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욕실용 가전제품 엘지 샤워 수전 아파트 리모델링 필수 가전 이유? 녹물이나 수돗물에 첨가된 염소 성분 제거!!(feat. LG)

by 핑구야 날자 2024. 3. 2.
반응형

LG전자가 욕실용 가전제품으로 새로운 가전 영역을 개척하였습니다. 엘지 새워 수전은 고성능 정수필터를 탑재하여 녹물이나 수돗물에 첨가된 염소 성분을 제거해 깨끗한 샤워와 목욕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오래된 아파트나 단독주택의 경우 수도관의 부식이나 관로의 노후화로 깨끗하지 않은 물로 샤워를 하거나 목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필터가 있는 샤워기나 수도꼭지에 필터를 연결해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그리고 보일러에 따라서는 샤워 중에 온도의 변화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일련의 과정에서 적정한 온도의 유지와 깨끗한 물로 샤워와 목욕을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욕실용 가전제품이 바로 엘지 샤워 수전입니다.

 

 

아파트 욕실 리모델링 필수 가전될까?

 

LG전자 욕실 가전 영역을 새롭게 개척하면서 센세이션을 일으킬 모양입니다. LG전자가 처음 선보이는 욕실용 가전 엘지 샤워 수전은 브랜드명이 다소 생소하여 추후 달라질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LG전자가 북미 최대 규모 주방 욕실 전시회(KBIS)에 공개한 욕실가전이 화제입니다. 정수필터를 탑재한 샤워 수전으로 욕실의 분위기가 어떻게 바뀌게 될지 개딘적으로 기대가 됩니다.

 

 

오래된 아파트 욕실의 리모델링은 물론 새 아파트에 엘지 샤워 수전이 기본으로 설치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LG전자는 스타일러, 의류건조기 등 신가전을 통해 가전분야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더니 이젠 욕실이네요.

 

 

욕실을 리모델링하는 것은 미관적인 측면으로 진행해 온 것이 지금까지의 방식입니다. 그러나 관로의 노후화로 인한 녹물, 수돗물의 염소 성분 등의 근본적인 개선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물론 엘지 샤워 수전으로 교체가 되도 근본적인 해결책은 어니겠죠. 기존에 필터를 장착해서 정수를 했던 부분을 가전차원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보면 됩니다.

 

 

LG전자는 샤워를 즐길 때 더욱 깨끗한 물로 즐기는 기분 좋은 시간을 원했던 부분을 얼마나 해결을 하게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하는 부분입니다. 기존 필터로도 충분히 가능한 부분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필터로만 사용해도 되는 거 아닐까?

 

매번 필터를 교체하면서 정수를 해 사워를 해도 좋지만 좀 더 편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없을까?  LG전자의 샤워 수전은 고성능 필터를 탑재해 녹이나 잔류염소 등을 효과적으로 걸러줍니다.

 

 

샤워할 때 노후화된 배관에서 발생하는 녹물이나 수돗물에 첨가된 염소 성분이 피부에 자극을 주는 것을 줄여주는데 필터를 사용하는 것과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일반 샤워기

 

수전 본체에 탑재된 디스플레이에는 고객의 물 사용량에 따른 적정한 필터 교체 시기가 표시해 일정시간 교체하거나 육안으로 필터를 교체하는 것과는 편리성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 필터

 

엘지 샤워 수전에는 수온유지 시스템을 적용해 물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줍니다. 샤워 도중 갑작스럽게 차가워지거나 뜨거워지는 수온에 대한 고객의 페인포인트를 해결하는데 우리 집은 그런 적이 없어 아마도 개별 보일러의 성능에 따라 발생할 수 있겠죠.

 

 

엘지 샤워 수전의 본체 디스플레이에서 원하는 수온을 숫자로 직접 확인하며 설정할 수 있어 필터만 교체하는 것ㄷ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샤워 수전은 샤워 시 본체 내부에서 흐르는 물을 이용해 디스플레이에 필요한 전력을 자체적으로 생성하기 때문에 별도의 전원 연결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물론 LG 씽큐 앱과 연동해 물 사용량, 사용 패턴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출시되는 에어케어는 습기 배기용 팬과 건조를 위한 온풍 드라이용 팬으로 구성돼 실내의 온·습도를 관리합니다. 제습과 난방을 동시에 활용해 빠르게 실내 공간을 건조하고, 온풍으로 체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영유아를 키우는 가정이나 반려동물을 케어하는 분들은 고민해 볼만하겠죠.

 

 

스마트미러는 욕실에서 콘텐츠를 제공하는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는 모델로 샤워 수전의 물 사용량, 필터 상태 등 정보를 모니터링하고 필터 교체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양치법과 같이 유용한 비디오 콘텐츠도 스마트미러를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LG전자의 새로운 욕실용 가전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기대해 봅니다.

 

다양한 욕실제품 종류 및 갸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 최신 LG가전 저렴한 구매방법? 오픈행사 특가세일 활용(feat. 월배점 롯데하이마트)

 

80인치대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 최신 LG가전 저렴한 구매방법? 오픈행사 특가세일 활용(feat. 월

LG전자의 최신 가전제품은 물론 큰화면TV 80인치대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몇 년 전에 오픈행사 및 특가세일 그리고 각종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구매했

jongamk.tistory.com

대용량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크기(DUR6BG DEBJ4HS)? 글라이드 레일 및 편의성?(feat. LG)

 

대용량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크기(DUR6BG DEBJ4HS)? 글라이드 레일 및 편의성?(feat. L

대용량 식기세척기 사이즈가 궁금해 찾아보았는데요. 왜냐면 빌트인으로 세팅하려면 식기세척기 사이즈를 정확히 알아야 하거든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엘지 식기세척기를 빌트인으로 세팅할

jongamk.tistory.com

최신 일체형 세탁건조기 엘지 트롬 워시타워(W20WZNM W20WHNM) 4.3인치 풀터치 외에 달라진 점(feat. LG전자)

 

최신 일체형 세탁건조기 엘지 트롬 워시타워(W20WZNM W20WHNM) 4.3인치 풀터치 외에 달라진 점(feat. LG

LG전자의 최신 일체형 세탁건조기 엘지 트롬 워시타워(W20WZNM W20WHNM)가 출시되어 교체하고 싶어지는 거 있죠. 최근에 봄을 맞아 대대적으로 거실과 방에 필요 없는 가구와 가전제품 등을 정리했거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