고 비침습적 혈당 측정은?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X 자기 부착시스템으로 두께가 얇아져!! 혈압 모니터링 말고 비침습적

애플워치가 출시된 지 10년이 되는 것을 기념해 일명 애플워치X를 출시한다는 소식에 살짝 설레고 기대되는 이유는 뭘까요. 기억하는 분도 있을 텐데 아이폰 출시 10주년 기념으로 아이폰X를 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