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야후! 순대 드셔보셨어요. 새로운 야후! 홈페이지 타이거 JK 순대보다 맛있는 순대 만드는법

by 핑구야 날자 2010. 9. 8.
반응형

하루게 다르게 쏟아지는 정보와 변화된 기술을 공부하느라 학생이 된 기분이 드는 요즈음입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뭐라고 말들은 하는데 분위기에 동참하지 못하고 늘 동떨어진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
아님 뒤쳐진 인생을 살고 있는게 아닌가하는 두려움에 사로잡힐 때가 많고 주변에도 같은 고민으로 하소연하는
분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그만큼 세상의 변화가 빠르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완터치 쓰리 강냉이  

야후! 홈페이지의 리뉴얼에 대해 소식을 듣기만 하고 어떤 기능이 추가 되었는지 무감각하게 있던게 사실입니다.
왜 무감각 했을까요. 변화의 속도에 따라가지 못해 강건너 불구경했던게 아니었을까요. 변화를 보고만 있다고
아느것은 아닙니다. 변하는 것은 변하는 것이고 배우고 해보지 않으면 모르는 것이나 다름없는 세상입니다.
정보를 제공하는 TV,신문,라디오에서 보여주는대로 들려주는대로 받아드리기만한 시대에서 이제는 원하는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얻을 수 있고 스스로가 정보도 생성합니다. 이제는 쉽고 편하게 한방에 해결해보자구요.




새로운 야후! 순대를 만들어 보자  

야후!에서 제공되는 각종 사이트를 내맘대로 변경하고 마이메뉴를 통해 내가 원하는 정보를 즐겨찾기 형식으로
재편성을 할수 있습니다. 엄청난 일입니다. 야후!가 자신의 속을 다 비우고 사용자로 하여금 채워서 사용하라는
말이 됩니다. 다시말해서 돼지 창자를 비우고 자신이 먹고 싶은 각종 맛깔나는 재료을 채워 순대로 만드는 것처럼
말이죠. 야후! 순대를 만들어 보세요. 누가 더 맛있는 순대를 만들어 먹느냐에 따라 변화의 선두에 설 수 있습니다.
아래 야후! 홈페이지 좌측의 상단이 야후!에서 제공되는 사이트구요 아래가 마이메뉴로 20개까지 추가할 수 있어요
파랑색의 설정기능으로 토종 야후!순대 만들수 있고 퓨전 야후!순대도 만들어 즐길 수 있답니다.


주는대로 먹야돼 그건 아니잖아  

속을 비우자~~ 야후! 홈페이지로 로그인을 하고 야후!사이트와 마이메뉴를 싸악 비웠습니다.
그리고 핑구야 날자만의 야후!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순대는 속이 좋아야지요. 내 입맛대로 말이죠.
야후! 제공되는 사이트가 많기도 하네요. 자! 그럼 어디 채월볼까요.
일단 기본메뉴로다가설레무네 메일, 뉴스, 부동산, 금융을 상단에 배치하고 맛집과 교통흐름 파악을 위해서
거기를 추가했어요. 그리고 핑구야 날자는 지식인이 되야 하니까 ㅋㅋ 지식도 추가하고 바쁘다 바뻐...
이젠 야후!를 접수했으니 메모장을 통해 이것저것 기록한 중요사항도 관리하고 카툰세상을 마지막으로
추가해서 유머감각도 유지하면 빨래 끝~~ 아이고 아니지 야후! 홈페이지 내가 접수했따이~~


그리고 마이메뉴를 통해 블로그도 Link해놓고, 트위터, 페이스북에다가 HanRss를 추가했어요. 그리고 포탈들도
추가해서 언제든지 야후! 하나면 만사형통이 되게 해야합니다. 브라우저 버전업해도 즐겨찾기 백업받을 필요도
없어 너무 좋거든요. 예전에 깜빡하고 못 받은 적이 있어 곤혹을 치룬 경험이 있거든요.


야후! 신메뉴 발표회  

로그인 하지 않으면 좌측처럼 Nomal하게 보이고 로그인하면 핑구야 날자의 신메뉴가 나타납니다. 어때요.
상빡하죠.ㅋㅋ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타이거 JK도 하는데 더 멋진 여러분이 열중셧하고 계시면 않되죠.
핑구야 날자의 야후!홈페이지를 보더니 내꺼하고 틀리네!! 『야후! 홈페이지에 블로그까지 올라있다니』대단해요
라고 말들을 합니다. ㅋㅋ 그래 야후!는 내꺼다 ㅋㅋ


타이거 JK의 굴욕  

타이거 JK 자네가 설명해서 도움을 받았다만~ 걍~~ 로긴하고 냅다 지우고 골라서 옮기기만 하면 되더라.


퀵퀵 슬로우 슬로우  

지루박이냐구요. ㅋㅋ 그게 아니구요. 빠르게 변하는 세상에 정보도 빠르게 확인하시면 더 좋잖아요. 
퀵뷰가 빠르게 확인시켜 줄겁니다. 세상 많이 좋아졌죠. 굳이 열어봐야 아나요. 먹어봐야 맛을 아나요.
메일도, 뉴스도, 블로그도 모두 빠르게 빠르게 HanRss도 물론이요 네이버가 다음도 마찬가지로 쉭쉭~~



새로운 야후! 홈페이지 이벤트  

이벤트는 나에게 야후!는 네모이다.에서 네모를 채우는게 첫번째고 두번째는 타이거 JK가 직접 쓰는 야후!의 메뉴를
쓰시면됩니다. 핑구야 날자에게 야후!는 순대이다 라고 응모했어요..ㅋㅋ (바로가기)
두번째 이벤트도 선물이 대박 직접 확인해 보세요.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