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신 모델 엘지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 에어컨 달라진점과 종류별 가격? 면적별 에어컨 용량?(feat. LG)

by 핑구야 날자 2024. 1. 20.
반응형

LG전자의 최신 모델 엘지 휘센 타워 에어컨이 출시되어 달라짐점은 무엇인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에어컨의 가격도 무시할 수 없어 최신 모델별 가격도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는 면적별 에어컨 용량은 국민 평형에서 거의 의미가 없기도 하지만 30평 내외에서는 대동소이한 것 같아요. 겨울인데 벌써 에어컨을 말하는 것은 너무 이른 게 아닌가 싶지만 성수기에는 제때 최신 모델의 에어컨을 설치하기 쉽지 않고 늦어도 5월 정도에는 예약을 해야 안심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내년에 구매하기로 하면서 벌써 몇 년째 이러고 있는지 모르겠다는 분들은 일직 구매해 80만원 캐시백과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LG 휘센 타워 에어컨 인공지능 스마트케어

 

LG전자가 얼마 전에 출시한 2024년형 LG 휘센 타워 에어컨은 우리집에서 사용하는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보다 훨씬 깔끔하고 다양한 성능을 제공해 욕심은 나지만 좀 더 사용해야 합니다. ㅠㅠ

 

 

이번에 출시한 최신 모델은 인공지능(AI)이 더욱 강화되었으며 바람의 방향과 세기, 온도까지 컨트롤해 차별화된 쾌적함으로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일찍 제공될 수도 있었던 기능인  AI 스마트케어는 바람의 세기나 방향을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했으며 무더운 여름에 에어컨 바람으로 온도가 낮아지면 몸으로 찬바람을 직접 보내지 않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쉽게 말하면 인공지능(AI)를 활용해 더울 때는 고객 쪽으로 강력한 바람을 전면에 내보내는 쾌속 냉방으로 시원해지면 바람이 고객에게 직접 닿지 않는 쾌적 냉방으로 공기 질이 나쁠 때는 공기청정 기능으로 알아서 동작해 줍니다.

 

 

공기청정 기능이 공기청정기를 대체할 수 있을 정도로 정화능력을 발휘하는지는 확인이 필효해 보입니다. 동급의 기능이라면 공기청정기 공간을 절약하고 비용도 아낄 수 있어 강점이 되겠죠.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하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엘지 휘센 타워의 최고급 라인업인 9시리즈는 레이더 센서가 적용돼 AI 스마트케어가 실시간으로 사용자 위치를 파악해 최적의 냉방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7시리즈는 LG 씽큐 앱으로 에어컨이 설치된 공간을 촬영하면 인공지능(AI)가 이를 분석해 AI 스마트케어 기능이 작동됩니다. 시리즈9보다는 불편하겠죠.

 

LG 휘센 타워 에어컨 소비전력량과 가격

 

LG 씽큐 앱은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홈트 모드, 조용하게 영화·TV를 감상할 수 있는 홈시네마 모드 그리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힐링 모드와 같은 맞춤 냉방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클린 토출구 기능은 바람을 내보내는 토출구까지 철저하게 항균 처리하며 영국 알레르기협회 인증을 받은 알러지케어 공기청정 필터로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저감해 줍니다.

 

 

엘지 휘센 타워 에어컨의 쾌적우선 모드는 실내 온도를 시원하게 유지하면서도 최대냉방모드인 아이스쿨파워 대비 최대 소비전력량이 약 77% 적습니다. 각 모델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입니다.

 

2023년 모델

 

전면부 윈드 서클과 극세필터의 먼지를 알아서 청소하는 필터 클린봇을 갖춘 휘센 타워 I, 디지털 서클로 미니멀한 디자인에 가격 부담을 줄인 휘센 타워 II 등 2종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신 엘지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 에어컨은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업그레이드되는 초개인화 가전과 가사노동을 줄여주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UP가전 2.0을 적용했습니다.

 

 

엘지 휘센 타워 에어컨의 면적별 에어컨 용량은 예전에 작성했던 자료를 참고해 보시고 요즘에는 성능이 좋아서 약간 더 넓은 면적을 커버할 수 있으니 감안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을 보면 투인원 기준 휘센 타워I 460~795만원, 타워II 315~440만원이며 컬러는 카밍 베이지, 크림 화이트, 크림 스카이 등 3종입니다. 아무래도 초기 구매 비용이 부담되면 구독(리스)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니 문의해 보세요.

 

제조사별 최신 에어컨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공간 여유(feat. LG전자)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세탁기와 건조기 일체형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는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이 바로 건조가 되는 신생문물입니다. ㅋㅋ 세탁기와 건조기를 직렬 또는 병렬로

jongamk.tistory.com

최신 엘지 휘센 타워2 사계절 에어컨(FW19DETBAN) 가격 구독형 모델은? 면적별 에어컨 선택 방법!!(feat. LG전자)

 

최신 엘지 휘센 타워2 사계절 에어컨(FW19DETBAN) 가격 구독형 모델은? 면적별 에어컨 선택 방법!!(fea

LG전자의 최신 에어컨 엘지 휘센 타워2 사계절 에어컨(FW19DETBAN) 출시로 2024년 여름을 여유 있게 맞이하면 어떨까 싶네요. 특히 엘지 휘센 타워2 사계절 에어컨(FW19DETBAN)은 겨울에는 온품을 여름은

jongamk.tistory.com

최신 김치 냉장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달라진점!!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491리터 냉장고?(feat. LG전자)

 

최신 김치 냉장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달라진점!!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491리터 냉장고?(feat. LG

최신 김치 냉장고를 찾는다면 LG전자의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은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491리터 냉장고로 불러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전자제품은 대부분 스마트폰과 연동해 전용앱으로 여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