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 명품 헤어스타일링기기로 즐거운 우리집 헤어패션

by 핑구야 날자 2010. 10. 5.
반응형

우리가족은 반 곱슬이랍니다. 어릴때 어머님따라 미장원에 가면 아주머니들이 백만불짜리 머리라고 칭찬을 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런데 고등학교때  두발자유화 시범학교로 지정이 되었는데 그때부터 문제가 발생했어요. 학생주임이 정문앞에서 두발검사를 할 때면 "너 파머했지" 하고 혼내는 거예요. 그런데 아니라고 말을 했는데 볼때마다 그러시는 거예요. 나원참~~ 한달내내 실갱이 하다가 괜찮아 졌지만 지금도 생각만 하면....




대를 이어 충성하다.  

피는 못 속인다고 아들 둘이 모두 반 곱슬머리랍니다. 다행히 지금은 일부러 파머도 하는 세상이니 저 어릴때와는 분위기가 달라져서 지금은 괜찮은가봐요. 그런데 큰아이는 신경을 많이 쓰지 않는데 막내가 한 패션을 하거든요. 막내는 신발끈도 길이가 맞아야 하고 형에게 사준 바지도 먼저 입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아내가 헤어숍에 가서 매직스트레이트를 해주었습니다. 너무 좋아하는 거예요. 매번 헤어숍에 가야하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진보니까 어떠세요. 왼쪽의 곱슬머리가 더 귀엽지 않나요.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 역사  

뜻이 있으면 길이 있다고 했나요.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 리뷰소식에 응모를 했는데 운이 좋게 되었어요.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 명품 헤어스타일링기기로 이젠 헤어숍에 가지 않아도 되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FHI라는 업체가 생소한 분도 계실테니 간단히 소개해보겠습니다. FHI Korea는 2002년 Beautymax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듬해인 2003년 미국현지법인 FHI HEAT, Inc를 설립하여 전문 헤어디자이너용 세라믹 플랫아이언을 공급하기 시작했습니다. FHI Korea헤어스타일링기기 기술을 선도하기 위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개발인력을 투입해 매년 수십억의 연구개발비를 투자해왔습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은 『FHI HEAT』제품은 출시 초기부터 급속도로 성장했고 2008년에는 『InStyle』을 비롯 『Allure』등 세계적인 패션전문지로부터 『올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지난 5년동안『FHI HEAT』는 세라믹플랫아이언뿐만 아니라 컬링아이언, 드라이어, 무선실링커터, 무정전기카본빗,머리클립등 악세서리까지 제품군을 다각화했습니다. 매직기드라이어는 미국내에서 소비자 가격대는 $120에서 $450에 이르는 명품으로 이미 북미,유럽등 해외에서 최고의 헤어스타일링기기로 인정받아 최고의 미용실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처음엔 일반미용기기 판매회사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대단한 대한민국의 기업이더라구요.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 특징  

1.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와 전기코드 연결부위가 360˚ 회전이 되어 전기코드가 꼬이지 않습니다.
2.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의 전기코드선의 길이가 3m로 사용하는데 공간활용이 자유롭습니다.
3. 모발과 닫는 부분이 모발의 긁힘과 손상을 방지하는 일체형 3층 구조 세라믹판으로 되어 있습니다.
4. 손잡이가 미끄러지지 않고 그립갑을 주기위해 손잡이 부분에 격자무늬를 넣었습니다.


아내가 더 좋아해요  

갑자기 외출울 하더라도 남자들이야 대충 하고 나가도 되지만 여성들은 다르잖아요. 하다못해 머리라도 정리하면 사람이 틀려보이잖아요. 여친이나 아내의 단정한 헤어패션은 남친이나 남편의 얼굴이 될 수도 있고 지위를 말해 주기도 합니다. 너무 오버인가요. 막내의 귀여운 곱슬머리를 살리면서 곱슬거려 신경쓰이는 부분만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로 정리를 해주면 멋쟁이 아들이 될것 같아요. 아내 역시 세계적인 명품 헤어디자이너용 세라믹 플랫아이언을 이용해서 멋을 부린다면 훨씬 더 젊어 보일것 같아요.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에는 아래 화면에서 처럼 60℃부터 210℃까지 온도를 조정하게 되어있습니다. 매직기가  200℃를 넘으면 좋은 거라고 하더라구요. 온도에 다라 파란색불의 밝기가 달라져서 혹시나 하는 위험을 감지 할 수 있어 좋았어요.


큰아이의 머리카락입니다. 앞머리쪽을 신경을 써서 서용을 하지전에 모습입니다.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는 폭이 넓어 남자의 짧은 머리보다는 긴머리의 여성에게 더 적합합니다. 따라서 고온으로 사용하실때는 유의하시는게 좋습니다. 남성용은 폭이 좁은게 따로 있답니다.


반의한 상황에서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를 사용해보았습니다. 1박2일의 강호동의 말처럼 언빌리버블!! 곱슬머리결이 부드럽게 펴지더라구요. 손아귀에 힘을 많이 들이지 않고 살짝 눌러서 부르럽게 빼주면서 사용을 했는데 효과는 아래와 같이 놀랍게도 잘 펴지는 것입니다.


큰아이의 머리카락 사진과 비교해보시면 변화를 실감하실겁니다. 이러한 효과는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의보습 보색효과의 토르말린 기술과 비교할 수 없는 보습효과와 윤기를 내는 Nano-Fuzeion™ 특허기술때문입니다.


더욱 놀라운것은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로 인위적으로 펴주는 것이라 머리결에 손상이 있을 줄 알았는데 손으로 만져보니 너무 부드러운 것예요. 역시 2008년에『InStyle』을 비롯 『Allure』등 세계적인 패션전문지로부터 『올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이유가 있더라구요. 헤어솝에가서 몇 만원씩 주고 매직스트레이트를 하지 않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육안으로 보셔도 차이를 확실히 느끼실 수 있죠.


사용하면서 놀라게 된 FHI Korea의 기술에 대해 소개하고 사용후기를 마칠까 합니다.
토르말린과 믹스된 세라믹 판 6개 사이에 히팅코일을 넣어 5번 구워냄으로써 일반적인 알루미늄 판에 세라믹 토르말린 코팅한 제품에 비해 20배의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출하는 국제특허기술입니다. 또한 일반제품은 히팅플레이트의 40% 면적에만 히터의 열이 직접 전달되기 때문에 열 손실이 많으며 모발스타일링 할 때 온도가 10~60°C까지 떨어지게 되어 긴 머리나 굵은 머리스타일링 하려면 여러 번 반복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나 일체형 제품의 경우에는 세라믹판 전체를 가열하고 또한 순수 세라믹의 충분한 축열량으로 온도저하가 거의 없어 모발의 종류에 관계없이 단번에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일반형 히팅 플레이트>


<전문가용 매직기 FHI HEAT EPS 일체형 세라믹히팅플레이트>


일반적인 열은 모발의 표면만을 가열하나 원적외선모발의 안쪽 깊숙이 스며들어 스타일링을 쉽게 도와줍니다.


또한 물 입자를 분자단위로 쪼개어 모발 깊숙이 침투하게 함으로써 모발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하게 합니다.





고데기히팅플레이트드라이어의 노즐부분에 Nano Ti(티타늄)분말과 Nano TiO2(산화틴타늄) 분말 그리고 Nano Ag(은나노) 분말을 복합 코팅처리함으로써 나쁜 세균을 없애주는 살균작용과 먼지나 유기물질을 분해하는 광촉매의 세정작용 그리고 모발에 악영향을 주는 화학성분을 없애주는 분해작용을 통해 모발건강을 지켜주는 FHI Korea가 자랑하는 나노기술입니다. 대기중의 먼지와 독성물질, 그리고 샴푸나 퍼머약품 등 각종 잔류 화학물질에 오염된 모발을 깨끗이 세정해 항상 윤기 있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 줍니다.


반응형

댓글