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엘지 휘센 타워2 사계절 에어컨(FW19DETBAN) 가격 구독형 모델은? 면적별 에어컨 선택 방법!!(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10. 28.
반응형

LG전자의 최신 에어컨 엘지 휘센 타워2 사계절 에어컨(FW19DETBAN) 출시로 2024년 여름을 여유 있게 맞이하면 어떨까 싶네요. 특히 엘지 휘센 타워2 사계절 에어컨(FW19DETBAN)은 겨울에는 온품을 여름은 냉방을 그리고 공기청정과 제습을 제공하여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다만 공기청정기능은 개선하고 제습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지만 개인적으로는 보조역할이라고 생각하고 싶네요. 면적별 에어컨 선택방법도 고민해 보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최신 에어컨을 설치하면 좋은데 미리 구매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꼭 여름이 시작돼야 알아보게 되는데 결국은 한 해를 넘기거나 한참 더울 때가 지나서야 사용하게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LG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FW19DETBAN) ?

 

에어컨을 사용하면 전기료 부담 때문에 액자처람 사용하는 분도 적지 않은데요. LG전자가 성능은 높이고 전기료 부담은 줄인 휘센 사계절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LG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FW19DETBAN)은 차별화된 냉방 성능과 온풍, 청정, 제습 기능까지 모두 갖춘 스탠드형올인원 모델입니다. 그래도 냉방 > 온풍 > 청정 > 제습 순이 아닐까 싶네요.

 

 

휘센 타워2는 기존 휘센 타워 에어컨 전면의 원형 토출구를 없앤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더 인기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최신 에어컨 엘지 휘센 타워는 여름이 시작될 때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미리 살 수 있는 명분을 제공하고 있는 셈인데요. 그래고 소비자의 구매 패턴은 쉽게 바뀌지 않는 것 같아요.

 

 

사계절 에어컨 보다는 가격적인 매리트가 있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파격적인 가격 할인은 아니더라도 20% 정도 할인과 장기 무이자할부가 제공되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파트나 일반 주택의 면적별 에어컨 선택방법은 위의 표를 참고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에는 1~2평 정도 냉방면적이 좀 더 넓게 지원하기 때문에 감안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LG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FW19DETBAN) 특징

 

요즘 구매하면 누릴 수 있는 기능은 환절기뿐만 아니라 실외 온도가 영하 10℃ 수준으로 떨어지는 추운 겨울에도 온풍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따뜻한 바람의 세기는 총 5단계의 일반 온풍과 파워 온풍으로 세밀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엘지 씽큐(LG ThinQ) 앱의 예약 기능을 활용해 귀가 전에 미리 세팅하면 좋겠죠.

 

 

LG전자의 차별화된 핵심부품인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가 적용된 히트펌프 기술은 전기료 부담도 줄여 주는 장점도 매력적입니다. 하루 10시간 온풍 사용 기준으로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의 월 예상 전기 요금은 9만원대 초반입니다.

 

 

한달에 9만원이면 부담되겠죠. 그러나 한달 내내 하루 10시간을 사용해 온풍을 사용하는 경우보다는 필요할 때만 사용하게 되면 절반 이하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신제품 엘지 휘센 타워2 사계절 에어컨은 공기청정 기능을 강화했다고 하지만 보조역할로 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온풍과 냉방 그리고 제습기능에 공기청정기능에 들어간 비용만큼 빼주거나 다른 기능을 강화했으면 하네요.

 

 

에어컨이니 냉방 기능은 두말하면 잔소린데 3개의 냉각팬이 만드는 3X집중냉방 모드, 벽면을 따라 흐르며 사람에게 직접 바람이 닿는 것을 최소화하는 와이드케어냉방 모드를 제공합니다.

 

 

20L 용량 제습기 5.5대를 동시 작동시키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대용량 제습 기능은 습도가 높아 꿉꿉한 장마철에도 실내를 보송보송하게 해줍니다.  LG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의 출하 가격은 타워II 스페셜 2in1 440만원, 타워II 디럭스 싱글 340만원입니다.

 

 

신제품 구매 시 12개월마다 케어 매니저의 전문 케어와 필터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케어십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비용은 지불해야겠죠. 다음달에 구독형 모델도 출시될 예정인데 초기 비용은 부담이 적겠지만 총 가격은 더 비싸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대별 LG 휘센 에어컨 종류?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X세미콘의 비메모리 반도체와 전력 반도체 일상 속 발견!! sedex 2023에서 놀란 관람객 반응!!(feat. B2B)

 

LX세미콘의 비메모리 반도체와 전력 반도체 일상 속 발견!! sedex 2023에서 놀란 관람객 반응!!(feat. B

시스템 반도체 전문 B2B기업 LX세미콘(대표이사 손보익)은 10월25일 ~ 10월27일 동안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sedex 2023(반도체대전)에서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애 놀랐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KES 20

jongamk.tistory.com

엘지 휘센 인공지능스스로에어컨(FQ19P7DPAN) 누수현상 해결 및 분해방법!! 스텐드 에어컨 물 세는 이유 찾아

 

엘지 휘센 인공지능스스로에어컨(FQ19P7DPAN) 누수현상 해결 및 분해방법!! 스텐드 에어컨 물 세는

LG전자의 엘지 휘센 인공지능스스로에어컨을 2018년부터 사용했으니 5년째가 되었네요. 2년 전 실외기 보드 고장(CH21)으로 교체비용을 포함해 포스팅을 소개했었는데 누수현상으로 물이 세는 상

jongamk.tistory.com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공간 여유(feat. LG전자)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세탁기와 건조기 일체형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는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이 바로 건조가 되는 신생문물입니다. ㅋㅋ 세탁기와 건조기를 직렬 또는 병렬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