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15 터치ID 비활성화 해제 방법(잠금 풀기 방법)!! 비밀번호 페이스ID도 가능할까?(feat. Tenorshare 4uKey)

by 핑구야 날자 2023. 11. 14.
반응형

아이폰15를 사용하면서 가끔 비밀번호, 터치ID를 잊어버릴까 고민되어 페이스ID를 선호하는 사용자들도 있을 텐데요. 아이폰15와 같은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바이스와 각종 앱 그리고 SNS 등 기억해야 할 비밀번호가 많죠. 그래서 아이폰15에서도 구글 브라우저 크롬에 비밀번호를 등록해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흔한 일은 아니겠지만 아이폰15를 세팅하면서 평소 사용하던 비밀번호와 다른 비밀번호로 교체해 사용하다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사용할 수 없음 이라는 상황에 봉착하면 정말 난감할 수 빆에 없는데요. 한번 긴장하면 끝장인 경우도 있어 이럴때 해결방법으로 Tenorshare 4uKey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아이폰15 비활성화 잠금 해제 방법 복구모드부터

 

평상시에 습관적으로 아이폰15 비밀번호를 입력해 잠금해제하고 사용하다가 갑자기 무슨 상황인지는 몰라도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애플 서비스 센터에 찾아가야할 분도 있겠죠.

 

 

애플 서비스센터에서 비밀번호 해제시 몇 십만원의 비용이 들기도 하고 휴가를 내거나 시간을 내서 애플 서비스센터에 가여합니다. 무엇보다 열받은 마음을 추스리는데 좀 더 시간이 필요하기도 하죠.

 

 

일단 아이폰 복구모드를 이용하는 방법인데 아이폰15 암호를 잊어버려 기억나지 않으면 컴퓨터에서 아이폰을 복구 모드로 전환합니다. 복구 모드에서는 아이폰을 지우고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지운 후에는 백업에서 데이터와 설정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폰15를 백업하지 않은 경우 아이폰15를 새 기기로 설정한 다음 iCloud에 있는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복구모드를 수행하려면 맥 또는 PC가 필요합니다. PC를 사용할 경우 윈도우즈10 이상의 버전을 사용해야 하며 아이튠즈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아이폰15를 컴퓨터에 연결하려면 아이폰과 함께 제공된 케이블 또는 다른 호환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컴퓨터가 없고 컴퓨터를 빌릴 수도 없는 경우 애플 리테일 매장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의 유상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아이폰15 비활성화 해제 위해 4uKey 사용 이유

 

아이폰15에 개인 프러이버시가 있어 애플 레테일 매장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의 유상 서비스를 받는데 망설여지는 분도 있고 아이폰15 복구모드를 사용할 수 없는 사용환경일 수도 있겠죠.

 

 

아이폰15 비활성화 해제 방법(초기화 및 잠금 풀기 방법)을 고민하는 이유는 다양할 텐데요. 이유야 어찌되었든 집에서라도 아이폰15의 잠금해제를 혼자 할 수 있을까요?

 

 

일단 아이폰15 비활성화 해제 방법을 위해 Tenorshare 4uKey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집에서 스스로 해결할 수 있지만 아이폰 초기화 과정에서 데이터가 지워질 수 있다는 부분은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Tenorshare 4uKey 소프트웨어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경유는 아이폰15 비밀번호 잊어버린 경우, 잘못된 암호 입력으로 인해 아이폰15 비활성화된 경우, 아이폰15약정이 깨져 잠금 해제 불가한 경우, 아이폰15가 비활성화된 경우 그리고 암호 없이 「나의 iPhone 찾기」 비활성화가 필요한 경우입니다.

 

 

Tenorshare 4uKey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아이폰15/아이패드에서 암호, 터치ID & 페이스 ID 해제, 아이튠즈 혹은 아이클라우드 없이 비활성화된 아이폰15/아이패드/아이팟터치 해결 그리고 비밀번호를 잃어버린 애플ID 해제 등을 번거로운 조작 없이 간단한 몇 번의 클릭으로 해제 가능합니다.

 

아이폰15 비활성화 해제 위한 4uKey 사용 방법

 

아이폰15 비활성화 해제 방법은 3단계로 간단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 아닌가 싶습니다. 첫 번째는 디바이스 연결하기(iOS 잠금 해제 기능을 선택), 두 번째 펌웨어 패키지 다운로드 하기(저장 경로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 클릭) 세 번째는 잠금 해제 시작하기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그럼 어디 한번 해 볼까요? 아이폰XR로 테스트했어요. 노트북에 Tenorshare 4uKey를 다운로드 후 실행하고 「시작」을 클릭해 잠금 화면 비밀번호 해제를 시작했습니다.

 

 

아이폰을 컴퓨터에 연결하면 Tenorshare 4uKey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그리고 「다음」을 클릭했습니다. 혹시 아이폰을 인식할 수 없는 경우 수동으로 아이폰을 「복구 모드」 또는 「DFU 모드」로 진입하여 디바이스를 인식되게 하면 됩니다. 방법은 Tenorshare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바로가기)

 

 

자동 또는 수동으로 아이폰이 인식시킨 후 화면 잠금 해제를 시작했습니다. 사실 화면 잠금 해제는 펌웨어 다운로드를 위한 짧은 과정으로 아이폰15의 iOS 최신 정식버전 자동 업데이트와 배터리 전원 등 주의사항 안내 정도로 생각하면 됩니다.

 

 

그리고 최신 펌웨어 패키지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저장 경로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진행하면 됩니다. PC의 최소 저장 공간은 7GB입니다. 시간은 통신속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1시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펌웨어가 노트북에 다운로드되어 「해제 시작」을 클릭해 아이폰 암호 제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체 과정은 몇 분 정도 소요됩니다. 암호를 제거하는 중에는 아이폰을 연결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아이폰 암호가 Tenorshare 4uKey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제거되었습니다. 아이폰 잠금 해제 방법으로 처리한 후에 모든 iCloud 서비스 및 기능 이용, 애플 뮤직 사용 및 팟캐스트 다운로드, 아이튠즈에서 앱 및 게임 구매 또는 다운로드 그리고 나의 iPhone 찾기 활성화 및 비활성화 아이튠즈를 통해 아이폰15/아이패드 백업등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5를 사용하면서 복구모드로 처리될 수 있도록 미리 백업을 받아 놓은 것이 중요하지만 여건이 되지 않고 집에서 혼자 아이폰15의 터치ID 비활성화 해제 방법(잠금 풀기 방법)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Tenorshare 4uKey의 도움을 받아 보시면 어떨까요. 물론 아이폰15 등의 터치ID 비활성화 해제 방법(잠금 풀기 방법)은 유료서비스입니다.

 

Tenorshare 홈페이지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토캐드와 호환되는 캐드 드림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건축 건설 토목 설계 분야에 유용한 솔루션(feat. ZW캐드 호환)

 

오토캐드와 호환되는 캐드 드림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건축 건설 토목 설계 분야에 유용한

오토캐드 및 ZW캐드와 호환되는 캐드 드림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찾는 분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제품을 만들 때 캐드(설계) 프로그램은 꼭 필요한 소프트웨어지만 문제는 부담스러운 가

jongamk.tistory.com

아이폰15 프로 맥스로 개인자료 안전하게 보관 방법!! 킹스톤 아이언키 USB Type C 키패드 200 장점과 단점?

 

아이폰15 프로 맥스로 개인자료 안전하게 보관 방법!! 킹스톤 아이언키 USB Type C 키패드 200 장점과

아이폰15 프로 맥스를 사용하는 분들은 킹스톤 아이언키 USB Type C 키패드 200을 사용하면 개인인자료를 좀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5 프로 맥스를 포함한 아이폰15 시리즈는 USB Type

jongamk.tistory.com

잠실새내역 4번 출구 튀김 맛있는집 스윙분식당!! 추천 받아 메뉴 종류 중 튀김 떡볶이 말고 더 놀란 이유 따로 있어?

 

잠실새내역 4번 출구 튀김 맛있는집 스윙분식당!! 추천 받아 메뉴 종류 중 튀김 떡볶이 말고 더

잠실새내역 4번 출구 인근에 있는 스윙분식당은 튀김 맛있는 집이라고 추천을 받아 지인들과 겸사겸사 찾았습니다. 튀김이 맛있어봐야 얼마나 맛있겠어~ 뭐 그런 마음으로 찾았다가 스윙분식당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