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대용량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크기(DUR6BG DEBJ4HS)? 글라이드 레일 및 편의성?(feat. LG)

by 핑구야 날자 2024. 2. 17.
반응형

대용량 식기세척기 사이즈가 궁금해 찾아보았는데요. 왜냐면 빌트인으로 세팅하려면 식기세척기 사이즈를 정확히 알아야 하거든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엘지 식기세척기를 빌트인으로 세팅할 때 LG 기사분이 처리하기는 했는데 상판의 기울기가 맞지 않게 한 것을 나중에 알에 되었던 아쉬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대용량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구매 후 빌트인 설치 전후로 싱크대 상판의 기울기를 미리 확인해야 하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엘지 식기세척기는 매일 사용하지는 않아요. 설거지 양이 적을 때는 그냥 손 설거지를 하고 양이 좀 있으면 사용하는데 너무 편하죠. 세척이 잘 안 되던 예전 식기세척기는 기억에서 지워주시구요.

 

 

대용량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사이즈

 

최근에 출시한 대용량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14인용이지만 3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LG DIOS 식기세척기(DFB22S)는 12인용으로 4인가족 기준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14인용의 기준은 잘 모르겠는데 가족수가 14명이 되야 사용하는 모델인 줄 착각하기 쉬운데요.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을 생각하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아실겁니다.

 

 

4인 가족이 넉넉히 사용한다. 또는 5~-6인 가족 기준이라고 보면 어떨까 싶네요. 요즘에는 집에서 요리를 해 먹기보다는 외식을 많이 하는 편이라 14인용 대용량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조부모와 함께 살거나 홈파티를 즐기는 가족 정도가 아니라면 글쎄요.

 

 

LG전자는 대용량 식기세척기 선택의 폭을 넓히고, 차별화된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한 14인용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신제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1~2인 가구를 위한 6인용도 있는데 4인가족도 사용하려면 못할 건 없죠.

 

 

대용량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사이즈는 주방 바닥에서부터 제품 하단 높이가 각각 10센티미터(cm)와 15센티미터(cm)인 빌트인과 별도 설치 공사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까지 총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고객이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14인용 식기세척기로 식기 110개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다고 발표했는데 일반 가정에서는 경험하기 힘들고 음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양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니면 이사 전후로 사용할 수도 있겠네요.

 

대용량 LG 식기세척기의 달라진 점과 가격

 

대용량 엘지 식기세척기는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칼·가위 전용 거치대가 탑재된 스마트 선반+로 내부 공간 활용도를 높였는데요. 전 모델을 사용해 본 입장에서는 크게 활용도가 있을까 싶어요.

 

 

상단 선반의 높이를 3단계로 조절해 작은 컵부터 깊고 큰 냄비까지 편하게 적재할 수 있어 부러운 활용성이더라구요. 주부라면 욕심을 낼만한 부분이 있는데요.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식기세척기에만 적용됐던 글라이드 레일이을 탑재했다는 겁니다. 주로 고급 가구에 사용되는 글라이드 레일은 적은 힘으로도 많은 식기로 무거워진 선반을 보다 쉽게 여닫도록 도와줍니다.

 

 

저녁에 거실 등을 끈 상태에서 식기 세척이 마무리 되면 쉽게 식기를 적재하도록 내부 조명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여 마음에 듭니다. 물론 LG 씽큐 앱으로 내부 조명의 밝기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편리한 음성안내 기능도 추가되었으며 LG 씽큐 앱에서 총 3단계로 안내 수준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최대 안내를 선택할 경우 기본적인 코스 시작·종료는 물론 통살균 등 위생 관리나 필터 등 소모품 교체 관리까지 안내해 줍니다.

 

 

엘지 식기세척이하면 트루스팀과 트루건조가 큰 특징인데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은 식기를 위생적으로 세척하는 데 탁월하고 트루건조 기능은 응축 건조, 자동 문열림 건조 그리고 열풍 건조의 차별화된 기술을 집약해 탁월한 건조 성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자동 문열림 후 열풍 건조는 에어필터를 거친 외부 공기로 만든 뜨거운 바람이 식기에 남은 습기를 보송하게 말려줍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신제품에 적용된 연수장치는 세척수의 석회질을 줄여 물 얼룩을 감소시켜 더욱 위생적이죠. 가격은 214만원이지만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겠죠.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종류와 가격 얼마나 저렴한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한 지 벌써 1년 6개월이 되었네요. 처음에는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가 세척도 잘되고 편해서 자주 사용했는데 중간 쯤은 간단한 설거지는 몸이 기억하는

jongamk.tistory.com

엘지 디오스 인덕션 교체 솔직 후기

 

엘지 디오스 인덕션 교체 솔직 후기

엘지 디오스 인덕션으로 교체 후 적지 않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가끔 어른들이 방문하시게 되면 가스레인지를 닦느라 고생하는 모습을 보면 미안하기도 하고 도와주거나 개선을 해 줄 필요가

jongamk.tistory.com

신제품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전작 비교해 달라진점!! G필터와 인공지능+ 핵심(feat. LG전자)

 

신제품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전작 비교해 달라진점!! G필터와 인공지능+ 핵심(feat.

신제품 엘지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알파가 출시되었는데 전작과 비교해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가격적인 차이와 달라진점을 잘 비교할 필요는 있습니다. 달라진 점이 꼭 필요하다면 좀 더 가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