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소니 최신 무선이어폰 펄스 익스플로어 사용시간 짧지만 디자인 때문에 가격도 무시할 수 있어!!(feat. 플레이 스테이션5)

by 핑구야 날자 2023. 11. 16.
반응형

소니의 최신 무선이어폰 펄스 익스플로어(Pulse Explore)은 플레이스테이션5 용으로 얼마 전에 출시되었는데요. 일반적인 무선이어폰과 완전히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눈에 쏘~ 옥 들어오는 거 있죠. 유니크한 패션을 위해 남다는 감각이 있는 분들에게는 소니의 최신 무선이어폰 펄스 익스플로어(Pulse Explore)가 어떨까 싶네요. 대부분 무선이어폰의 스타일이 애플이나 갤럭시 스타일이라 식상해하는 분도 있을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게임용 무선이어폰을 어떻게 외출 시 사용하냐고 하는 분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자기 멋에 사는 거 아닌가 싶네요  다만 사용시간이 문제지만~ 소니 펄스 익스플러어(Pluse Explore)의 충전케이스도 기존 무선이어폰 충전케이스와도 차이가 있는데 어디 한번 볼까요.

 

 

소니 펄스 익스플로어 디자인과 배터리

 

소니 최신 무선이어폰 펄스 익스플로어는 플레이스테이션 5용으로 설계된 모델 중 첫 번째 무선 이어폰입니다. 펄스 익스플로어 출시는 다음 달 초 정도가 될 것 같아요.

 

 

소니 펄스 익스플로어 가격은 43만원으로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일반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 43만원의 온라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욕심이 나는 거 있죠.

 

 

각 이어버드는 한쪽에는 볼륨 로커가 있고 다른 한쪽에는 플레이 스테이션 링크 버튼이 있는 동일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니는 다양한 귀 크기를 커버할 수 있도록 총 4개의 실리콘 이어팁 세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펄스 익스플로어의 이어버드는 대부분 착용감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5로 장시간 게임으 즐겨야 하기 때문에 당연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볼륨 로커의 위치는 사용자에게 익숙해질 시간을 더 요구합니다.

 

 

다만 소니가 어떤 종류의 능동형 소음 제거 기능도 포함하지 않는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멀티플레이어 라운드 중에 AI를 사용하여 주변 소음을 제거하는 내장 마이크 2개가 있다고 하지만 비교되겠죠.

 

 

배터리 수명은 연속 재생 시 5시간 정도이며 슬라이드 도어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추가로 10시간이 추가됩니다. 이 정도의 배터리 시간은 일반적인 무선이어폰보다 배 이상 적은 편이라 아쉽기는 합니다.

 

 

소니는 펄스 익스플로어 무선이어폰이 PS5, PC, Mac 및 모바일 하드웨어와 호환되지만 닌텐도 스위치와의 연동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USB-C 어댑터를 사용하여 플레이스테이션 링크 동글과 연결되면 USB 오디오로 전환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5와 마찬가지로 지연 시간도 없고 집에 있을 때에도 동글을 스위치 도크에 꽂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표준 블루투스를 통해 스위치를 페어링 할 수도 있지만 대기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소니 펄스 익스플로어 간단한 특징

 

소니의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링크 무선 프로토콜을 사용할 때 무손실, 초저지연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PS5, PC 또는 Mac과 같은 대부분의 장치에서는 포함된 USB 동글을 연결 해야 합니다.

 

 

그러나 소니는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포탈 휴대용 스트리밍 장치에 플레이스테이션 링크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펄스 익스플로어(Pulse Explore)는 기존의 블루투스도 지원하며 매우 편리하게 PS 링크와 블루투스를 통해 동시에 오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긴 스파이터-맨2 세션 중에 전화를 받거나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는 것도 매우 편합니다.

 

 

소니는 펄스 익스플로어에는 평면 자기 드라이버를 탑재해 일반적인 이어폰의 동적 드라이버와 차별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펄스 익스플로어(Pulse Explore)는 초저 왜곡으로 사운드 풍부한 디테일과 깊고 깨끗한 베이스 그리고 소니의 3D 오디오 기술을 제공합니다.

 

 

특히 소니의 3D 오디오 기술이 잘 표현되어 게임 환경에 진정한 깊이감과 몰입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자인 때문에 음악을 듣기 위해 사용한다면 저음에서 불만이 있을 수 있어 소니의 1000XM5를 사용하는 게 좋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게임용 이어폰과 헤드폰 등의 품질이 좋기도 하지만 플레이스테이션5 통합 기능을 갖춘 펄스 익스플로어는 더 작고 가벼운 폼 팩터를 갖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디자인 때문에 외출 시 사용시간이 짧아 고민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소니 WF-1000XM5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블루투스5.3 반갑지만 LDAC 고해상도 LE 오디오에 지원되야

 

소니 WF-1000XM5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블루투스5.3 반갑지만 LDAC 고해상도 LE 오디오에 지원되

소니 WF-1000XM5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출시일이 액 3개월 정도 남았는데요. 전작은 다소 사이즈가 큰 느낌이 있었는데 소니 5세대 무선 이어폰 WF-1000XM5는 어떻게 출시가 될지 기대됩니다. 다양

jongamk.tistory.com

소니 10만원대 무선이어폰 WF-C700N 장점과 단점!! 배터리 아쉽지만 노이즈캔슬링 추가해

 

소니 10만원대 무선이어폰 WF-C700N 장점과 단점!! 배터리 아쉽지만 노이즈캔슬링 추가해

소니의 10만원대 무선이어폰 WF-C700N은 사운드코어 리버티4를 사용하는 입장에서 만족도가 높지는 않습니다. 물론 소니 무선이어폰 WF-C700N은 온라인에서 148,950원으로 판매가 되니 10만원대도 맞지

jongamk.tistory.com

아이폰15 터치ID 비활성화 해제 방법(잠금 풀기 방법)!! 비밀번호 페이스ID도 가능할까?(feat. Tenorshare 4uKey)

 

아이폰15 터치ID 비활성화 해제 방법(잠금 풀기 방법)!! 비밀번호 페이스ID도 가능할까?(feat. Tenorsha

아이폰15를 사용하면서 가끔 비밀번호, 터치ID를 잊어버릴까 고민되어 페이스ID를 선호하는 사용자들도 있을 텐데요. 아이폰15와 같은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바이스와 각종 앱 그리고 SN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